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9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Passenger
작성일 2011-08-24 04:43:32 KST 조회 6,850
제목
중국 시범경기 소식

http://news.replays.net/page/20110824/1603404.html

대회이름:중국 제1회 3D전자경기대회
주최:LG
방송사:OGN(한국측), GTV(중국측)
기간:9月3日~9月4日
장소:베이징 올림픽 수영경기장
상금:
1위:천만원(약 60000위안)
2위:5백만원(약 30000위안)
3위:2백50만원(약 15000위안)
활동내역:스타크래프트2 시범경기, 현장팬 미팅 및 행사

*Replays.Net의 취재에 따르면 무료입장이며 선착순 1000명에게 USB메모리 및 스타크래프트2 초대권 증정

초대선수명단:
Terran TyLoo.TH000 (후앙시앙 - 워크3 선수)
Terran TyLoo.Infi (왕수원 - 워크3 선수)
Random EH.GIGABYTE.Fly (루웨이량 - 워크3 선수)
Terran WE.GIGABYTE.Sky (리샤오펑 - 워크3 선수) -> Terran WE.GIGABYTE.Loner
Protoss GTV.Miss (워크3 여성 선수 및 해설자)
Protoss oGs.Mc (장민철)
Terran oGs.NaDa (이윤열)
Terran MaRie (이종미)
Zerg TossGirL (서지수)
Zerg Moon (장재호)
Terran Lyn (박준)


*경기보다는 저기 OGN이 가장 중요할 거 같음.

*다른 곳에서는 Protoss TyLoo.TH000, Zerg MaRie, Terran TossGirL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뮤딸딸이   |  
myrah (2011-08-24 04:57:15 KST)
0↑ ↓0
센스 이미지
서지수도 스투하나요?
아이콘 eco100 (2011-08-24 05:08:3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헐 서지수;;

그리고 FOX 마크가 없는 장재호와 박준 ㅠㅠ
아이콘 오늘군 (2011-08-24 05:28:55 KST)
0↑ ↓0
센스 이미지
이종미 서지수?????
아이콘 푹찍찍 (2011-08-24 05:47:1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온게임넷
아이콘 Coldviolet (2011-08-24 06:03:32 KST)
0↑ ↓0
센스 이미지
엥 서지수?
아이콘 Coldviolet (2011-08-24 06:58:07 KST)
0↑ ↓0
센스 이미지
가만, 이거 서지수가 문제가 아니라 온겜넷이 방송하는거랑 초청멤버가 대박뉴스네요. 워3 중국 톱들, 장재호박준선수, 여성 프로게이머 3명, 스타1 레전드랑 스타2 최고 전적을 쌓은 장민처르...
아이콘 Passenger (2011-08-24 06:59:4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Coldviolet
1. 그거 때문에 심심해서 써 본거에요. :)
2. 번역 빠르시네요.
아이콘 aLiveSInwoO (2011-08-24 07:38:3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서지수 이종미 돋네요. ;;
재능수학 (2011-08-24 07:56:41 KST)
0↑ ↓0
센스 이미지
우리집은 엠비시게임밖에 안나오는데 ..ㅜ.ㅜ
아이콘 겐나 (2011-08-24 08:26:4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헐.. 스카이 인피 영삼이 플라이 ㅋㅋㅋㅋ
아이콘 Hakeem (2011-08-24 08:26:53 KST)
0↑ ↓0
센스 이미지
헐 이거 엑피 뉴스에 떴으면 좋겠음 ㅜㅜ 많은 사람들이 봐서 서포트 해주면 좋을거 같네요 헤헤
여망 (2011-08-24 09:36:2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온겜넷이 이런식으로 꼼수를 쓸거라고 예측은 했지만... 치졸하구만...
아이콘 천상의기적 (2011-08-24 10:14:2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레더 검색하니까 tossgirl-골드 marie-마스터...... 이거 온게임넷에서 방송하려나
아이콘 그리고또한 (2011-08-24 10:18:4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온게임넷 이렇게 첫 스타2 방송을 할 줄이야
아이콘 시하라 (2011-08-24 11:27:5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헐 맴버봐 지리것네
아이콘 시하라 (2011-08-24 11:29:1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근데 너무 차이가많이나는데 ㅡㅡ;; 코드S선수들과 붙는건 좀 그렇네염.. 워3중국인선수들은 잘하겠지만 나머지 여성선수들은 연습생수준일텐데ㅋㅋ
아이콘 디아3공부법 (2011-08-24 11:58:42 KST)
0↑ ↓0
센스 이미지
영삼이 화이팅 ^
아이콘 디아3공부법 (2011-08-24 12:00:24 KST)
0↑ ↓0
센스 이미지
워크선수만봐도 중국에선 진짜 초대박흥행하겠네 ㅋㅋ 오오오오 너무 쩐다
아이콘 피베 (2011-08-24 12:15:3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종미는 마스터 저그고
서지수는 한 4판 했네요 ㅋㅋ 배치경기만 뛴듯.
첫배치치고 골드면 괜찮은듯?ㅋㅋ
아이콘 dpofo (2011-08-24 13:38:4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결국 슬스덕분에 게임도 하지않는 여자가 한국 최초의 스2 여성프로게이머가 되었네

진심으로 할 생각인 사람도 꽤나 있었을건데 찾아보지도 않았고 ㅋㅋㅋ
아이콘 롬트 (2011-08-24 13:44:44 KST)
0↑ ↓0
센스 이미지
왜 또 여기서 슬레이어즈를 까는지...
슬레이어즈가 가지고 있던 여자 연습생중에 제일 잘하는 사람 뽑았다는데
뭐 슬레이어즈가 꼭 전국을 돌아다니며 최고의 여성게이머를 찾아야 하는 의무라도 있답니까.
더 잘하고 할 마음 있는 여자선수 있었을꺼다, 말하기는 쉽죠 참.
아이콘 dpofo (2011-08-24 13:46:1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애초에 슬스가 여자선수 공개모집이라도 했음?
아이콘 롬트 (2011-08-24 13:57:38 KST)
0↑ ↓0
센스 이미지
공개모집 해야하는 의무라도 있나요?
이미 자기 내부에 자체 여성리그 할 정도로 여성 선수들 있었다는데
그럼 그상태에서도 무조건 잘하는 사람 공모에서 뽑아야 하는 책임이라도?
아이콘 dpofo (2011-08-24 14:01:0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러니깐 욕을 먹는거지

실력있답시고 뽑았는데 골드유저, 알고보니 슬스팬

그게 친분으로 뽑은거 아니고 뭐임? 그러고선 당당하게 말하길 스2 최초의 여성프로게이머

뽑혔는지도 모르는데 어느샌가 기사에 나와있음

그러더니 어느새 말바꿔서 연습생이다, 하지만 로스터에 당당히 올려져있고 덕아웃에도 매번 나오는데?
아이콘 dpofo (2011-08-24 14:03:1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걍 처음부터 언플안하고 프로게이머 드립만 안쳤어도 그냥 넘어가는데

실력된다고(나중엔 가서 잠재력이있다고) 뽑았으면 뭐 나름 공정한 절차라도 거치는게 예의아님?

자기들이 주최해서 스2여성부대회라도 열던지, 아님 공개적으로 여성게이머를 모은다고 모집을 하던지..

진짜 게이머 되고싶었던 마스터급 여자도 좀 될건데 그사람들은 정보도 몰라서 결국 게이머도 못된거지, 아님 애초에 ㄱㄱㅇ이 ㄳㅇ을 게이머 만들어줄려고 짜고친건진 몰라도
아이콘 롬트 (2011-08-24 14:05:05 KST)
0↑ ↓0
센스 이미지
아니 뭐 저도 슬레이어즈가 한 일이 만점짜리 행동이라고 생각하는 건 아닌데

슬레이어즈가 가지고 있던 여성 선수 중에서 가장 실력있는 사람을 뽑았다는 것을
친분으로 뽑았다고 생각하시면, 뭐 그에대해서는 의견이 갈리니 더 할 말은 없겠네요.

개인적으로 그시점에서 여자면서 게임단 이름달고 방송나와 게임할 각오 있는 여성분이
그렇게 많지 않았을 것이라 생각하는 편인지라. 선례가 없는, 말씀하신대로 최초니까요.

연습생이다 로스터다 그건 제가봐도 말바꾸기 같은데, 하도 욕먹으니 말이 엉킨거 같긴 해요.
아이콘 피베 (2011-08-24 14:27:3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dpofo / 공개모집을 하건 비공개모집을하건, 짜고쳐서 게이머를 만들건
인맥으로 받건 간에 도대체 안될게 뭐냐?ㅋㅋ
브레기고 골드면 어때? 슬스가 알아서 키워보겠다는데 ㅋㅋ
그러고보니 여성부리그 우승자라는 명분은 있네.
뭐 굳이 이딴걸 명분으로 쓰면서까지 게임단이 타당성을 증명할필요도없지만
혹시 니 여친이 걔때매 슬스못들어가기로했냐?ㅋㅋㅋㅋㅋ
아이콘 dpofo (2011-08-24 14:31:1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피베//진짜 한심하네,, 슬스도 언젠간 대기업이 후원하는 프로팀이 될건데 친분으로 선수뽑는다는게 말이됨?
아이콘 dpofo (2011-08-24 14:31:3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뭐 슬스가 평생 아마팀에 친목팀으로 남는다면야 친목으로 뽑던 실력없는 사람을 뽑던 상관없겠지만
아이콘 crowley (2011-08-24 16:18:40 KST)
0↑ ↓0
센스 이미지
여기서 슬레이어스 까서 뭐하나
나는 곰티비랑 온겜넷이랑 중계권 협상은 잘 했는지가 궁금하네
아이콘 고무고무바주카 (2011-08-24 16:42:56 KST)
0↑ ↓0
센스 이미지
dpofo// 친분으로 뽑았다는 증거는 있나요?
증거는 가지고 그렇게 말하는 건가요?
아이콘 디아3공부법 (2011-08-24 17:09:19 KST)
0↑ ↓0
센스 이미지
아니 지금 영삼이 인피 스카이 플라이가 나오는 판에 슬스이야기를 하고싶나여! 외쳐 영삼이 ㅋ
아이콘 DlKr (2011-08-24 17:58:1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dpofo // 친분은 무슨ㅋㅋㅋㅋ 누구랑 알고 지냈어야 친분인거 아니냐?
경기보고 만나서 뽑은걸로 아는데?
아이콘 dpofo (2011-08-24 18:20:4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문성원 싸이에 ㄱㅅㅇ이 댓글단게 5월 26일임. 그리고 ㄳㅇ이 여성부리그 우승한게 6월 8일이고

과연 경기 전에 ㄳㅇ이랑 슬스랑 접점이 아예없었을까?
IZ4U (2011-08-24 18:45:3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난 이글과 슬스와 ㄳㅇ 그분사이의 접점이 대체 뭔지 모르겟는데 알려주실 공고분?
님들제발 배알꼴린다고해서 엉뚱한거까지말라니깐여? ㅋㅋ 스투갤까시는 어린분들
아이콘 ungi (2011-08-24 20:03:0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인맥으로 뽑힌 것 맞는데 슬빠들 진짜 답없다.. 가려줄 허물도 허물 나름이지..
아이콘 피베 (2011-08-24 20:05:1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ㄱㅅㅇ 인가가 댓글달았다고해서 문성원도 걔를 알거란 논리자체가 병맛 ㅋㅋ
그리고 아직 제대로된 후원을 받는것도아니고
아직 스2판에 제대로된 프로팀이나 프로선수를 정하는 기준조차도 없는데
니가 그딴 날짜 조사까지 해가면서 열폭하는거 자체가 ㅄ같은 짓인거다.
소규모대회건 허졉한대회건간에 여성부대회 우승자라는 명분도 있는데
그 명분을 단지 배치리그 라는 잣대로 무조건 뭉개버리며 물고늘어지는것도 꼴사납다.
솔직히 저정도 명분이면 아직 프로가 제대로 확립되지 않은 판에서
굳이 연습생으로 못받을 이유가 없다.
홍진호나 서지수도 지금 골드인데 얘들이 선발전없이 스2팀 입단하면 아주 발광을하겠구만ㅋㅋ
아이콘 피베 (2011-08-24 20:12:3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최소한 깝치는 새키들은 스2판에 프로게이머 자격증이나 준프로자격증
아니면 최소한의 프로자격기준 같은게 나온뒤에 깝쳐라.
코드A 예선 출전도 브레기까지 전부 신청할수있는 현상황에서
리그등급으로 프로게이머냐 아니냐를 나누는건 진짜 몰상식한 짓이지.
GSL 조차도 굳이 프로와 아마의 경계를 명확히 나누지 않고있는데 왜 ㅄ들이난리?
프로게이머라는 기준은 아직없다. 굳이 정하자면 그냥 스2를 즐기는 모두일뿐이다.
그런 명확한 기준도 제대로 제시하지못한상황에서
지들만의 잣대로 누굴 평가하고 까고 ㅈㄹ인지 ㅉㅉ
아이콘 롬트 (2011-08-24 21:46:41 KST)
0↑ ↓0
센스 이미지
인맥으로 뽑혔다는게 대체 뭔지, 연습생으로 기르다 뽑으면 그게 인맥인가. 뭐 그런 의문도 있지만
사실 이건 결론이 안나오는 문제죠. 지금까지 나온 내용으로 판단하는건 서로 같은데
지금 나온 정보로 보면 이건 인맥으로 뽑힌거다 <-> 지금 나온 정보로 보건데 그런 증거는 없다.
확실한 팩트가 나오기 전까지 이 둘이 융화되기는 힘들겠죠.
서로가 자기가 옳게 읽었다고 계속 평행선을 달릴 뿐입니다.

다만 진짜 짜증나는건 슬레따위 어디 쳐박히든 내 알바 아닌데
그건 좀 아닌거 같아서 덧글 달았을 뿐인데도 조금이라도 자기 생각에 동조를 안하면
슬빠로 몰아가는 악성 슬까 분 뿐입니다.
profiteia (2011-08-24 21:51:4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대박!!!!!!!!!!이거 꼭 봐야지ㅠㅠ우주신 장재호 선수 나오네
아이콘 zin21c (2011-08-24 22:08:06 KST)
0↑ ↓0
센스 이미지
온게임넷 !!
아이콘 SinandShin[OSL] (2011-08-25 01:19:55 KST)
0↑ ↓0
센스 이미지
서지수는 싸인만하러 간다는뎅???
아이콘 slapstick (2011-08-25 02:24:23 KST)
0↑ ↓0
센스 이미지
중국인들 실력 확인해봤으면 좋겠네~
그라치만도 (2011-08-25 04:01:5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상관없고 장민철 아니면 이윤열이 우승하겠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