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480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Selendis
작성일 2019-12-08 03:46:31 KST 조회 1,889
제목
변경된 데이터 분석 - 4.11.2 패치

4.11.2 패치의 변경된 사항입니다. 4.11.2 패치는 패치 노트에서도 알 수 있듯, 협동전에서는 경험치 버그와 멩스크 사령관에 관한 버그 수정이 있었습니다. 그 외 다른 사령관 등이 수정된 것은 없습니다.

패치 노트에 대부분 명시되었기 때문에 몇 가지 내용들만 간단히 정리하고 넘어가겠습니다.


멩스크 공학 연구소

멩스크 공학 연구소에 표시되는 멩스크 미사일 포탑 건설 가능 패시브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다만 툴팁은 버튼과 같이 추가되지 않아 버튼 아이디값이 그대로 노출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자치령 인부 전용 무기

자치령 인부의 전용 무기가 별도로 추가, 교체되었습니다. 사양은 기존 건설로봇의 무기와 동일합니다.

인부 전용 무기도 명칭 툴팁이 같이 추가되지 않아 '알 수 없음'으로 표시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신소재 강화 장갑과 전투 신고 단축키

패치 노트에는 '신소재 강화 장갑의 기본 설정 단축키가 공학 연구소와 충돌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라고 해결되었다고 적혀있습니다.

하지만 영문 언어팩 기준으로만 신소재 강화 장갑의 단축키가 'S'에서 'F'로 변경된 것으로 보이며, 한국어를 비롯한 다른 대부분의 언어팩들은 여전히 'S'로 남아있어 조준 지원 총안 업그레이드의 단축키와 겹치는 문제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자치령 인부의 전투 신고 기본 단축키가 'C'로 설정되어 있어 자원 반환 단축키와 겹치는 문제는 한국어 언어팩에서만 보이는 문제로, 이 문제 또한 아직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참고로 다른 언어팩들은 'X'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황제의 그림자 EMP 폭발

황제의 그림자 EMP 폭발 능력의 제외 필터에 '영웅, 지도 개체, 지도 우두머리' 속성이 추가되었습니다.

패치 노트대로 전장 우두머리나 영웅 유닛, 특히 열차 같은 유닛들에게 적용되지 않게 수정된 것입니다. 하지만 개별 효과 마다 제외하는 것이 아닌, 대상 검색시 전체적으로 한번 제외하게 수정되어 모든 효과들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혼종들을 포함하여 영웅 속성을 가지고 있는 유닛들은 에너지, 보호막 제거 및 은폐 해제 등의 효과가 적용되지 않고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MoNOcHroMe3 (2019-12-08 18:35:3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난 건드린적도 없는데 인부랑 부대원 둘다 전투신고가 z키로 설정되어있던데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