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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wandererH
작성일 2019-10-08 19:29:39 KST 조회 1,895
제목
협동전 사령관 구상글8

지나라 탈다림 첫 번째 승천자

 

사령관 특징

-극단적 공증 특화로 생산 가능한 지상 전투유닛 없음

-무자비한 죽음의 함대의 힘으로 적을 압도

-방어선 전진 배치 가능

 

상단 패널 스킬

정밀 폭격 충전 대기시간 60, 최대 5회 충전 가능, 초기 대기시간 180

5발의 궤도 폭격을 발사하여 발당 50(중장갑 상대 100)의 피해를 입힘

폭격 지점의 적들을 3초 동안 기절시킴

선봉 돌격대 재사용 대기시간 120, 초기 대기시간 180

대상 위치에 시한부 숭배자(탈다림 광전사) 10기와 선봉대 2기를 배치, 숭배자는 보통의 광전사보다 보호막이 50만큼 높으며 돌진 대상에 30의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기절시킴, 선봉대는 공허의 유산 캠페인에서의 성능을 따름, 직접 조종할 수 없으며 상단 패널을 통해 조종, 60초 동안 지속

테라진 구름 재사용 대기시간 120, 초기 대기시간 180(2레벨)

대상 위치에 반경 3 범위의 테라진 구름 생성, 구름 안의 적 유닛은 이동속도, 공격속도 50%만큼 감소, 아군 유닛은 구름 안에서 공격속도가 50%만큼 증가, 15초 동안 지속

분열장 재사용 대기시간 300, 초기 대기시간 300(10레벨)

대상 위치에 반경 7 범위의 분열장 생성, 분열장은 20초 동안 지속되며 분열장 안의 적 유닛에 초당 10(중장갑 상대 20)의 피해를 입힘, 분열장 안의 적 유닛 이동속도 50% 감소

 

사용 구조물

연결체, 수정탑, 제련소, 융화소, 광자포(위상 광자포), 인공제어소, 죽음의 의회, 우주관문, 함대 신호소

 

영웅: 지나라의 모선핵 (중장갑-기계-사이오닉-영웅)

초기 대기시간 240, 부활 대기시간 60

보호막 200, 체력 200, 방어력 2, 보호막 방어력 2, 이동속도 2.25, 시야 14

공격력 30, 공격속도 1, 사거리 7, 지상, 공중 공격 가능

초기 에너지 200, 에너지 최대치 200, 초당 에너지 1 회복

비전투시 초당 5의 보호막, 체력 회복

-패시브: 감시망

탐지기 보유, 시야 범위 밖 주변 반경 30 범위 내 적을 감지

-패시브: 연쇄 타격(3레벨)

공격이 최대 3대상까지 추가타격하며 모두 동일한 피해를 입힘

-패시브: 피해 반사

20이상의 피해를 입히는 공격에 받은 피해를 무효화하고 받은 공격력의 2배만큼의 피해를 되돌려줌, 4초에 1번 발동

-패시브: 함대 기함(3레벨)

주변 반경 5 범위 내 아군, 동맹 공중 유닛의 방어력, 보호막 방어력 +1

-대규모 순간이동: 에너지 100, 사거리 무제한, 재사용 대기시간 60

주변 반경 7 범위 내 아군, 동맹 유닛을 지정된 유닛이나 건물로 순간이동

-시간 왜곡: 에너지 100, 사거리 10(3레벨)

반경 4 범위의 왜곡장을 생성, 왜곡장 안의 적 유닛은 이동 속도, 공격 속도 75% 감소, 왜곡장은 10초 동안 지속

-반사 보호막: 에너지 50, 사거리 10

단일 대상 아군, 동맹 유닛에 2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방어막을 씌움, 또한, 20초 동안 대상 아군 유닛에게 피해를 입힌 적이 2배의 피해를 받음, 이 효과는 방어막이 모두 소진되더라도 지속시간이 끝날 때까지 사라지지 않음

-흡수: 사거리 10, 재사용 대기시간 90

대상 아군 유닛의 체력을 흡수, 체력 1당 에너지 3 회복

-모선 변환: 광물 600/가스 600/30/함대 신호소 필요(11레벨)

모선으로 변환, 성능은 하단 참고, 모선 변환 시 보호막, 체력을 최대치까지 회복

 

영웅: 지나라의 모선 (중장갑-기계-사이오닉-거대-영웅)(11레벨)

보호막 600, 체력 600, 방어력 4, 보호막 방어력 4, 이동속도 2.25, 시야 14

공격력 50, 공격속도 2, 사거리 9, 지상, 공중 공격, 이동 중 공격 가능

최대 6대상 동시 공격 가능

에너지 최대치 300, 초당 에너지 1 회복

비전투시 초당 10의 보호막, 체력 회복

-감시망, 피해 반사 패시브 유지

-패시브: 함대 기함

주변 반경 7 범위 내 아군, 동맹 공중 유닛 방어력, 보호막 방어력 +2

-패시브: 절명 광선

공격당한 적이 20% 확률로 즉사, 거대, 영웅, 구조물은 면역

-대규모 순간이동-에너지 소모량 75로 감소

-열광선: 에너지 50, 사거리 10

일직선 방향으로 광선을 발사, 200의 피해 입힘

-블랙홀: 에너지 100, 사거리 10

대상 지점에 반경 3.5 범위의 블랙홀 생성, 12초 동안 지속되며 블랙홀 안의 적을 기절시킴

-흡수-재사용 대기시간 60초로 감소

승천의 사슬 미션에서는 지나라가 라크쉬르에 참전하므로 일반 탈다림 모선의 초상화와 유닛 대사를 사용

 

레벨 특성

1레벨: 죽음의 함대 출격

관문, 로봇공학 시설이 없는 대신 우주관문을 가스 소모, 건설 조건 없이 건설 가능, 공격력, 방어력, 보호막 방어력 업그레이드는 인공제어소에서 진행

2레벨: 테라진 구름

상단 패널에서 사용 가능

3레벨: 기함 1단계 강화

모선핵 - 연쇄 타격, 함대 기함 패시브 활성화, 시간 왜곡 사용 가능

4레벨: 죽음의 의회 추가 업그레이드

하늘발톱 불안정 폭발, 위상 장갑

습격대 광란의 과부하

종언자 은폐 구동, 혈석 공명

5레벨: 새 유닛 재앙인도자

함대 신호소 건설 후 우주관문에서 생산가능

6레벨: 위상 전환

광자포를 위상 광자포로 대체, 위상 광자포는 인구수 1을 차지하지만 기본적인 성능이 향상되며 위상 모드로 전환하여 이동 가능, 동력장 밖에 배치 가능

수정탑이 위상 전환 능력을 사용하여 새로운 지점에 재배치 가능

7레벨: 노동 착취

탐사정의 보호막, 체력이 50%만큼 감소, 대산 생산 비용이 광물 10으로 감소, 인구수를 차지하지 않음, 최대 50기까지 생산 가능

융화소의 보호막, 체력이 150/150으로 감소하는 대신 건설비용이 광물 25로 감소

탐사정의 자원 채취량 +1

8레벨: 돌격대 증원

선봉 돌격대로 소환되는 숭배자/선봉대의 수가 12/4기로 증가, 피의 사냥꾼 4기 추가 지원

피의 사냥꾼은 공허의 유산 캠페인에서보다 보호막 수치가 80만큼 높으며 탐지기 상대로 공허 정지장 자동 시전

9레벨: 제련소 추가 업그레이드

위상 광자포 충격 완화 보호막, 혈석 동력 강화

수정탑 광자 과부하, 위상 재정렬

10레벨: 분열장

상단 패널에서 사용 가능

11레벨: 힘의 화신

지나라의 모선핵을 모선으로 업그레이드 가능

12레벨: 노획

아군, 동맹 유닛이 적 유닛 처치 시 처치한 유닛의 생산비용의 10%에 해당하는 자원덩어리 생성, 이 자원은 동맹도 획득 가능

13레벨; 함대 신호소 추가 업그레이드

파멸자 공명 과부하

재앙인도자 과부하 방출, 고통 증폭

하늘군주 파멸기, 군주의 창

14레벨: 기함 2단계 강화

모선핵 함대 기함 패시브로 증가하는 보호막 방어력, 방어력 2로 증가

대규모 순간이동 에너지 소모량 75로 감소

모선 절명 확률 40%로 증가, 블랙홀 지속시간 16초로 증가

흡수로 얻는 에너지 증가(체력 1당 에너지 6 회복)

15레벨: 쇠약

분열장 초당 피해량 20(중장갑 상대 30)으로 증가

 

마스터 레벨 힘 구성

1-1. 지나라 에너지 재생 속도 증가        1P+초당 0.05, 최대 +초당 1.5

1-2. 지나라 보호막, 체력 증가             1P+0.1%, 최대 +30%

2-1. 2배 노획 확률 증가                    1P+0.2%, 최대 +60%

2-2. 분열장 범위 증가                      1P+반경 0.1, 최대 +반경 3

3-1. 시간증폭 증폭량 증가                 1P+1%, 최대 52.5%

3-2. 업그레이드 비용, 시간 감소           1P2%, 최대 60%

 

사용 유닛

연결체

탐사정

보통의 탐사정과 동일

7레벨 특성으로 보호막, 체력이 절반으로 감소한 대신 생산비용이 광물 10으로 감소하고 자원 채취량이 1씩 증가, 인구수를 차지하지 않도록 변경

 

우주관문

하늘발톱(불사조) (경장갑-기계)

광물 150, 가스 75, 인구수 2, 생산시간 35

보호막 60, 체력 120, 방어력 0(+1×3), 보호막 방어력 0(+1×3), 이동속도 4.25, 시야 9

공격력 7(+1×3), 경장갑 상대 12(+1×3), 공격횟수 2, 공격속도 1.1, 사거리 5

공중 공격, 이동 중 공격 가능

-반물질 폭격: 재사용 대기시간 12, 자동 시전, 사거리 7, 이동 중 사용 가능

대상 적 지상 유닛, 구조물과 주변 반경 1 범위 내의 적에게 50의 방사 피해 입힘

-업그레이드: 음이온파 수정 광물 100/가스 100/60/죽음의 의회

무기 사거리 +2, 반물질 폭격 사거리 +1

-업그레이드: 위상 장갑 광물 150/가스 150/90/죽음의 의회(4레벨)

공격받을 시 3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음, 12초마다 1번 발동

-업그레이드: 불안정 폭발 광물 150/가스 150/90/죽음의 의회(4레벨)

반물질 폭격 방사피해 반경 +0.5, 구조물 상대 공격력 +100

 

습격대(정찰기) (중장갑-기계)

광물 200, 가스 40, 인구수 3, 생산시간 40

보호막 150, 체력 100, 방어력 1(+1×3), 보호막 방어력 0(+1×3), 이동속도 3.375, 시야 11

지상공격력 16(+2×3), 경장갑 상대 32(+3×3), 사거리 5, 공격속도 1.69

공중공격력 8(+1×3), 중장갑 상대 16(+2×3), 공격횟수 2, 공격속도 1.25, 사거리 5

-패시브: 전투 감지기

지상, 공중 동시공격 가능

-패시브: 집중 사격

공격당한 적 지상유닛은 방어력 -1, 최대 5회 중첩, 미갱신 시 6초 동안 지속

-재연소 점화: 재사용 대기시간 30

10초 동안 이동속도 100% 증가

-업그레이드: 억제 파장 광물 150/가스 150/80/죽음의 의회

공격 대상과 주변 반경 0.5 범위 내 적은 10초 동안 이동 속도, 공격 속도 50% 감소

-업그레이드: 광란의 과부하 광물 150/가스 150/90/죽음의 의회(4레벨)

5초 동안 공격속도 200% 증가, 보호막 방어력 +3, 공격할 때마다 5의 보호막 회복

자동 시전 시 적을 공격하자마자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 30

 

종언자(예언자) (경장갑-기계-사이오닉)

광물 75, 가스 75, 인구수 3, 생산시간 45

보호막 60, 체력 100, 방어력 0(+1×3), 보호막 방어력 0(+1×3), 이동속도 3.375, 시야 14

탐지기, 초기 에너지 50, 에너지 최대치 200

-시간 감금: 에너지 75, 사거리 10

반경 2.5 범위 내 적 유닛을 무력화, 감금된 유닛은 이동, 공격, 능력 사용 불가, 탐지 능력 상실, 12초 동안 지속

-차원막: 에너지 75, 사거리 10

반경 2.5 범위 내 아군, 동맹 유닛에 걸린 해로운 효과를 제거하고 10초 동안 해로운 효과를 받지 않게 함

-수복 광선: 에너지 25, 사거리 10, 재사용 대기시간 20

단일 유닛의 체력을 10초 동안 초당 10만큼 회복시킴

자동 시전 상태 시 체력 100 이상의 피해를 입은 유닛 상대로 시전

-업그레이드: 소립자 핵 광물 100/가스 100/60/죽음의 의회

에너지 최대치 상태로 생산

-업그레이드: 은폐 구동 광물 100/가스 100/60/죽음의 의회(4레벨)

영구 은폐

-업그레이드: 혈석 공명 광물 150/가스 150/80/죽음의 의회(4레벨)

주변 반경 4 범위 내 아군, 동맹 원거리 유닛 시야, 사거리 +2

 

파멸자 (중장갑-기계)

광물 250, 가스 150, 인구수 4, 생산시간 60

보호막 100, 체력 150, 방어력 0(+1×3), 보호막 방어력 0(+1×3) 이동속도 2.25, 시야 10

공격력 6(+1×3), 중장갑 상대 10(+1×3), 공격속도 0.5, 사거리 6, 지상, 공중 공격 가능

-패시브: 파멸 광선

공격 지속시 분광 광선이 갈라져 최대 3기의 추가 대상을 공격(공격력 1, 중장갑 상대 3)

-혈석 정렬: 재사용 대기시간 60

20초 동안 사거리 +2, 중장갑 상대 공격력 +6

-업그레이드: 핏빛 보호막 광물 100/가스 100/60/함대 신호소

보호막 최대치 +25, 보호막이 모든 유형의 추가 피해를 무시함

-업그레이드: 혈석 분광 광물 100/가스 100/60/함대 신호소

파멸 광선 공격 대상 +1, 충전 상태 지속시간 +6

-업그레이드: 공명 과부하 광물 200/가스 200/120/함대신호소(13레벨)

혈석 분광 업그레이드 필요

파멸 광선의 공격력이 6(중장갑 상대 10)으로 증가하며 공격력 업그레이드의 영향 받음

 

하늘군주(우주모함) (중장갑-기계-거대)

광물 400, 가스 300, 인구수 8, 생산시간 90

보호막 300, 체력 300, 방어력 2(+1×3), 보호막 방어력 0(+1×3), 이동속도 1.88, 시야 12

생산된 요격기를 출격시켜 전투를 펼침, 요격기 생산시간 1기당 10, 출격 사거리 10

요격기 보호막 50, 체력 50, 방어력 0(+1×3), 보호막 방어력 0(+1×3)

이동속도 7.5, 시야 6, 공격력 12(+1×3), 공격속도 3, 사거리 2, 속성: 경장갑-기계

최대 8기의 요격기 보유 가능(초기 4기 보유)

-패시브: 전술 출격

사거리 내의 적 포착 시 이동 중에도 자동으로 요격기가 출격, 귀환사거리 14

요격기 1기당 출격 속도 0.25

-요격기 출격: 사거리 10, 재사용 대기시간 60

보유한 요격기를 대상 지점으로 모두 출격, 60초 동안 전투를 벌이게 함

출격한 요격기는 하늘군주의 요격기로 취급되지 않아 자체적으로 재충원 가능

-업그레이드: 4연장 파동포 광물 200/가스 200/120/함대 신호소

추가 무기 활성화

공격력 20(+2×3), 중장갑 상대 30(+3×3), 사거리 10, 공격속도 2

지상, 공중 공격, 이동 중 공격 가능, 최대 4대상 동시 공격 가능

-업그레이드: 파멸기 광물 150/가스 150/90/함대 신호소(13레벨)

요격기가 파괴될 시 근처의 최대 3대상에 요격기 공격력의 200%만큼의 피해를 입힘

-업그레이드: 군주의 창 광물 150/가스 150/90/함대 신호소(13레벨)

4연장 파동포 업그레이드 필요

파동포 공격력 +10, 파동포에 공격당한 적이 다음 공격에 받는 피해 100%만큼 증가

 

재앙인도자(폭풍함) (중장갑-기계-거대) (5레벨)

광물 300, 가스 200, 인구수 6, 생산시간 60

보호막 150, 체력 300, 방어력 2(+1×3), 보호막 방어력 0(+1×3), 이동속도 2.75, 시야 12

지상공격력 40(+4×3), 구조물 상대 60(+5×3), 공격속도 2, 사거리 6

공중 공격력 60(+5×3), 공격속도 2.8, 사거리 6

공중 공격이 반경 1.5 범위 내에 100% 방사피해 입힘

-패시브: 에너지 매트릭스 과부하

비전투상태 6초 이상 지속 시 공격력+4, 이후 6초마다 공격력+4, 최대 20까지 증가하며 적 공격 시 충전이 초기화됨

-업그레이드: 붕괴 구체 광물 150/가스 150/90/함대 신호소

대상 지점에 반경 2.5 범위의 구체를 투하, 범위 내 적 지상 유닛, 구조물에 20초 동안 초당 10의 피해 입힘, 중첩 가능, 사거리 13, 재사용 대기시간 90

-업그레이드: 선체 강화 광물 150/가스 150/80/함대 신호소

방어력, 보호막 방어력 각각 +2/+4, 보호막 +75, 이동속도 +0.2

-업그레이드: 과부하 방출 광물 150/가스 150/90/함대 신호소(13레벨)

공중 공격의 방사피해 범위 +반경 0.5, 공격속도 0.8

-업그레이드: 고통 증폭 광물 150/가스 150/90/함대 신호소(13레벨)

붕괴 구체 업그레이드 필요

붕괴 구체 초당 공격력 +5, 범위 안 적 유닛 이동속도 50%

 

방어 구조물

위상 광자포 (중장갑-기계-구조물) (6레벨 이전까지는 보통의 광자포 사용)

광물 250, 인구수 1, 건설시간 40

보호막 200, 체력 200, 방어력 1(+1×3), 보호막 방어력 0(+1×3)

위상 모드광자포 모드 전환 가능(전환 시간 4초 소요), 탐지기(광자포 모드)

에너지 최대치 200, 초기 에너지 200, 이동속도 2.95(위상 모드)

공격력(광자포 모드) 30, 사거리 7, 공격속도 1.25, 지상, 공중 공격 가능

위상 모드 상태 시 초당 2의 에너지 회복

광자포 모드 상태 시 초당 2의 에너지 소모

에너지 소진 시 자동으로 위상 모드로 전환, 위상 모드 상태 시 무방비 상태, 탐지기 없음

-패시브: 동력 보충

아군, 동맹 동력장 안에 있을시 위상 모드에서는 에너지 회복속도 100% 증가

광자포 모드에서는 에너지 소모량 50% 감소

-업그레이드: 포 최적화 광물 200/가스 200/120/제련소

사거리, 시야, 탐지 범위 +2, 공격속도 +25%

-업그레이드: 광자 폭발 광물 100/가스 100/60/제련소

공격력 +10

-업그레이드: 충격 완화 보호막 광물 150/가스 150/90/제련소(9레벨)

보호막 +100, 보호막이 모든 추가 피해를 무시함

-업그레이드: 혈석 동력 강화 광물 150/가스 150/90/제련소(9레벨)

에너지 최대치, 초기 에너지 +100

위상 모드광자포 모드 전환시간 1초로 감소

 

수정탑

보통의 수정탑과 동일

-위상 전환: 충전 대기시간 60, 최대 3회 충전 가능(모든 수정탑이 공유)

10초 후 대상 지점에 수정탑을 재배치

-업그레이드: 위상 재정렬 광물 150/가스 150/80/제련소(9레벨)

위상 전환시간 3초로 감소, 최대 충전 횟수 8회로 증가

-업그레이드: 광자 과부하 광물 150/가스 150/80/제련소(9레벨)

수정탑이 공격받을 시 2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방어막이 씌워지고 30초 동안 공격력 20, 사거리 10, 공격속도 1의 무기 활성화,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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핫산 (2019-10-09 01:29: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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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중 위주라도 탈다림 광전사나 사도 등 기본적인 관문 백업은 있는 게 더 좋을 것 같았습니다.
wandererH (2019-10-10 17:07: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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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극단적 공중 특화'라는 컨셉은 사실 알라라크와 반대되는 의미라 할 수 있지요. 그래도 지상 전력을 아예 배제한 것은 아니라 패널 스킬 중에 '선봉 돌격대'스킬로 잠시동안 소수의 지상군을 부를 수 있게 했고 광자포도 6레벨 이후엔 인구수를 차지하는 대신 이동 모드를 추가하고 동력장 밖에도 배치시킬 수 있게 했습니다. 여기에 더해 수정탑 재배치도 포함시켰고요.

...그래도 부족했던 걸까요?
핫산 (2019-10-10 17:10: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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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죄송합니다. 내용이 좀 많다보니 사실 세부적인 건 대충 읽어서 선봉 돌격대가 선봉대만 나오는 줄 알았습니다 ㅠ.ㅠ
핫산 (2019-10-10 17:19: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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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상 광자포같은 경우도 은근히 손을 많이 탈 것 같아서 하는 이야기인데... 평소에 항상 대기상태로 깔려있는 포탑이 없으면 급격한 대응상황이나 디펜스맵에서 크게 난처해질 것 같으니 보통의 광자포를 따로 깔거나 보통의 광자포에서 추가비용을 지불해서 변환되는 걸로 하는 게 어떨까요? 사실 공중유닛들 특성이 열리는 후반부부턴 그런 위상광자포의 약점을 메우듯 가성비가 매우 좋아지는 것 같긴 하지만.
wandererH (2019-10-10 19:06: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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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그런 부분은 상단 패널이나 영웅 스킬로 메꿀 부분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야를 제한하는 돌연변이나 갑자기 적이 나타나는 경우가 아니면 적 공세는 미니맵에 표시되고 공세에 맞춰 평소에는 위상 모드로 에너지를 채우다가 적이 출몰하면 광자포 모드로 변환시키는.... 손은 좀 필요하긴 하겠네요.
광자 과부하 수정탑이 일반 광자포의 역할을 어느 정도는 대체할 것입니다.

...위상 광자포 초기 에너지랑 에너지 최대치를 늘리고 광자 과부하 지속시간을 줄이는 대신 좀 더 자주 발동시켜야 하나?
레이유 (2019-10-10 19:34: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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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라라크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할듯한 컨셉이군요. 저 컨셉 개인적으로 알라라크가 일부 가져갔으면 완벽할거 같습니다
NewBlueRider (2019-10-11 07:31: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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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당히 공격적인 폭풍함이 인상깊네요.
이대로 나오면 역대급 쎈 유닛 중 하나가 될 듯
wandererH (2019-10-11 08:29: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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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유//확실히 알라라크 유닛 중 쓸만한게 승천자뿐이라... 플레이가 좀 많이 단조롭죠. 캠페인 내내 죽음의 함대 타령하던 알라라크가 뜬금없이 지상군 힘싸움 컨셉이라니...

NewBlueRider//군심 개발 당시의 폭풍함을 기반으로 하여 공성, 돌격 특화로 만들었습니다.
...가만, 하늘군주 사거리를 10으로 늘려서 재앙인도자 지상 사거리가 10일 필요가 없었네, 조만간 수정해야겠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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