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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레알마드리드-
작성일 2020-02-19 09:21:32 KST 조회 1,547
제목
사령관 별 패치 평가

한과 호너

갈레온 150은 좋은데 체력 자생은 왜?????

바이킹은 글쎄 올시다

밤까마귀는 인정

땅거미지뢰 가격도 가격인데 쿨이 핵심 아님 포켓몬 동아?

 

 

카락스 - 이건 뭐 배꼽이 배보다 커졌네 업글 가격 줄이면 뭐하냐 생산 시설 인플레이션이 증가하는데 이 양반아

          카락스 유닛은 그냥 패널 사용을 위한 총알받이 인가?

 

멩스크 - 진짜 창공의 분노 안 쓰는 이유가 뭐하나 특색이 없는 것을 왜 모르는지....그렇다고 대공이 ㅈㄴ게 좋은 것도 아니고 

          지대지도 불곰에 비하면 특색이 있는 것도 아니고 회피 기동 100%든 피해 흡수량이 400이 되든 1000이 되든 하.....

          

 

스투코프 - 전문적으로 안해봐서 평개 내리기 힘듦

 

스완 - 진짜 문제의 본질을 모르는 것인지 이해 불가임 스완의 문제는 인구수 확보인데 하 개 답답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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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봎파게이 (2020-02-19 09:36: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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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완상향! ㅜㅜ
해도 쓰레기...
eagleOwl (2020-02-19 12:46: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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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레온이야 애초에 호너유닛이 아니니 체력재생이 없는게 맞죠. 해주면 좋은건 당연하기야 하겠지만 해줄 명분이 애초에 없습니다. 땅거미지뢰는 얼굴에 마특까지 더하면 충분하지 않나요? 유닛 자체가 공세적인 부분과는 맞지 않는건 어쩔수 없는 문제이고, 기본 데미지 120인가에 스플까지 있는 유닛이 지나치게 쿨타임이 낮아져도 문제죠. 미네랄 100짜리가 분열기랑 맞먹을 수준이 되어도 곤란하지 않겠습니까.
카락스는 애초에 사령관 정체성 자체가 포탑 특화에 노쿨 전역 패널과 강력한 기계 유닛을 사용한다는 부분인데, 지금까진 비싸기만 하고 강력하진 않았던 유닛들이 강력해진건 사실이죠. 공격 관련이 버프가 없긴 하나 동력기가 존재하는 카락스에게 공격적인 버프는 애초에 지양해야 한다고 보는 입장입니다. 이번 패치로 유닛들이 정체성을 보다 갖춘건 확실하고, 신사령관들에 비해서 지나치게 비싼 업그레이드가 많았던 부분이 어느정도 해소되었으며 그로 인해 포탑 특화적인 부분이 강화된 것도 사실이죠. 정화광선 쿨이 줄어든것도 환영할 일인건 확실하며, 아쉬운 부분은 태양에너지 가격도 약간이나마 버프를 줬으면 좋았겠다는 부분은 있네요. 노쿨 전역 패널이 지나치게 강해지는 것도 문제는 있겠지만 다른 사령관들에 비하면 기본 성능 발휘에 돈이좀 많이 깨지는 것도 사실인지라
스완 문제의 본질은 인구수 확보가 아닙니다.적당히 상황보고 대군주 찍나 수정탑 짓나 보급고 짓나의 차이지, 굳이 스완이 한정해서 볼 문제까진 아니죠. 보급고 가격이 특히 비싸다거나 해서 문제인건 아니지 않습니까. 문제는 보급고 외적인 부분으로 가스 달아주랴 천공기 업글하랴가 문제인건데, 기본적으로 마특을 찍을 때와 안찍을 때의 차이가 지나치게 심하다고 보는 입장입니다. 가스 가격은 최대 1할까지 줄어들며 천공기도 다찍으면 절반 수준으로 시간이나 코스트가 내려가버리는데 그 두개가 같은 라인에 있어 공존이 불가능하다보니 아쉽게 느껴지거든요. 그렇기에 기본적으로 가스 비용, 천공기 비용과 시간을 줄이고 마특 성능을 내려서 최대로 찍었을 경우 최종적으로는 비슷하게 맞추는 방향의 패치가 된다면 마특 의존도도 낮추고 적당히 분배해도 지금 이상의 효율을 보여주기에 효율적이지 않나 생각했지만 이런건 좀 아쉽긴 하네요. 사실 케리건이나 아바투르처럼 마특 하나가 지나치게 좋은 성능을 가진 경우는 마특 성능 내리고 다른 부분을 버프하는 식의 의존성을 내리는 식의 패치가 필요하지 않나 싶습니다.
아이콘 실망이큰게임 (2020-02-19 13:13: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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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하나같이 제일 가려운부분은 안긁어주고 그 옆옆에정도 긁고 생색내는거같아서 기분이 참 뭐시기하네요 ㅋㅋㅋ
스툽은 점막 조금 신경만 써서 점막 원하는데 펴주면 참 좋은거같지만 또 벙커.. 벙커밖에 안보이나 진짜ㅋㅋ 메카닉은 체젠만이라도 좀 올려주면 벙커의존도 많이 내려갈건데 답답시럽네요
스완은 망할 인프라 속도가 지금 맞다고 생각하는건가 싶네요 한두판만 해봐도 뭐가 문제인지 알건데 스완은

그래 이래될거같았다 내가.. 괜히 행복회로 돌리고있었다 내가.. 에휴
Nova_sthbig (2020-02-19 13:48: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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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h는 컨셉이 그러니 저정도도 감지덕지라치고

카락스는 마스터힘1번을 그냥 체력/쉴드증가말고

받는데미지감소 20~30% 정도 맞춰줬으면 좋았을텐데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지금보면 도합 쉴드 30프로 체력은 80프로가 늘어나는데 재구축 광선 힐량에는 변함이없어서

유닛이 회복하는데에 시간이 더걸릴겁니다 허허..

그렇다고 늘어난 체력만큼 재구축 힐량을 늘려버리면 동맹유닛이 힐을받는다 했을때는

속도가 어마무시 해지겠지요 그런의미에서 마스터힘까지 쉴드/체력을 늘렸어야했나하는 생각이듭니다.

불멸자 그림자포 데미지 320은 환영

스완은 무기고 가스가없어졌으니 빌드가 또바뀌겠군요 호호 다시짜봐야겠습니다.

스투코프는 드디어 코브라 기계공속 받게 픽스되었으니 좋아진것같고용 호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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