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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allium
작성일 2020-02-06 13:46:49 KST 조회 4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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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야 스1리마도 똥인곳 많았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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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상화가 완전 3d가 아니라 눈속임 하는부분이 있는건 알고있었는데

특히 저그건물 변태중은 완전병신이던데

왜 예전보다 발전한 기술로 더 못만드는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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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제드 (2020-02-06 13:57: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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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퇴한 회사라서
아이콘 NOPEE (2020-02-06 14:05: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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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거 기존에 3D 모션으로는 부화직전 그래픽으로 통일되어 있었을텐데, 아마도 가시성 문제 때문에 2D 툴로 일정 보정을 한 모냥새인듯. 보정을 할때 각각의 프레임을 전부 보정하기가 귀찮았거나 시간이 없었거나 해서 저렇게 이질감이 생기는거 같음.
아이콘 NOPEE (2020-02-06 14:06: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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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버라던가 시즈탱크도 보면 맨처음 공개되었을때랑 색감이랑 명도가 다른데 이거도 가시성때문에 일정 보정한게 눈에 보임. 단지 리버와 시즈탱크는 그냥 건물에서 뿅하고 나오지만 알이나 번데기에서 변태되는 저그는 그게 아니지.
아이콘 WG완비탄 (2020-02-06 16:20: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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ㄹ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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