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1185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잠이온다
작성일 2019-08-25 09:13:00 KST 조회 108
제목
매스 리콜 난이도 어렵네

매스 리콜로 브루드 워 캠페인 마지막 미션들을 하나씩 해보는데 원본보다 넘사벽 차이가 남(어려움 난이도)

 

프로토스 - 초반 공세가 좀 빡세긴 한데 이건 자원먹고 포토 도배하고 메인 기지 적들이 어그로 끌려서 털리는 시간까지 하면 생각보다 어렵진 않았던 듯. 물론 원본에서도 저그 기지 싹 미는 방식으로는 어려웠는데 매스 리콜로 저그 기지 싹 미는건 진짜 고수아니면 어려울 듯.

 

테란 - 가시지옥이 끔찍한 맵. 사실 내가 컨이 더 좋아서 탱크를 잘 다룰 수 있는 컨트롤이 됐으면 이정도는 아니었을텐데 발컨이라 그게 안되서 바이오닉 밀어넣어서 꺰

 

저그 - 가장 끔찍했음. 3진영이 돌아가면서 발목을 잡는데 적 물량이 장난이 아님. 기지 최적화하느라 바빠 죽겠는데 프로토스는 마법을 써대고 UED는 메딕 바이오닉+메카닉, 자치령은 그냥 핵 좀 쓰고 개병신.

 

처음에는 자치령부터 밀려했는데 처참하게 박살나고(UED가 후반에 전순 몰고오면 답안나옴) 공략을 좀 보고 프로토스부터 저글링+기타로 밀고 나는 순간 난이도가 급락함. 근데 그 한 진영 밀기까지가 너무 어려웠음. 도르마무 수도 없이 씀. 개인적으로 스타1, 스타 2 전부 통들어서 순위권 안에 드는 난이도 인 듯.

 

 

그래도 매스 리콜 참 잘만든 것 같음. 사실 내가 발컨이라 그렇지 마법 유닛이나 병력 갈무리만 잘 했어도 이정도는 아니었을 텐데....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