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248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개념의극한
작성일 2022-06-27 17:41:54 KST 조회 980
첨부
제목
AI께서 쓰신 판타지 팩션, '별과 달의 교회'
파일포켓 이미지

별과 달의 교회는 작지만 점점 영향력을 키워가는 교단이다. 이들은 별과 달의 관측에 교리가 기반해 있으며, 별들과 달은 매우 강력한 힘을 지닌 하늘의 존재들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있다. 이들은 이 천체들의 숭배함으로서 이 강력한 힘을 얻으며, 지상의 삶에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본다. 또한 별들과 달은 우리의 감정과 밀접한 연관이 있으며 영적인 면모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고 믿으며, 이들을 숭배함으로서 삶과 영혼의 균형과 평온함을 얻을 수 있다고 가르친다.

 

교회는 사람들이 별과 달의 우주적 에너지와 연결하는 것을 돕기 위하여 여러 

서비스와 종교의식을 제공한다. 별바라기 의식, 달빛 명상, 점성술 등이 이러한 의식중 일부이다. 또한 교회 소속의 작은 대학이 있어 천문학과 점성술을 가르친다. 특히 별바라기 의식은 가장 유명한 의식인데, 신자 수백명이 밤하늘으을 평야에 누워 바라보며 별빛의 에너지를 온몸으로 흡수하며 명상하는 에너지이다.

 

탄생한지 오래 되지 않은 종교지만, 희망과 행복, 그리고 균형의 메시지에 많은 

이들이 이끌리고 있다. 우주적 존재인 천체와의 교감을 배우기 위해 여러 곳에서 사람들이 이미 모여들고 있으며, 점점 그 인기와 영향력은 증대하고 있는 중이다.

 

교회의 성직자들은 대부분 여성이며, 최고 지도자는 고위 예지자라고 불린다. 

 

교회의 최종 목표는 그러나 어둡다. 교회는 꿈꾸는 자라고 불리우는 존재를 소환하는 것이 최종 목적이다. 꿈꾸는 자는 거의 전지전능한 힘으로 어떠한 소망도 이루어 줄 수 있다는 존재이며, 세상의 균형을 완벽히 회복시켜 줄 것이라 그들은 기대한다. 하지만 꿈꾸는 자는 오로지 혼돈으로만 이루어진 존재이고 매우 위험한 존재이다. 

 

꿈꾸는 자를 소환하기 위해서는 막대한 수의 살아있는 인간을 희생하는 의식을 치뤄야 한다. 이 인간들은 또한 심신이 깨끗하여야 한다. 

 

 

 

이상한 광고성 멘트 (여러분에게 최적의 종교입니다 등)을 삭제한 내용입니다 ㅁㄴㅇㄹ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Elendi (2022-06-27 17:51:03 KST)
0↑ ↓0
센스 이미지
하나가 되어요
아이콘 WG완비탄 (2022-06-27 17:58:15 KST)
0↑ ↓0
센스 이미지
우와 맘에 든다
아이콘 [사채업자] (2022-06-27 18:16:1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제 컨셉만 정해주고 스토리 작가, 시나리오 작가, 스크립트 제작 이런 거는 AI한테 맡기는 시대 오는 거 아녀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