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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맵튀
작성일 2019-09-07 11:49:23 KST 조회 135
제목
시야공유 설정에대해...

안녕하세요, 맵에디터를 시작한지 며칠 밖에안된 뉴비입니다...

오늘 간단한 트리거로 고정된 시야공유를 구현하는법을 배웠는데,, 좀더 나아가,

종종 캠페인에서 보면 상대 와 시야공유가 고정적인것이 아니라 일정시간이

지나면 차단되는 형식의 트리거를 몇번 보았는데, 그걸 좀 구현하고 싶습니다.

 

맵에디터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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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Avenew (2019-09-07 13:02: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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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일정시간이라 하면 타이머를 사용하거나 트리거 정지를 사용합니다.
혹은 이벤트를 발생시킬 때 트리거를 발동시키면 됩니다.

시야공유를 직접 만들었다면 반대의 경우도 충분히 가능할 것 같네요.
맵튀 (2019-09-07 15:07: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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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하, 새로운 트리거로 시간경과를 이벤트로 한 트리거를 추가하니 자연스럽게
잘 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그런데, 새로운 액션을 추가할때마다 그에따른
새 트리거를 추가하자니 정말 번거롭네요... 혹시, 트리거를 좀더 간편하게
설계하는 방법은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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