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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프리슨어필
작성일 2019-02-13 02:42:59 KST 조회 1,735
제목
협동전 기반 컴까기 맵을 만들때 젤 골때리는게 수보입니다

교화나 마인드 컨트롤를 배제하고 정석적 힘싸움 맵을 만들어서

(3인용 협동전으로)

적 공세의 난이도를 조절하면 

 

아르타니스가 낀 판의 플레이는 매우 쾌적하고 할만합니다

그도 그럴것이 3인용 맵은 수보가 팀원 다 적용. 3명이고 패널 스킬은 쿨타임의 문제가 있으니까요

 

 

근데 아르타니스가 없는 판은 난이도가 헬입니다

 

거참.....협동전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3인용 맵만들때는 참 이게 골때려요......

그렇다고 수보를 없앨 수도 없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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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werfvasdczx (2019-02-13 03:44: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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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르타니스는 진짜 수보만으로 아무것도 안해도 0.5인분이라는 느낌을 주죠ㅋㅋㅋ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9-02-13 03:56: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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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 수가 많아질수록 모든 인원에게 적용되는 시너지효과가 더 빛을 발휘하죠
너프방지 (2019-02-13 09:14: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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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 3인 맵이면 자가라 광란 받은 병력들이 완전 파도가 되서 밀어붙이겠네요
잼나겠다
SSStylish (2019-02-14 02:21: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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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라라크 인구 600짜리 파동이면 못미는게 없겠네요.
아이콘 아제라테스 (2019-02-14 03:54: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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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면 전환효과 넣어서 동맹은 2.5초로 줄여버리면 돼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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