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480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레이유
작성일 2020-02-19 18:28:51 KST 조회 1,111
제목
케빈 동은 겉만 번지르르한게 보이네요 진짜

일단 보죠.

 

1. 카락스

 

뭔가 많이 건드렸습니다. 하지만 유닛 피통이 많아진 만큼 재구축광선도 빠르게 했어야 하지 않나? 전 이렇게 생각합니다.

뭐 전투 한번 하면 손실이 예전보다 적어진건 확실히 좋은거겠지만....

 

 

2. 알라라크

뭐 분수자는 그럭저럭 괜찮은데 선봉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보호막 스킬 포기하고 극딜에 몰빵한 유닛인데 케빈동 이양반은 선봉대 미사일 갯수가 켐패인꺼랑 같다고 착각하고 있는건가? 알라라크 해봤으면 알탠데 말이죠.

 

 

3. 스완

그래서 보급고 문제는요? 그리고 사이클론 무빙샷 뎀지 올려봤자 그거 발동 되는지도 모르겠고 사이클론은 딜이 쓰레기고 골리앗보다 충돌범위가 커서 그냥 구데기입니다; 

그리고 탱커로 쓰라고 화기갑 피통도 지난번에 올려줘놓고 이속은 그대로여서 골리앗보다 느리네요. 과학선 이속도 그대로고. 

 

 

4. 스투코프

네. 좋네요. 그래서 감염 밴시는 어쩌고?

 

 

5. 멩스크

그냥 한숨

 

 

네 이상입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eagleOwl (2020-02-19 22:13:10 KST)
2↑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다들 왜이렇게 선봉대를 뭐라고 하는지 개인적으로 이해가 안되네요. 미사일 캠페인 사양으로 줘버리면 분노수호자 데미지를 광역으로 줘버리게 되는건데 그리되면 분노수호자가 그냥 구데기가 됩니다. 차라리 어택땅으로 편하게 써먹는게 가능한 광역 지상 딜러 포지션으로 냅두는게 유닛덱 측면에선 훨씬 낫죠.
홍콩프리 (2020-02-19 23:07:34 KST)
0↑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선봉대는 자질구레하게 스펙 올릴거 없이 '무빙샷' 만 되게 만들어도 괜찮을거라 봅니다. 어차피 딜이 아무리 세도 알라라크가 쳐맞딜 하는 알타나 피닉스같은 캐릭이 아니라 일방적으로 화력을 쏟아부어 적을 섬멸하는 캐릭이다보니...(많이 쳐맞으면 군주님 도시락...)

알라라크 본인이 적을 파괴파동으로 '밀어내야' 되고 그 과정에서 선봉대의 공격 착탄이 안되는 현상이 나옵니다.

그냥 파괴파동으로 밀어내더라도 무빙샷만 되게 해놓으면 백무빙 치면서 일방적으로 적을 유린할 수 있게 될텐데 말이죠...

단순한 스펙은 뭐 지금도 만족은 합니다. 다만 인스턴트 공격도 아니고 곡사포인데 알라라크 본인과 좀 궁합이 맞지 않는다는 점...그리고 제대로 쓰려면 지원소까지 올리고 관련 연구까지 다 돌려줘야 된다는 점...

이러니 저걸 쓸바엔 그냥 동일한 최종테크 승천자나 올리고 그걸 준비하는 셈이죠. 승천자가 갖춰지고 시간이 지날수록 가스는 매우 널널하고 미네랄이 상대적으로 부족해지니 여유만 된다면 가스 소모 비중을 많이 차지하는 분수자를 준비하는 것이구요.

알라라크 본체와의 궁합이 빗나감 + 공중마저 단체로 갈아버릴 수 있으며 알라라크 본체와의 궁합도 좋은(히트앤 런)승천자의 존재 + 제대로 쓰려면 선봉대 역시 최종테크까지 올려서 연구를 다 마쳐야함...

등등의 이유로 선봉대는 버림을 받는거라 봅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