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1229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사채업자]
작성일 2019-09-22 13:48:18 KST 조회 261
제목
와우는 언제부터 망하기 시작했다고 봐야할까

대격변 4.3~판다리아

드군말

격아

 

이렇게 세 번쯤은 크게 타격을 입은 것 같은데 사람마다 의견은 좀 다를듯

 

불성이 설정 엉망/캘타스&바쉬 등등을 죽여버려서 개판이었다고 하던 사람도 있었으니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Grunty (2019-09-22 13:54:34 KST)
0↑ ↓0
센스 이미지
군단
아이콘 고추장청정원 (2019-09-22 13:55:58 KST)
0↑ ↓0
센스 이미지
와우를 한번도 안했지만
판다 이후에 힘떨어졌다고 생각
Grunty (2019-09-22 14:01:45 KST)
0↑ ↓0
센스 이미지
아 군단부턴 와우가 아님 드군에서 망했음
아이콘 WG완비탄 (2019-09-22 14:07:49 KST)
0↑ ↓0
센스 이미지
드군말에 망하기 시작했고 군단 레벨링 구간은 제작진이 남긴 마지막 역작
포더윈터 (2019-09-22 14:14:11 KST)
0↑ ↓0
센스 이미지
저는 와우가 언제부터 망했냐고 생각하냐면 스맛폰이 보급되면서 부터인거같아요
아이폰, 갤럭시가 보급되고 스맛폰용 게임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와우의 파이가 점점 줄었다고 생각함
아이콘 흑인경비원 (2019-09-22 14:32:15 KST)
0↑ ↓0
센스 이미지
대격변 불의 땅 나올때까지만 해도 애가 멀쩡했는데 용의 영혼 나오면서 본격적으로 똥망각이 되버림
이때부터 유저가 뭘 원하는지 캐치하는 능력이 없어진 느낌

배경 모델 복붙 성의없는 인던 디자인, 롤이 본격적으로 치고 올라오는 시점인데
업데이트없이 반년 넘게 걍 세월아 네월아 엎어짐
아이콘 일령 (2019-09-22 14:40:42 KST)
0↑ ↓0
센스 이미지
개인적으론 아무리 봐도 판다부터라고 생각해요 더 소급하면 용의 영혼부터
아이콘 [사막여우] (2019-09-22 14:43:07 KST)
0↑ ↓0
센스 이미지
판다 말에 업데이트 없이 방치됐을때랑 드군이 타격을 크게 줬던거 같음
Gravemind (2019-09-22 15:04:15 KST)
0↑ ↓0
센스 이미지
용영에서 허리를 쭉 피다가 삐긋하고
판다 때 방치하다 더 심해져서
드군 때 결국 병원갔는데 돌팔이가 허리를 아예 분질렀다가
군단 때 딴 병원에 입원했는데
격아 때 알고보니 더한 돌팔이였던 거임.
아이콘 후로 (2019-09-22 15:11:1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반골기질 부리는거 혐오하는데 솔직히 사업적으로 망한적은 없음
오히려 유일하게 살아있는 정액제겜이고 매출 순위도 굳건함
아이콘 후로 (2019-09-22 15:11:5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물론 와망 노잼에 스토리 ㅈ망한거는 인정 또 인정
잠이온다 (2019-09-22 22:54:3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게 대격변 중간, 판다 전부, 군단 중반까지 했었는데 판다랑 군단은 그럭저럭 괜찮은 것 같음. 최소한 뭔가 잘못을 했으면 고치려고 노력하는 느낌은 들었기 때문.... 근데 드군이나 격아는 그거조차 안돼는 것 같음.
아이콘 판다렌판다 (2019-09-22 23:50:54 KST)
0↑ ↓0
센스 이미지
WOW 출시 이후 부터 서서히 망하기 시작 하는 거죠!!ㅋ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