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480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전쟁인도자
작성일 2019-08-15 13:06:59 KST 조회 2,220
제목
스킨 추가 및 신규 사령관 예측

테란 스킨 같은 경우 '티라도'라는 이름이 자치령 구역에 있는 행성 이름이고, 특히 티라도 IX 행성은 '오래된 가문'이라는 명칭이 있는데, 이들 가문 중 아크튜러스 가문이 있어서 발레리안 또는 멩스크 둘 중 한명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둘 다 황제이고/였고, 그에 따라 기사단 정도는 있으니까요.

 

그런데 전투순양함 설명 중에서 '베히모스급'을 언급했는데 이는 스1의 전투순양함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는 아크튜러스 멩스크에 약간 힘을 실고 있습니다. 또한 저그 케르베로스 타락귀 스킨에 '아크튜러스 멩스크~'라는 말이 있어서 이쪽에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프로토스는 제라툴 스킨과 같더라고요. 따라서 이번에는 지난 워체스트에 나왔던 '황금기' 스킨이 주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최근인물이라고 하면 셀렌디스, 구시대 인물이라고 하면 테사다르까지 염두해 두고 있습니다.

 

저그는 좀 특이하던데요, 박사들이 저그들을 개조하고, 용병 같은 단체가 조종하는 걸로 설명되어 있더군요. 근데 딱히 누구일 것 같다라고 감은 잘 안오네요. 

 

정리하자면;

 

테란 - 발레리안 멩스크 or 아크튜러스 멩스크

 

저그 - ???

 

프로토스 - 셀렌디스 or 테사다르

 

 

최근 제라툴 (프로토스 사령관) - 스텟먼 (저그 사령관)으로 출시되었으니, 아마 다음 신규 사령관은 테란 사령관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1명만 나올테지만) 오랜만에 멩스크 부자가 나올 수도 있겠네요. 개인적인 생각인지라, 나중에 워체스트 만화라던가에 힌트를 얻고 그에 따라 다시 달라질 수 있겠지만, 멩스크 부자는 꼭 협동전에 굴리고 싶네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올때메로나 (2019-08-15 13:14:2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혹시 신규 워체스트 스킨 어디서 볼수있나요????
도노로 (2019-08-15 13:42:00 KST)
2↑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수집품항목에 스킨 항목을 누르시면 나옵니다
아이콘 엔세이 (2019-08-15 14:06:16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그 메카스킨 컨셉을 보면 생판다르게 나온거 같아서 믿기가...
아이콘 Valacirca (2019-08-15 14:21:53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메카저그도 스토리 자체가 벨시르랑은 전혀 연관이 없었죠. 스킨 스토리랑 사령관은 전혀 연관 없다고 봐도 무방할듯. 그냥 생긴거 대충 컨셉에 맞으면 스토리 새로 만들어서 얼마든지 가져다 쓸 것같습니다.
사일런 (2019-08-15 14:53:32 KST)
2↑ ↓0
센스 이미지
발레리안은 황제답게 화려한 황금 장식된 황실 친위대 스킨이 따로 나오지 않을까요.
아크튜러스는 코랄의 후예 컨셉으로 나올거 같음.
테란 사령관으로 오래된 가문 출신인 에드문드 듀크 예상해봅니다. 애시당초 스킨이 오래된 가문 컨셉이니까요.

저그 사령관은 블랙스톤 프로젝트 연구원중 하나이거나 신캐릭터가 될거 같고 아니면 의외로 아크튜러스가 될지도 모르겠네요. 케르베로스는 아크튜러스가 추진한 프로젝트인거 같은데 아크튜러스가 저그 이용해서 자신의 가장 큰 적을 격파한 사례도 있죠.

프로토스 스킨이야 뭐 이미 제라툴이 들고 나왔고..
Qtr (2019-08-15 15:12:2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토오시 토오시 당신은 죽은것이오?
아이콘 TeZePro (2019-08-15 15:29:0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타이커스만 우모자스킨으로 일꾼이랑 의료선 쓰였는데..남은 우모자스킨들 토시가 쓰지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핫산 (2019-08-15 16:53:2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한 리 분파 유닛 스킨들도 제라툴 유닛이랑 완전히 동일하지 않은 것들이 있습니다.

-선도자(탐사정): 이한 리 탐사정과 완전히 다른 모양으로 황금기 탐사정과 더 유사한 형태

-방패수호기: 앞모습은 황금기 파수기이지만 일반 파수기의 꼬리가 달림. 이한 리 파수기와 생김새가 상당히 상이함(사실 잘 보면 이한 리 파수기도 뿔이랑 꼬리 패턴이 곡선에서 직선의 각진 느낌으로 바뀌었을 뿐 뻗어있는 패턴 자체는 동일하다는 게 재미있는 부분.)

-공허 전송기: 샤쿠라스 차원분광기 조형으로 이한 리 분광기와 상이한 형태

-공허 기사: 황금기 암흑기사(레나사 기반)에 이한 리 도색. 창을 든 이한 리 암흑기사는 제라타이 기반인데 솔직히 이한 리 암흑기사/일반 공허기사 스킨이 정확히 일반 암흑기사의 제라타이/레나사에 대응되는 대비인지라 한 세트로 나왔으면 좋겠다 싶기도 함.


매복자(이한 리 추적자), 집행자(이한 리 불멸자), 감시자(이한 리 관측선)는 워체스트 스킨하고 동일한 모양이 맞습니다. 아마도 If 제라툴은 이한 리 분파와 만나는 데 성공했지만 이한 리 분파의 직접적인 지원을 받지는 못했거나, 아니면 유물에서 나온 이한 리 프로토스 분파의 기술력만 얻어 휘하 부대를 이한 리 타입으로 개조하는 데 성공한 정도로 그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제라툴 유닛들의 가공할 능력들은 실제 이한 리 분파들도 똑같이 가지고 있을 것처럼 보이긴 하네요.)
핫산 (2019-08-15 16:57:4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일단 이한 리 스킨에서 나오는 설명으로도 제라툴이 정지장에 봉인된 이한 리 프로토스를 깨우는 덴 성공했지만 실제로 이한 리 분파를 만나는 데 실패해서 댈람과 이한 리 분파가 합류하지 못하고 따로 움직이던 게 아닌가 싶습니다. 일단 스킨 설명에서 나온 이한 리 분파가 자신들의 고향이라고 부르는 장소는 티라도9가 맞고 그래서 일단 거기로 향하게 되었다는 듯.(일단 티라도라는 이름은 지금의 테란들이 임의로 붙인 이름이라고 하니 원래 지명은 따로 있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