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248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제드
작성일 2019-12-05 18:15:56 KST 조회 557
제목
히오스 경험치 패치한 이유 추측

이겜 첨 하는 사람들은 경험치 시스템 자체를 이해를 못하는 경우가 대다수임

 

기존 히오스 경험치 시스템은

적 영웅이나 돌격병이 죽을 때 일정 거리 안에 있으면 해당 사망 경험치를 획득하는 시스템임

아무리 멀리 있어도 스킬로 막타치면 경험치 먹음

이게 아바투르 아즈모단 라그나로스가 이득보는 거고

용병은 나도 아직 모름

 

이 시스템의 문제점이 뭐냐면 이해가 힘듬

 

나 전에 히오스 할때 초보들이 하는 말이 그냥 경험치는 자동으로 들어오는거 아님?

하는거였음

이걸 인겜에서 확실히 잘 가르쳐 주냐면 그렇지도 않음

어디 커뮤니티에서 줏어듣고 배우는게 전부임

 

그래서 좀더 확실하게 가시성을 늘리고 직관성도 늘린다고 구슬로 바꿨을거라고 생각함

 

취지는 좋았는데 이게 그거 하나로 문제점이 수정되기에는 겜이 좀 멀리 왔음

구슬을 제대로 못먹는 직업이 생길수밖에 없음

물론 미리 예상하고 몇몇직업 상향을 했는데 그걸로 모자람

 

뭐 물론 이지경이 되도록 손도 안대는것보단

 뭐라도 해보겠다고 몸비틀기라도 하는건 좋은데

히오스2를 만들지 않으면 안됨 지금은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StillYoung (2019-12-05 18:37:02 KST)
0↑ ↓0
센스 이미지
병1신들이 스킬, 평타 막타로 경험치 먹는건 그대로 두고 경험치 구슬은 따로 만들면 되는거 아님? ㅋㅋㅋ
아무리 히알못이여도 내 라인에서 '적 돌격병 뚜까 팬다 = 경험치 수급' 이건 알거 아니여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