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480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칠벌
작성일 2020-02-19 13:17:32 KST 조회 1,032
제목
카락스 버프된거 아닌가요?

한판은 파수병동력기우모, 한판은 파수병동력기불멸자거신 조합으로 해봤는데

뭔가 겁나 단단하고 세진거같은 기분인데 기분탓인가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Corelius (2020-02-19 17:03:3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전 그냥 패치라고 하겠습니다. 버프라고 하기에는 좀 부족한 듯.
홍콩프리 (2020-02-19 23:18:10 KST)
0↑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냥 평범하게 즐겜하는거면 좋아졌...다고는 할 수 있을지 모르겠으나 , 가격 인하가 사라진 셈인데다 그렇다고 연구 개수가 줄어든것도 아니고 연구 가격들도 조금은 싸졌으나 여전히 부담스러우므로 유닛 카락스의 진출은 그만큼 늦습니다.

심지어 체력이 늘었으니 카락스 본인 '만' 재구축 광선을 점하고 있는 시간도 길어지겠죠. 딱히 재구축 광선 효율이 상향된게 아니니까요...

튼튼해지기는 하였으나 , 물량확보가 더 어려워졌으므로 예전보다 소수 스럽게 굴려야되는데 카락스의 유닛들은 스킬만 좀 더 있을뿐이지 기본 골격 자체가 '소수정예' 라고 하기엔 무리수가 있습니다.

아무리 패널스킬들이 있다한들 , 포탑 카락스에 비하면 유닛 카락스는 단독으로 뭔가 제대로 해보기엔 훨~~씬 오랜 시간이 잡아먹히는 겁니다.

간단하게 생각해보세요. 초반부터 쪼아오는 돌변인데 , 거기서 카락스 들고 신기루나 멸자 같은걸 뽑을만한 여지가 있겠습니까? 다들 포탑 박지 않을까요? 그러려고 카락스를 들고가겠죠 애초에.

포탑 카락스였으면 이미 포탑 한구역 든든하게 박아놓고 있을텐데 유닛 카락스는 가격이 비싸져서 그 타이밍에 신기루나 멸자 한두개 띄워놓고 있으면...패널 지원이고 뭐고 아군이 덤터기 써야되는 부담은 상당하겠죠...

아바투르와 같은 특정 케이스를 제외하면 , 교전이 길어지면 질수록 아몬보단 아군들 측이 소모가 되는게 협동전의 구조입니다.

이쪽의 유닛들이 죽지 않을정도로 '적당히' 튼튼하면서 '고화력' 으로 아몬측을 싸그리 녹여버리는게 지금 강캐릭터들의 구조이구요.

딱히 딜구조가 개편된것도 아니며 , 오히려 이런 체력 상향의 경우 파수병이나 동력기에 한정에서 포탑 카락스를 더욱 지원하기에 특화되는 것이라 봅니다.

매우 높아진 체력으로 포탑라인 바로 앞에 소환되어 호위하는 파수병...체력이 올라가서 잠깐 눈을 뗀 사이에도 포탑 라인 사이에서 잘만 살아있는 동력기...

오히려 포탑 카락스를 더 하라고 해준 패치가 아닌지 의심스러울 따름입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