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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웃긴거
작성일 2017-03-25 21:47:42 KST 조회 745
제목
아바투르 생체물질 이렇게 바꾸면 편할것같네요

미네랄,가스 옆에 생체물질을 제3의 자원으로 만들고 

적유닛을 잡으면 생체물질들이 모이고(일일히 줍는게 아니라 자동회수가된다고 해야하나)

 100 이상이 모이면 브루탈,거대괴수 변신이

각유닛에 활성화 되는걸로... 물론 자동으로 변이는 안됨,수동으로 눌러야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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웃긴거 (2017-03-25 23:03: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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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생각해보니 이렇게하면 몇가지문제가 발생하네요
그문제는 공돌이(블쟈)들이 해결할일이고 ㅋㅋㅋㅋㅋ
대신 개발진의 피드백중에 '아바투르 초반은 강하게 만들면서 후반은 큰 영향없게 만들겠다'
라는 말에는 적용이 잘되는듯하네요
군락에서 뽑히는 순간부터 생체물질량에 따라 유닛이 강하게 나온다면-초반이 강해짐..
후반갈수록 유닛이 많아짐-현재의 후반강세와 다를게 없음
결론-피드백에 맞춰서 바꿀수있음
부욥 (2017-03-25 23:19: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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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아바투르 유닛들이 기본적으로 생체물질을 20정도 가지고 태어나는걸로 바뀌면 안될까 싶네요. 초반도 쎄지고 후반 딱히 건드리는것 없고, 바퀴같은 쓰레기유닛뽑아도 덜아깝고...
아이콘 최고의플레이 (2017-03-25 23:22: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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ㄹㅇ 자원화 해줘야함...
바퀴소모용으로도 쓸수있고
멋대로진화도 막고
줍줍 너무 귀찮고..
웃긴거 (2017-03-26 00:42: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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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욥
제글대로하면 초반에 생체물질 50개를 모았다 칩시다
50개모은 상태일때 태어나는 바퀴든 살모사든 전부 생체물질 50을 가지고 태어난다는 말이에요
이래도 초반 훨강해지고 후반에 건드리는거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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