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48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코너링
작성일 2018-09-24 14:41:16 KST 조회 985
제목
돌연변이 추가 경험치는 없는게 낫습니다

돌연변이 추가 경험치는 없는게 낫습니다.

일반아어에서의 밸런스와 돌연변이에서의 밸런스는 다르고 후자가 훨씬 더 맞추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번식자, 흑사병, 공허균열처럼 극단적인 돌연변이원이 많기 때문입니다.

특정 사령관 조합으로는 깨는게 불가능한 경우도 많습니다.

 

 

만약 돌연변이에 추가경치를 넣는다면 극성, 흑사병, 공허균열, 번식자 등은 죄다 너프 때려야 합니다.

예를 들면 번식자의 혓바닥 공격을 공격력 200 정도로 너프한다던지.

(현재는 가까이있는건 뭐든 한방에 보내버리죠)

흑사병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풀린다던지, 사망은 하지 않는다던지.

공허균열은 등장시간이 4분 정도로 늦어져야 하고 극성은 25%정도는 데미지가 들어가야 합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MateeL (2018-09-24 14:52:4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돌연변이 경험치 획득량이 일반 아어보다 더 높아지는 것을 우려하시는 것 같은데, 그냥 돌연변이 경험치 보너스를 25%만 추가해서 일반아어와 완전히 일치하도록 만들면 이런 문제까지 모두 해결됩니다. 불군처럼 어려운 돌변이 나왔다면 일반 아어로 경험치를 올리면 되고, 좀 만만한 돌변이 나오면 돌연변이로 올리면 됩니다.
아이콘 PriMan (2018-09-24 22:52:38 KST)
0↑ ↓0
센스 이미지
그저 주간 난투라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뭐 난이도가 좀 있는 편이지만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