playXP

서브 메뉴

Page. 1 / 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포켓몬마스터 (125.187.xxx.102)
작성일 2019-11-14 07:11:09 KST 조회 494
제목
소감문 답변(follow는 뭐다? (허밋+울프2)

<전>허밋클장

히테리시스님의 소감문 잘봤습니다

님보라고 고발문 쓴거아닌거 일단 알립니다.

글중간에 짜집기?라고 표현하셨는데 맞아요 짜집기;;;,,,  근데 너무;; 쓸말이 많아서;; 요약차원에서 짜집기한거지;;

팔로우클랜 엿먹으라고 짜집기한게 아님;; 할 가치가 있어야하죠;;

짜집기 안해도 저정도만 붙여도 앞뒤 문맥 다 맞고 하는걸요;;

안올린거랑 제보받은거만해도 지금 1/3도 안 올린거에요;;

와 마스터들 가지치기하면서도 끝까지 부계양학충그마(스타개고수) 지켜내는 모습보고 역시 허밋이란 생각이듭니다;ㅋㅋ

그냥 계속 가보세요 난 차피 톡방에서 님이 님 측근들 짜르기전까지는 못찾으니 조만간 3탄갑니다ㅋ

엄한사람들 짜르고 퇴출시켜봤자 님 손해해요 ㅋㅋ

 

팔로우클랜장<follow>Gonzo = 전허밋클장 히테리시스 

 

울프투를 운영했는지는 모르지만 울프투클장과 관련이있음

홍보 일러스트보면 저능아 아닌이상 동일인이란걸 알수있음;ㅋ(팩트는 없습니다)

 

난 스샷 팩트가지고만 말하지 님처럼 뇌피셜 장문으로 늘어놓진 않아요;;

앞으로 사사게 안보시다니 다행이네요;; 고발글은 계속 갈텐데;

 

그냥 노인성 맘바 라인이나 타세요ㅋ 인투더나 도픈 따라할라고 하지말곸ㅋㅋ 그럼 누가 뭐라합니까;

 

진짜 안타까워서 시간은드림;;

 

한달이내로 반박문/사과문 이런거말고 <반성문!!> 쓰세요 안그러면 클랜폭파될때까지

 

고발은 계속됨;;

 

이번엔 ㄹㅇ 장문팩트 반박불가로 올려버릴꺼에요 지금까지도 솔직히 초딩이봐도 납득할정도로

 

님들 만행 올렸지만;;

 

 

 

진짜 저정도 스샷올렸음 클폭하거나 무릎꿇고 사죄할줄알았는데;; 갱생불가네요 정말;; 허밋ㅋ

그리고 본인이 다3따리면서 왜 잡금무시하세요;; 하루종일 관전만하지말고 친선이라도 돌려서 실력증진시키길 바랍니다;; 정말;;

막말로 팔로우에 님보다 못하는사람 몇이나 됩니까 90몇명중에 ㅋㅋㅋㅋ 양심이란게 있어야지 ㅋㅋㅋ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콘크리트정글 (2019-11-14 16:01:05 KST) - 49.1.xxx.25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울프2클마는 걍 정신이상자였음 넷카마짓하고 중고나라 사기치고 그랬던넘인뎅 울프2랑 관련은없다
더위엔핫바 (2019-11-14 18:33:28 KST) - 211.36.xxx.160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명륜진사갈비 ?ㅋ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