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0879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김다크
작성일 2019-03-15 13:33:54 KST 조회 230
제목
장난감 산거 리뷰

사실 이런거사면 조용히 갖고노는데 접때 한분이 궁금해하셔서 올림

 

파일포켓 이미지

세일때 100개 수량한정 판매였는데 제가 150번째인가로 주문해서 당연히 짤릴줄알고 같이 샀던 블랙팬서 마스크 혼자 배송비 다쳐먹으면서 올까봐 마스크 취소해놨더니 정작 포기했던 제품이 배송되고 마스크 혼자 명예로운 죽음당함

근데 그거랑 별개로 박스공간 존나넓네

 

파일포켓 이미지

80년대 트랜스포머 애니 디자인을 고대로 재현시킨 매스터피스 시리즈입니다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정가가 20이고 이베이에서 박스없이 옵티머스 본체랑 도끼,총만 파는게 8만인데 미친세일 덕분에 풀셋 5만에 삼 개꿀, 심지어 짭퉁보다 더 싼 가격임 ㅋㅋㅋ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걍 실사판이랑 애니판이랑 크기비교할려고 세워놓은건데 퀄 차이 개쩌네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원래 관심없는 제품이었는데 미친세일하길래 사봤더니 되게 만족스러움 개이쁨

근데 5만원에 사서 그렇지 정가였다면 그닥이었을듯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CF_Crusader (2019-03-15 13:36:20 KST)
0↑ ↓0
센스 이미지
도끼도 끼고 다니는구나 몰랐네;
아이콘 돈두댓 (2019-03-15 13:38:16 KST)
0↑ ↓0
센스 이미지
걸-작
아이콘 제드 (2019-03-15 13:44:13 KST)
0↑ ↓0
센스 이미지
산악거인 리뷰
아이콘 NRPU (2019-03-15 13:44:52 KST)
0↑ ↓0
센스 이미지
에너지 도끼 시즌1 초반에 딱 한번 쓴건데 요상하게 주력무장처럼 달고 나옴
아이콘 WG완비탄 (2019-03-15 14:07:05 KST)
0↑ ↓0
센스 이미지
디럭스 봄버가 생각나는 구도
아이콘 고추장청정원 (2019-03-15 14:15:33 KST)
0↑ ↓0
센스 이미지
멋지긴하네요
전 BB8 샀다가 필요없을거 같아서 취소함
아이콘 김다크 (2019-03-15 14:39:01 KST)
0↑ ↓0
센스 이미지
아쉽네영 저도 아무리 세일해도 제가 좋아하는거 아니면 안땡기는듯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나락, 우르프모드 까지 - 포로지지 PORO.GG
PUBG Players stats - DAK.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