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
건설중인 변경은 구조적으로 부실했다 완제품으로 이어졌다. 1978 년 6 월에는 프린스턴 대학의 공학 학생 및 설계 엔지니어 조엘 웨인 스테인 사이에서 논의 자극, LeMessurier은 건물에 작용하는 풍하중을 계산. 당초 설계 엔지니어는 스트레이트로 건물을 강타 바람 하중에 대한 계산되지만, 그는 45도 각도로 건물을 강타 바람 하중을 사분를 위해 계산하지 않았다. 이 감독은 사분 바람 하중은 바람 하중이 40 % 증가하고 모든 연결 관절의 부하에서 160 %의 증가를 가져온 것을 밝혔다. 이 발견은 방해했지만 LeMessurier 원래 디자인이 안전 계수 (대부분의 경우 1:2이었다)과 일부 여유를 허용 한 디자인으로 묻혀 있었기 때문에 지나치게 걱정 하지 않았다.
나중에 월 LeMessurier 유일한 건물의 건설에는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결함을 발견하고 그는 씨티 빌딩 용접 이음의 사용을 언급 한 다른 일에 조회를 위해 만났다 : 오리지날 디자인의 용접 이음은 건설 중에 도망 조인트로 변경되었습니다 이것은 70 마일 당 시간 (시간당 113 킬로미터) 사분의 바람에 견딜에는 너무 약했다. 건물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되는 특수하고 독특한 디자인의 "쉐브론"부하 브레이스 용 LeMessurier의 독창적 인 디자인과 부하 계산은 용접 이음에 따라 있었지만, 건물 계획이 승인 된 후, 노동과 비용 감소의 변화는 도망 구축에 관절을 변경합니다.
엔지니어는 건축의 변화가 동시에 건물의 외벽의 양면에 작용하는 바람의 힘으로 어떻게 될지 계산하지 않았습니다. 허리케인 속도의 바람이 45도 각도로 건물에 충돌하는 경우 고장 가능성이 있었다 볼트 전단에 기인한다. 풍동 시험은 시티 그룹 센터의 모델을 전복하기 위해 필요한 풍속은 모두 55 년 뉴욕시에서 발생하는 것으로 예측되었다. 건물 조정 된 매스 댐퍼가 오프라인 경우 필요한 풍속은 16 년에 발생 될 것으로 예측되었다.
그의 회사는 뉴욕시 트러스 안전 계수가 1:1 대신 1:2 컬럼 안전 계수를 사용하고 있던 것을 LeMessurier의 발견과 함께이 지식은 건물이 심각한 위험에 처해 있었다 것을 의미했다. 문제의 발견은 6 월 허리케인 시즌의 시작을 발생했습니다. 문제를 신속하게 보정해야했다.
그것은 LeMessurier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통해 고뇌하는 것으로보고되고 있습니다. 그는 그것이 공개적으로 알려진 경우 그는 프로의 명성을 망칠 위험에 내 맡겼다. 그는 직접 코프에 접근하고 신속하게 시정 조치를 취할 필요가 있기 때문 그들을 권장하고 궁극적으로 국민에게 알리지 않고, 취약한 건물을 복구하는 용접기의 승무원을 고용 한 회사 설득 작업은 당시 보도 파업에 의해 쉽게.
다음 3 개월 동안 건설 승무원은 민간인과 거의 알려지지 않은 각 작업 일 후 밤 사이에 고층 빌딩의 200 볼트로 고정하고 관절의 각에 2 인치 두께의 강판을 용접했다. 육주 일에 큰 폭풍 (허리케인 에라)가 오후핫테라스 케이프와 뉴욕을 향해 있었다. 떨어져 긴급 피난에서 뉴욕 시간으로, 강화는 절반 밖에 완성했습니다. 엘라는 결국 동쪽 방향으로되어 바다로 나가 방향 전환 영구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동자를위한 충분한 시간을 산다.
아무것도 공학 실언의 결과로 일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위기는 거의 20 년간 국가에서 숨겨 놓으 셨습니다. 이것은 1995 년 뉴요커에 긴 기사에서 공표 된 [2] LeMessurier 만 멸종 이웃을 통지하지 않지만, 적극적으로 위험의 정도에 관하여 공중을 오해하지 않기 위하여 볼트로 고정이 아닌 용접 피팅 으로 이어질 불충분 한 감독에 대한 비판 된 강화의 과정에서 이십년을위한 그의 동료에서 엔지니어링 통찰력을 유지하기 위해. [3] 그러나, 그는 자신의 디자인에 내재하는 문제에 코프에 경고하는 그의 활동은 현재 일부 공학 교과서의 윤리적 행동의 예로 사용됩니다.
그냥 한국어
건설 기간 동안 변화가 구조적으로 건전했던 완제품했다. 1978 년 6 월, 프린스턴 대학 공학 학생 및 설계 엔지니어 조엘 웨인 스테인과 논의하라는 메시지가, LeMessurier은 건물에 바람 하중을 계산. 원래의 설계에서 엔지니어는 직선의 건물을 명중 풍하중 계산하지만 그는 45도 각도로 건물을 명중 취식 바람 하중에 대한 계산하지 않았다. 이 감독은 취식 바람 하중은 풍하중이 40 % 증가하고 모든 연결 관절에 부하가 160 % 증가 귀착되었다는 것을 밝혔다. 이 발견은 방해 동안 원래의 디자인은 약간 여유 허용 안전 계수 (대부분의 경우에 1:2이었다)과 디자인으로 채워 되었기 때문에, LeMessurier 지나치게 걱정하지 않았다.
나중에 그 달 LeMessurier는 건물의 건설에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결함을 찾기 위해, 그는 씨티 건물의 용접 이음의 사용을 언급 한 다른 작업에 대한 문의 만난 독창적 인 디자인의 용접 이음은 시공시 볼트 조인트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는 70 마일 당 시간 (113kmh) 취식 바람을 견딜 너무 약했다. 건물을 지원하는 데 사용되는 특별한, 독특한 디자인의 "갈매기"로드 중괄호에 대한 LeMessurier의 원래 디자인과 부하 계산은 용접 이음에 근거하는 동안 건물의 계획이 승인 된 후, 노동 비용 절감의 변화는 볼트 건설 관절을 변경.
엔지니어가 건설의 변화가 동시에 건물의 커튼 벽의 두면에 작용하는 바람의 힘으로 어떻게 할 것인지 계산하지 않은 것은, 허리케인 속도 바람이 45도 각도로 건물을 공격하면 실패 할 가능성이 있었다 볼트 전단으로 인해. 바람 터널 테스트에서 씨티 그룹 센터의 모델을 전복하는 데 필요한 풍속마다 오십오년 뉴욕시에서 발생하는 예측 하였다. 건물의 동조 질량 감쇠기가 오프라인 간 경우, 필요한 바람의 속도는 모든 십육년 발생할 것으로 예측되었다.
그의 회사는 뉴욕시의 트러스 안전 계수 1:1 대신 1:2 열 안전 계수를 사용했다고 LeMessurier의 발견과 함께이 기술은 건물이 중요한 위험 것을 의미했다. 문제의 발견은, 6 월 달에 허리케인 시즌의 시작을 발생했습니다. 문제는 빨리 해결해야했습니다.
그것은 LeMessurier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고뇌 것으로보고있다. 그가 공개적으로 알려진 한 경우, 그는 그의 전문적인 명성을 망칠 위험을 감수. 그는 직접 씨티 접근 및 신속한 시정 조치를 취할 필요성을 조언, 궁극적으로 대중에게 알리지 않고 깨지기 쉬운 건물을 복구하는 용접기의 승무원을 고용하는 회사를 설득하는 작업은 그 당시 언론 파업에 의해 쉽게했다.
다음 세 달 동안, 건설 승무원은 일반 대중에게 거의 알려지지 각 작업 하루 후, 밤 동안 마천루의 200 볼트 조인트의 각에 2 인치 두께의 강판을 용접. 여섯 주 작품으로, 큰 폭풍 (허리케인 엘라) 오프 케이프 해터 러스와 뉴욕으로 향하고 있었다. 멀리 피난에서 뉴욕시 시간으로, 강화는 반 완성되었습니다. 엘라는 결국 동쪽으로 켜져 있고 바다에 앉았 영구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동자를위한 충분한 시간을 구입.
아무것도 엔지니어링 과실의 결과로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위기는 거의 20 년 동안 공중에서 숨겨져 유지되었다. 그것은 1995 년에 뉴요커의 긴 문서에 공표되었다. [2] LeMessurier는 위험의 정도에 대해 대중에게 유일한 멸종 위기에 처한 이웃을 알리는하지 만, 적극적으로 오해하지를 들어, 오히려 용접 이음보다 볼트에 이르는 부족한 감독을 비판했다 강화 과정, 그리고 두 수십 년 동안 그의 동료에서 엔지니어링 통찰력을 유지합니다. [3] 그러나, 자신의 디자인에 내재 된 문제를 씨티에 경고를 자신의 행위가 이제 여러 공학 교과서 윤리적 행동의 예로서 사용됩니다.
지죤 퀄리티 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