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248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A-27크롬웰
작성일 2019-10-23 22:54:17 KST 조회 335
제목
낭만적 여행지

8.11(토) 14:00시경 가든루트 Mthatha에서 한국인 여행객 2명이 차량으로 이동 중 총과 칼을 든 3명의 범인으로부터 위협을 당하고 거금을 강취당한 사례가 발생하였습니다. 공사로인해 도로가 차단되어 우회로 통행을 위해 허가를 받아야 한다며 건물로 유도 후 강탈하는 신종수법을 이용한 사례입니다.

 

 

 

교민 및 여행객들은 우회로 통과시 허가가 필요치 않으므로 상황을 잘 판단하시어 즉시 현장을 벗어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차랑관련 범죄 예방수칙을 숙지하시어 늘 안전한 생활 되시기 바랍니다.

 

 

 

1. 차량운행시 창문을 열지말고 차량 내 노트북, 핸드백, 가방등이 귀중품을 눈에 띄지 않는 곳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2. 가급적 주간에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도록 일정을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3. 여행사나 현지 사정을 잘 아는 사람의 도움을 받아 이동수단을 확보하시기 바랍니다.

 

4. 남아공은 외국인이 이용할 수 있는 대중교통(버스,기차,택시등) 이 거의 없으며 기차, 버스 터미널이 대표적 우범지역입니다.  도보이용은 강도우려로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http://overseas.mofa.go.kr/za-ko/brd/m_9964/view.do?seq=1342994&srchFr=&srchTo=&srchWord=&srchTp=&multi_itm_seq=0&itm_seq_1=0&itm_seq_2=0&company_cd=&company_nm=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