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480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전쟁인도자
작성일 2020-08-11 17:44:12 KST 조회 2,407
제목
데하카 3위신 후기

며칠동안 데하카만 파서 드디어 데하카 위신들 모두 해금했습니다! ㅎㅎ 데하카가 위신 렙업하는데 3번째 사령관인데요, 역시 데하카랄까요, 파렙인데도 저렙에서 시작해도 무난하게 클리어가 되네요. 

 

 

1위신: 숨결이 삭제되고, 방어력 0, 최대 레벨 4씩 감소라는 패널티가 있어서 1렙부터 돌리면 최대 레벨이 6렙밖에 안된다는 걸 알고 놀랐지만, 섭취 효과가 모든 아군 유닛들에게 부여된다는 혜택이 있어서 군단을 굴리는데 엄청난 효율을 자랑했습니다. 무엇을 먹었든 그것이 군대한테도 적용되니까 엄청 잘 싸우더라고요. 덕분에 1렙 바드라를 가도 되게 강했습니다. 

 

데하카의 독단적 플레이는 확실히 약화되지만, 대신에 군대를 강화시키는 위신이었습니다.

 

2위신: 우두머리를 강화하는 위신입니다. 우두머리를 소환할때 데하카는 전장에 참여가 안되지만, 우두머리가 하나하나가 정말 강력합니다. 쿨감소와 더불어 마렙의 우두머리 지속시간이 서로 시너지를 내서 데하카가 없어도 돌파력은 아주 충분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데하카를 할때 가장 많이 쓰는 위신일 것 같습니다. 제 플레이스타일에도 알맞네요. 

 

3위신: 데하카가 2마리인 대신, 최대 체력이 35% 감소하는 위신입니다. 

음... 글쎄요, 저는 이 위신에 대해서 별로 할말이 없네요;; 왜냐하면 해금을 해도 안썼거든요 ^^:;

딱 1번사용했습니다만, 정수를 서로 독립적으로 줘야한다는 것과 둘 중 하나만 죽으면 나머지 하나도 죽는다는 점 때문에 초반 1분부터 데하카'들'에게 정수 먹이느라 적 유닛 꼬시기부터 본진 운영, 확장, 연구 등등으로 엄청 바빠서 정신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 다음부터는 1위신 또는 2위신으로 바꿔서 렙업했네요. 다만, 둘다 6레벨이 되면 그때부터 이 위신을 픽한 위력이 나오기 시작하며, 10렙 이상이 되면 위의 두 위신보다 더 강력한 위신이 된다는 점을 생각해서 포텐은 확실한 위신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카락스, 노바, 데하카 위신들을 모두 해금했습니다. 각 종족 사령관 1개씩을 클리어했는데요, 여기까지만 해도 벌써 보름정도 걸렸네요. 다음에도 각 종족 사령관들 중에 1명씩 선택해서 위신을 해금할 생각입니다! :)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슈팅매냐 (2020-08-12 12:17:4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열차맵 첫번째 열차와 첫번째 보목열차보다 체력이 높은 다크룬.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