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480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자치령추종자
작성일 2019-02-16 14:26:50 KST 조회 635
제목
다양한 컨셉의 재미있는 돌연변이 조합 모음(조합 추가1)

돌연변이 컨셉 : 질병 확산

맵 : 공허 분쇄

돌연변이 : 회피전략+흑사병+충격요법+치명적 끌림

설명 : 아몬의 부하들이 차 행성에 치명적인 역병을 퍼뜨리고 있습니다. 이들은 역병을 퍼뜨리기 위해서라면 무슨 짓이든 마다하지 않습니다. 이 역병을 극복하고 공허 분쇄자들을 처치해야 합니다.



돌연변이 컨셉 : 생물재해

맵 : 망각행 고속열차

돌연변이 : 복수자+감염자 행진+에일리언

설명 : 뫼비우스 특전대에서 비밀리에 만든 바이러스가 열차를 타고 이동하고 있습니다. 만일 이 열차를 멈추지 못한다면 코프룰루 구역 곳곳에 수 많은 생물재해가 펼쳐지게 될 것입니다. 이 열차를 파괴하고 생물재해가 퍼지는 것을 막으십시오.

 

 

돌연변이 컨셉 : 잔혹한 환경

맵 : 공허의 출격

돌연변이 : 눈보라+회오리 바람+근시안+공포

설명 : 칼디르의 자연환경을 매우 잔혹한 수준입니다. 한치 앞이 안보이는 눈보라와 회오리 바람이 아군의 시야를 가리며 이에 아군 병력들은 앞으로 전진하기를 매우 무서워합니다. 자연이 만들어내는 공포를 극복하고 왕복선을 모두 저지해야만 합니다. 

 

 

돌연변이 컨셉 : 무법지대

맵 : 코랄균열

돌연변이 : 핵전쟁+궤도폭격+아무도 모르게+공포

설명 : 현재 아우그스트그라드는 도시 곳곳이 쑥대밭이 되고 있습니다. 무차별적인 궤도폭격과 핵으로 인해 도시 전체가 위험지대이며 적들은 어둠 속에 숨어서 당신을 노리고 있습니다. 이런 위험이 도사리는 곳에 대한 공포를 이겨내고 파편을 제거해야만 합니다. 

 

 

돌연변이 컨셉 : 불바다

맵 : 과거의 사원

돌연변이 : 미사일 폭격+불타는 대지+자폭+방어막

설명 : 아몬의 부하들은 사원을 부수기 위해서 무슨 짓이든 하고 있습니다. 아몬의 부하들이 죽을떄마다 주변이 폭발하고 불길이 남으며, 한층 더 강력하게 개조된 미사일들이 사방에서 날라와 구조물을 초토화 시키고 있습니다. 이들의 공격으로부터 사원을 방어하려면 사방을 경계해야 할 것입니다. 만일 이들의 공격을 막지 못한다면 사원은 불바다 되고 말것입니다. 

 

 

돌연변이 컨셉 : 외부의 지원

맵 : 승천의 사슬

돌연변이 : 공격적 배치+속도광+방어막+궤도폭격

설명 : 아몬의 용사를 지원하기 위하여 다른 행성에 있던 아몬의 부하들이 슬레인으로 계속하여 도착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아몬의 용사를 돕기위해 지상으로 끊임없이 병력을 내려보내며, 우주에서는 지상의 적들을 향해 폭격을 가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지원을 끊어내고 지나라가 라크쉬르에서 이기도록 도와야만 합니다.

 

 

돌연변이 컨셉 : 망자의 저주

맵 : 승천의 사슬

돌연변이 : 복수자+좀 죽어

설명 : 아몬이 라크쉬르에 자신의 힘을 불어 넣었습니다. 죽었던 망자들이 되살아나며, 이들이 다시 죽을때마다 아몬의 부하들에게 힘을 주고있습니다. 가혹한 시련을 이겨내고 지나라를 도와주도록 하십시오.

 

 

돌연변이 컨셉 : 집 밖은 위험해!(완전판)

맵 : 버밀리언의 특종(or죽음의 밤)

돌연변이 : 궤도폭격+핵전쟁+시간왜곡+감속장+용암+눈보라+회오리 바람

설명 : 현재 버리디아 프라임에는 대재앙이 펼쳐졌습니다. 여러가지 자연재해가 곳곳에서 일어나고 알수없는 시공간의 뒤틀림이 감지되고 있으며, 아몬의 부하들이 이 행성을 무차별적으로 폭격을 가하고 있습니다. 이것들을 모두 피해 수정을 채취하여 버리디아 프라임을 구해야만 합니다.



돌연변이 컨셉 : 끝없는 재앙

멥 : 광부대피

돌연변이 : 재앙+공허 부활자+생명력 착취

설명 : 자르반 마이너는 현재 죽은 자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이들은 죽어도 죽어도 계속 살아나서 살아있는 자들의 생명을 빼앗고 이를 자기 것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대피선을 보호하여 이 위험한 행성을 얼른 떠나야만 할 것입니다.



돌연변이 컨셉 : 동귀어진

맵 : 아몬의 낫

돌연변이 : 자폭+불타는 대지+상호 파괴 보장+속도광

설명 : 아몬의 부하들은 아몬의 숙주 육신을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슨 짓이든 망설이지 않습니다. 그들은 빠르게 아군에게 접근하여 폭발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 위험한 공격으로부터 살아남아 공허의 파편들을 모두 파괴해야만 합니다.

 


돌연변이 컨셉 : 진화

맵 : 안갯속 표류기

돌연변이 : 변성+압도적인 힘으로+속도광

설명 : 벨시르의 테라진들이 아몬의 부하들에게 알 수 없는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아몬의 부하들의 신체능력이 향상되었으며, 거듭되는 진화를 거쳐 계속하여 새로운 힘을 얻고있습니다. 아몬의 부하들이 계속 진화를 하기전에 얼른 처치해야할 것입니다.



돌연변이 컨셉 : 위험한 기술의 대가

맵 : 잘못된 전쟁

돌연변이 : 처치로봇+치명적 끌림+불타는 대지+자폭

설명 : 프로토스 공학자들이 새로운 전쟁기계를 만들던 도중 탈다림 포로에게 통제권을 빼앗기며 이 전쟁기계가 제어에서 풀려나 날뛰고 있습니다. 이 전쟁기계는 극도로 위험하여 파괴시 주변의 모든 것을 빨아들여 폭발에 휘말리게 합니다. 시급히 아우리나를 도와 탈다림 포로로부터 제어를 되찾아서 이 위험한 전쟁기계를 멈춰야만 할것입니다.



돌연변이 컨셉 : 생명의 정점

맵 : 핵심부품

돌연변이 : 굳건한 의지+감화+복수자+생명력 흡수

설명 : 뫼비우스 특전대에의해 새로 만들어진 이 혼종은 매우 강력한 힘을 품고 있습니다. 주변의 적들을 강화시키고 자신에게 오는 피해량을 감소시키며, 다시 생명력을 회복하고 있습니다. 이 혼종을 처치하지 못한다면 코프룰루 구역에 재앙을 몰고 올 것입니다.



돌연변이 컨셉 : 빠른 증원

맵 : 죽음의 요람

돌연변이 : 공격적 배치+원거리+속도광+레이저 천공기

설명 : 아몬의 부하들이 이 뫼비우스 특전대의 전투기지를 지키기 위해 계속해서 병력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들은 뫼비우스의 기술을 통한 강화된 무기와 레이저 지원을 통해 빠르게 트럭을 부수기 위해 계속하여 코프룰루 구역 곳곳에서 이곳으로 도착하고 있습니다. 계속하여 이들을 물리치고 전투기지를 부숴야만 합니다.



대충 14개 정도의 돌연변이 조합을 적어봤습니다. 서로 맵과 돌연변이가 시너지를 내면서도 컨셉에 충실하도록 짠것들이며 난이도 조절을 위해 2개,3개,4개,7개 등 나뉘어져서 전혀 심심하지도 않을 재미를 선사할 것입니다. 강화형 조합, 물량형 조합, 스릴형 조합, 소모전형 조합 등 매우 다양한 새로운 돌연변이 조합등이며 원하시는 분들은 도전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