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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만루홈런
작성일 2017-12-17 01:27:35 KST 조회 1,9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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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리건 마힘1 뭐가 좋음?
아니면 반반무마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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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울부짖음 (2017-12-17 01:56: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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흔히들 케리건에게 부족한 대공능력을 조금이나마 얻기위해 공격력 몰빵한다 하는데 승천사슬같은 경우 제외하고는 초반에 케리건 단독으로 맞서기 힘든 스카이병력이 나오는 경우가 없어서...

에너지 재생찍으면 진짜 케리건 무쌍이 안찍은거랑은 확연히 달라져서 저는 에너지 몰빵갑니다
만루홈런 (2017-12-17 02:07: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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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언 감사요
아이콘 MrwK (2017-12-17 02:08: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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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 개인적으로 공격력 찍는다고 대공능력이 뭐 엄청 달라지진 않는 거 같은데
에너지 찍으면 지대지 한정으로는 소수 기갑유닛 빼면 거의 완전체
NFK (2017-12-17 02:25: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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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구파랑 시너지가 좋습니다 완전 청소 기계 됌
갓라준갓락스 (2017-12-17 02:57: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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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 찍으면 단단하고 강해져서 중반 공세는 물론 몇몇 후반공세도 단신으로 막아내는 강력함을 보여줘요
만루홈런 (2017-12-17 03:47: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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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쪽이 훠얼씬 좋나보군요
약중독고양이 (2017-12-17 04:33: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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걍 취향임. 공격력 쓰다가 에너지 찍으면 기본 평타뎀이 꽤 차이나서 은근 아쉬움. 케리건으로 진짜 스킬만 쓸거면 에너지가 좋고 유닛이나 다른쪽으로 힘을 주려면 신경 덜써도 효율좋은 깡뎀도 나쁘지 않은 편.
NFK (2017-12-17 04:43: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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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는 몇초라도 케리건에 신경을 못쓰는 상황되면 손해보는 느낌이 들어서...
초반에는 그렇다쳐도 나중에 오메가망 히드라 돌리면서 후반공세에 전함섞이면 일일이 QW쓸 여력이 안되더군요
아이콘 [누구세요] (2017-12-17 05:57: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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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상시에는 에너지 재생, 영웅 솔플에는 공격력이 좋다고 봅니다.

일반적인 플레이에선 고마렙 기준으로 구속의 파동이 해금될 즈음엔 오메가망과 업글 빵빵한 히드라가 구비되기 때문에 케리건이 평타로 대공을 잡아야 할 필요성이 많이 낮아집니다. 따라서 10분 전까지의 스킬 무쌍과 지상 공세 정리능력, 케리건 단독의 기동성에 보탬이 되는 에너지 재생이 보다 효율적입니다.

반면 활동 비용같은 귀찮은 돌변에서 케리건만으로 솔플을 한다면, 기존에 계속해서 스킬을 굴리며 변이 갑피를 수급하는 탱킹 대신에 오메가망을 통한 히트 앤 런 전술로 탱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격력에 투자할 경우 구속의 파동이 쿨일 때라거나 공중 유닛이 주가되는 공세일 때의 대처 능력도 크게 증가하죠.
아이콘 닉스파이스 (2017-12-17 06:21: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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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어떤때도 무난하게 가기위해 에너지재생 20 주고 케리건 공격력 10 줍니다. 이러면 딱 3방맞아 죽을놈들 두방맞아 죽게 되고 에너지로 인한 이득도 다챙기게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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