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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Qtr
작성일 2017-12-18 02:17:20 KST 조회 483
제목
솔직히 아몬의낫 멀티위치를

본진기준 6시 공허파편 가는방향에(멀티 있는곳) 적군 방어진영이 위 아래로 2개 있던데 

 

차라리 그쪽에 각 각 멀티가 배치됬더라면 보너스도 다급하게 안해도 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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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천사사냥꾼 (2017-12-18 02:55: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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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은 보너스를 지키면 멀티를 빨리 못먹고 멀티를 빨리 먹으면 보너스를 지키기 힘든 구조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7-12-18 02:55: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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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걸 제치고 생각해봐도 아몬의낫이 평범한 난이도의 맵인가? 하면 또 그것도 아니죠
반물질 (2017-12-18 03:38: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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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있던 맵 디자인은 보너스쪽 파편에 멀티가 있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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