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248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고추장청정원
작성일 2022-05-17 19:33:16 KST 조회 937
제목
왓챠 프리미엄 1개월권 쿠폰

필요하신분 쓰셈

쓰시고 댓글만 남겨주셈요

 

 

 

이벤트 경품으로 왓챠(WATCHA)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에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아래 왓챠(WATCHA)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 쿠폰 코드를 입력하시고 PS5™에서 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 애니메이션까지 10만여 편의 작품을 무제한으로 감상하세요!
 

쿠폰 코드 : CA7SPE3T

쿠폰 등록 기간 : ~ 2022.07.31

※ 본 코드는 2022년 4월 27일부터 2022년 5월 11일까지 3만원 이상 게임 또는 추가 콘텐츠를 구매하고 기프트 위크 - 왓챠 1주년 기념 PlayStation™Store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시 선착순으로 당첨자를 선정하여 발송되었습니다.

앞으로도 PlayStation을 많이 사랑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왓챠(WATCHA)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 유의사항>
※ 왓챠(WATCHA)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은 스마트폰, 태블릿, PC, 스마트TV, 안드로이드TV, 크롬캐스트, PlayStation 5에서 동시재생 4대까지 감상 가능합니다.
※ 왓챠(WATCHA)를 이용하려면 고속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며, 왓챠 이용 시 관련 인터넷 접속 비용을 부담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접속 비용은 사용자가 부담합니다.
※ 왓챠(WATCHA)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을 등록하기 위해서는 결제 수단 입력이 필요하며, 자동 연장을 원치 않을 경우 언제든지 해지 가능합니다. (신규 구독자의 경우, 첫 2주 무료 체험 기간이 종료된 이후 해당 기간의 혜택이 이어서 적용됩니다.)
※ 왓챠(WATCHA)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 이용 후 자동연장 해지 시 환불에 관한 규정은 왓챠(WATCHA) 서비스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서비스 이용약관은 왓챠(WATCHA) 홈페이지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watcha.com/sign_up' 참고
※ 왓챠(WATCHA)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은 등록 후 1개월 동안 이용 가능하며, 환불은 불가합니다.
※ 현재 왓챠(WATCHA) 프리미엄 이용권을 구독 중인 경우, 본 쿠폰 코드 등록 시 기존 구독 기간이 자동 연장됩니다.
※ 현재 왓챠(WATCHA) 베이직 이용권을 구독중이거나, 애플 인앱 결제로 구독 중인 경우 쿠폰 등록이 불가합니다. 구독 기간 만료 후 등록 부탁 드립니다.
※ 왓챠(WATCHA)와 1주년 기념 이벤트 (PS Store 및 팝업 스토어)를 통해서 수령하신 왓챠(WATCHA) 프리미엄 이용권은 중복 등록이 불가능합니다.

◈ 등록 방법: watcha.com/promo 접속 > 쿠폰 코드 입력 > 회원가입/로그인 > 카드 정보(신용/체크) 입력 > 등록 완료
- 쿠폰 코드 입력 시 대소문자를 필히 구분해주세요.

쿠폰 관련 문의
cs@watcha.co.kr
02-515-9985 (평일 10~18시)
쿠폰 등록 기간
~ 2022.07.31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용양갱 (2022-05-17 20:30:3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잘먹겠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