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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만루홈런
작성일 2018-08-29 15:47:27 KST 조회 1,494
제목
없는 머리라도 굴려 본 데하카 섭취 조정안

사이오닉 : 사이오닉 폭발 삭제, 재사용 대기시간 50% 감소 → 재사용 대기시간 75% 감소
영웅 : 사이오닉 폭발 발동

 

너프 맞나?

그렇다고 민트 혼종이 싫어서 이런 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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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arak (2018-08-29 15:48: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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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 폭발이면 브루탈리스크, 로키, 거대괴수 같은 에픽유닛이나 사이오닉 속성 없는 일반 혼종도 발동이라서 흠....옆그레이드 같음
아이콘 낮하늘) (2018-08-29 16:09: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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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체로 섭취는 데하카가 적 영웅 유닛을 우선적으로 섭취하기 때문에 딱히 큰 너프가 아닐 것 같네요.
아이콘 Valacirca (2018-08-29 16:37: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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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모사 먹어서 살변갈 쓸어버리는 맛은 좋았는데... 그건 아쉽네요.
Ararak (2018-08-29 17:04: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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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확실히 갈귀떼 전멸 못시키니 그건 좀 치명타네요
아이콘 고철노예 (2018-08-30 11:06: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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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섭취의 쿨감 효과는 엄밀하게 말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는 속도를 증가"시키는 효과입니다. 즉,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빠르게 감소하기에 실질 쿨감은 33%입니다. 100% 빠르게 감소할 경우엔 실질 쿨감 50%에 해당됩니다.

2. 데하카는 영웅 유닛을 우선적으로 먹는 것이 아니라 사이오닉 유닛을 우선적으로 먹습니다. 영웅 유닛 중에 사이오닉 유형이 붙은 것은 혼종 파멸자와 모선 뿐인데다, 기본 체력이 워낙에 높기 때문에 우선해서 먹을 경우 섭취 쿨은 최대치로 돌아갑니다. 그 시간이면 일반 사이오닉 유닛을 차례로 주워먹으며 폭발을 2~3번 일으킬 수 있습니다.

3. 큰 너프 맞습니다. 현재의 데하카 사령관 성능이 출중해서 너프의 필요성이 있기는 하지만 혼종 미포함 공세 대응력 약화, 초반 파밍 난이도 증가 등 타격이 너무 크다고 판단됩니다.
만루홈런 (2018-08-30 11:51: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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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철노예//
1. 감소 속도가 증가하는 거라면 못해도 100% 증가는 되어야겠네요
2/3. 폭발 저격 맞습니다. 어설프게 데미지 조절할 바에야 차라리 발동 상황을 더 제한해 보았습니다. 프/저 상대로는 타격이 크지만 테란 상대로는 소소한 버프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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