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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프리슨어필
작성일 2019-07-07 22:35:18 KST 조회 105
제목
3~4인 협동전 vegeta 패치 내역 정리

워낙 기존의 협동전과 다르게 수정된 것이 많아서 배틀넷에서 txt찍으면 나오게 보여달라는 요구가 있어서 적습니다

허나 문제는 지금까지 수정된 내역이 300번인만큼 하도 바뀌다보니 세세한 유닛 수치까지 적는 건 빼도록 하겠습니다

 

크게 기존 협동전과 다른 부분을 적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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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원 상황 :  멀티가 없는 맵일 경우 기본적으로 광물 8을 캡니다. 맵마다 다르므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마스터리 :  모든 6개의 마스터리가 찍혀있습니다.  유일하게 아바투르의 생체물질 양을 늘리는 마스터리만 0입니다

 

공세 패치 내역(최근) : 적의 거신의 불장판 데미지가 감소하고 경장갑에게 더 약한 데미지를 줍니다

노바의 핵 사용시 기존보다 5초 정도 딜레이를 더 가지고 더 약한 데미지를 줍니다 (구조물 및 거대유닛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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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레이너

 

1. 사령부

-시작 사령부가 궤도 사령부

-사령부의 스캐너 탐색이 마나를 사용하지 않는 쿨타임 형식 스택 누적 방식

-사령부를 공중으로 올린 상태서도 지게로봇 사용 가능

 

2. 해병 및 바이오닉

-해병의 체력이 10 증가

-해병의 특수 능력 "레이너 특공대":  15% 확률로 모든 공격을 회피(방사 피해에도 적용되기 때문에 

자가라의 저글링과는 다릅니다)

-의무관의 마나를 최대로 하는 업그레이드 추가. 의무관의 가스 비용이 감소하였습니다

-화염방사병의 중장갑 속성 제거

 

3.  메카닉

-시체매의 체력이 증가

-시체매의 특수 능력 "레이너 특공대" :  15% 확률로 모든 공격을 회피

-밴시의 체력과 사거리가 증가/밴시가 은폐시 요구 마나가 감소했고 은페 동작 중에는 에너지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2)  케리건

 

1. 케리건

-케리건의 보호막 방어력과 보호막 상승량. 보호막 최대치를 올리는 업그레이드 존재

-업그레이드시 케리건의 튕기기 능력의 데미지가 20

 

2.  저글링(랩터) 과 히드라. 뮤탈리스크

-저글링 생성시 3마리가 나옴/ 저글링의 가격 할인

-랩터에게 최대 피해를 10만 받는 보호막 생성

-히드라의 모든 업그레이드 시 히드라 체력이 130/ 사거리 7/ 방어력 1이 됩니다

-뮤탈리스크의 기본 체력과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3. 울트라리스크

-울트라리스크가 유닛들을 충돌 없이 지나갑니다

-업그레이드시 울트라의 중장갑 속성이 제거되고 스플래쉬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스플래쉬 데미지도 울트라리스크의 hp회복에 영향을 줍니다)

 

4. 타락귀 추가 및 무리군주

-무리군주 업그레이드 시 무리군주의 이속. 체력.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타락귀가 케리건의 유닛에 추가되었고 타락귀 업그레이드 시 이속. 무기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5. 여왕

-여왕의 가격과 생산시간이 할인되었고 자동으로 펌핑을 합니다

 

 

3)  아르타니스

 

1. 로봇 공학 시설 유닛

-업그레이드 시 리버의 갑충탄 충전 속도가 증가하고 불멸자의 쉴드 유지 시간이 크게 증가합니다

 

2. 폭풍함

-업그레이드 시 폭풍함의 공중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분해가 더 빨리 더 많은 데미지를 입히고 터지게 됩니다

 

 

4)  스텟먼

 

1.  이곤 위성 관련

-더 이상 위성을 설치하지 않습니다. 맵 전체에 스텟먼과 아군의 유닛에 보너스가 걸립니다

개리의 위성 스킬은 위성에 거는 것이 아닌 개리 자신을 중심으로 근처 유닛들에게 위성 스킬과 같은 보너스를 겁니다

 

위성 스킬은 '망가진 졸업 논문' 스킬로 대체되었습니다

 

2. 개리

-개리의 체력이 증가했습니다

-위서 애기했듯이 위성 스킬이 졸업논문 스킬로 대체되었으며 위성이 잇던 없던 t공 스킬이 3개의 전기공을 발사합니다

-개리 지역 스킬은 '개리 폭풍' 스킬로 대체되었습니다. 넒은 범위에 200이 넘는 피해를 가하는 폭풍을 가합니다

 

3.  전투모함군주

-전투모함군주의 평타가 에너지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업그레이드 시 이곤마토포는 에너지를 소모하지 않는 

쿨타임 스킬이 됩니다

-식충요격기가 공중도 공격합니다

 

4. 메카 히드라와 울트라. 가시지옥

-히드라리스크의 기본 체력이 증가하였습니다/ 히드라 공중 스킬이 자동시전 됩니다

-울트라리스크의 중장갑 속성이 제거되었고 잠복돌진이 자동으로 됩니다

 

-본인이 원할 경우 가시지옥의 스킬을 자동시전할 수 있습니다(일정 공간에 집중 공격을 가하는 스킬)

 

 

5) 스투코프

 

1. 감염된 보병들

-스투코프의 감염된 벙커 가격과 인구수가 패치전을 유지합니다/ 업그레이드 시 감염된 보병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2. 업그레이드

-스투코프의 메카닉. 바이오닉의 모든 업글 가격이 크게 감소합니다

 

3. 메카닉

-감염된 밴시의 사거리가 증가하였습니다/ 업그레이드 시 공중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밴시의 기본 데미지가 약간 증가하였습니다

-해방선이 2가지 업그레이드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기존의 구름 분산이고 다른 하나는

해방선의 공속. 체력. 방어력. 무기 사거리를 증가시킵니다

 

-감염된 코브라가 공중 무기를 가집니다. 공중 무기 사거리는 긴 편이고 업그레이드시 영웅에게 추가 데미지를 가합니다

업그레이드 시 올가마의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감염된 공성전차와 코브라의 가격에서 광물이 크게 감소하고 가스가 소폭 증가했습니다 (2대1의 비율)

 

 

6.  스완

 

1.  초반 부스팅 관련

-건설로봇의 체력이 증가하고 생산 시간이 감소하였습니다

-시작 시 보급품 보너스를 받습니다

-레이저 천공기 업그레이드 가격이 공짜가 되었습니다

 

2.  군수 공장 관련

-사이클론의 무기 사거리가 증가하였습니다

-과거 래더처럼 공속 0.14로 약하지만 빠른 공격을 가합니다. 하지만 딜 자체는 래더보다 올랐습니다

-사이클론의 업그레이드가 모두 자동 완료되었습니다

-기갑병이 더 저렴해지고 업그레이드시 체력도 증가합니다

 

3. 우주공항 관련

-과학선이 헤라클레스와 같은 순간 이동 기능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망령 업그레이드시 사거리 및 스탯이 증가합니다

 

너무 많아서 일단 여기까지만......나머지도 시간 나는대로 적겟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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