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248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아이덴타워
작성일 2019-03-24 16:36:46 KST 조회 325
첨부
제목
용천강가 외팔이 달인 잡는데 1시간 반 걸림.
파일포켓 이미지

 

여러 공략법이 있겠지만 본인은 게임 본연의 방식대로 정면 승부를 했다. 그리고 속이 쓰리다.

 

1. 이 놈은 2대 이상 맞아주질 않는다. 한대 이후로는 무조건 패링을 하니 한대만 치고 이쪽도 패링할 각오를 하자.

 

2. 싸워보면 알겠지만 이놈은 몸뚱아리가 뭘로 만들어졌는지 발차기가 칼보다 쌔다. 용권선풍각 같은 패턴이 제일 개 같은데 이건 패링을 해도 주인공 체간이 버텨주질 못하기 때문에 그냥 점프나 달리기 같은 걸로 미리 거리 유지를 하는 게 답이다. 그런데 발차기 유도 성능도 만만치 않아서 타이밍 잘 못 잡거나 방향 실수하면 죽는다.

 

3. 다시 말하지만 공략은 의외로 간단하다. 한 대 치고, 그리고 다음 보스 평타 패링. 이걸 계속 반복하다보면 저쪽 체간을 절반가량 깎을 수 있다. 여기까지는 쉽지만 이 시점에서 플레이어의 체간은 한계가 와버리니 여기에서 승부가 갈린다.

 

4. 주인공 체간이 다 깎이면 상대가 가불기를 날려대는데 어떤 건 평타로 캔슬 시킬 수도 있고 어떤 건 쉽게 피할 수 있다. 실수하면 죽는거다.

 

5. 절대 사당 마루 위로는 올라가지 말 것. 가장자리에서 넉백 받으면 자연스럽게 땅으로 내려오는 게 아니라 보이지 않는 벽으로 벽콤 당하게 된다.

 

6. 좁아 터진 맵 때문에 카메라 시점으로 인한 록온을 풀어버리는 카메라 시점. 엄청나게 공격적인 Ai. 페이크 공격. 엇박자 공격. 스탯이 괴랄맞게 쌔서 버프 아이템 의미 없음. 보통 여기서 만나는 시점이면 체력 업그레이드 한 번 했을 테니 3번 맞으면 죽음. 유도탄 발차기. 헤딩하는 내내 상상할 수있는 모든 욕이 다 떠오르는 상대였다. 정말 운 좋게 받아칠 수있는 패턴만 나와서 겨우 이겼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팝콘팔아요 (2019-03-24 16:44:13 KST)
0↑ ↓0
센스 이미지
너무 짜증나잉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