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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드롱
작성일 2015-11-11 16:09:49 KST 조회 1,556
제목
[약스포] 캠페인에서 사용된 신(?)기술

 

1. 에필로그 마지막 미션

아몬이 땅 뜯어내는 연출 :

땅이 뜯겨나간모양의 장식물을 미리 만들어둠 -> 해당 구역에 있는 유닛을 다죽이고 지형셀을 숨김 -> 장식물을 보이게 만듦

지형 변형효과가 추가되었나? 싶어서 설레었으나 그딴거없고 꼼수였음.

 

 

 

2. 플랫폼 움직이는 미션

플랫폼위에서 유닛들이 움직이게 한 방법 : 

플랫폼이 움직여서 도착할 장소에 지형을 미리 만들어둠 -> 지형셀을 숨겨놓고 그 위에 "정거장 금속판"이라는 더미유닛으로 덮음

트리거를 살펴보았으나 네이티브 라이브러리에서 가져온 이상한 행동과 함께

"정거장 금속판"에게 "TranslateUnit"이라는 미가공효과를 실행하게 지시하면 유닛들이 움직임

지들만 쓰는 방법으로 구현

 

 

 

결론 : 건질게 없음.

 

만약 위의 두가지 연출을 구현하고 싶다면 맵스터에 올라와있는 전통적인방법을 사용해야함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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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질럿이찔럿다 (2015-11-11 17:19: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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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악. 분석햇는데 건진게 없다니 으으으으악ㄷ!
-으악새 할아버지
아이콘 하얀한숨 (2015-11-11 17:23: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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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바 같은 커스텀 UI는 건질게 없나요??
아이콘 Jacky_ (2015-11-12 04:38: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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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패치이후부터 언덕도 지형셀로 숨기기가 가능하게 바뀌었던데, 블자에서 해당 미션을 위해서 고친거였군요...
아이콘 LaaFaan (2015-11-12 12:42: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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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캠페인 시작 누르면 정전되듯이 뜨는건 어떻게된거지
아이콘 Ashley (2015-11-13 04:26: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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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커스텀 UI는 건질게 좀 있습니다. 아르타니스나 알라라크에 쓰인 UI도 그렇고, 체력바 색을 임의로 변경해줄 수 있는 공허 관련된 유닛들의 커스텀 UI도 추가되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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