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304 / 1484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민동환빵셔틀
작성일 2016-08-21 12:08:29 KST 조회 1,160
제목
1렙도 아어를 깰 실력이 되니까 아어를 가는건데

그게 그렇게 꼬우면 그냥 나가면 되지

 

왜 본인 건물을 부수는 트롤링을 하는지??

 

그리고 말이 아어지. 1렙이어도 깰놈은 다깸ㅋㅋ 님들 나가도요.

 

오히려 천상석이나 라크쉬르맵은 우리팀없는게 더 편할때도 많고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우왕굳굳 (2016-08-21 12:09:13 KST)
0↑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팀도움 없이 깰 수 있는 수준이면 1렙으로 아어 그냥 하세요 ㅎㅎㅎ
아이콘 태상노군. (2016-08-21 12:15:07 KST)
2↑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러니까 팀 도움 없이 깰 수 있으니 팀 도움없이도 깰 수 있게 건물 다 깨고 나간다니까요 ㅋㅋㅋㅋ
아이콘 민동환빵셔틀 (2016-08-21 12:17:21 KST)
0↑ ↓2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트롤링하면서 왜케 당당함? aos에서도 못하는애한테 뭐라하면 미드꼬라박는데 딱 그꼴아닌가?
아이콘 태상노군. (2016-08-21 12:20:51 KST)
0↑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AOS는 내가 한번도 안해봐서 모르겠구요

그래서 건물 다깨고 나가는게 부당하다 하니까 이제 일꾼 다버리고 건물 하나만 남겨놓겠다고 밑에 써놨네요

혼자서도 깰 수 있다니 패배 성립조건만 안맞추고 나가겠다 이겁니다
아이콘 태상노군. (2016-08-21 12:22:11 KST)
0↑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계속 건물깨는거가지고 트롤링이라는데 1레벨 자체가 트롤링 그 자쳅니다


왜 1레벨은 트롤링이 아니라고 생각하는건지 궁금하네요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6-08-21 12:22:36 KST)
0↑ ↓1
센스 이미지
와 몇주사이에 이렇게 여론이 바뀔수가 있네
아이콘 민동환빵셔틀 (2016-08-21 12:22:39 KST)
1↑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럼 질문을 바꿔서 저렙이 들어오면 왜 싫은데요?
아이콘 우왕굳굳 (2016-08-21 12:23:25 KST)
0↑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렙이 싫은건 당연한거죠. 유닛화력/생존력 자체가 달라요. 컨트롤이고 나발이고 출발선이 달라요
린드 (2016-08-21 12:23:42 KST)
0↑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지 혼자 깰수있다고 하는1렙한테 니 혼자 깨라고 하는게 왜 트롤임?? 1인분조차 못하는 놈이 기어들어와서 1인분하는척하는게 트롤이지.. 깰 실력은 무슨 1인분조차 못하는게 1렙인데
아이콘 민동환빵셔틀 (2016-08-21 12:24:11 KST)
0↑ ↓2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레벨이 왜 트롤링?? 1레벨로도 충분히 깨는데요? 오래걸려서 싫다고요? 그럼 그냥 나가세요. 본인나가면 그 유닛 팀원이 씁니다.팀킬은 트롤링이고 조만간 팀원것이될 유닛죽이는건 트롤링이 아닙니ㄲ?
아이콘 태상노군. (2016-08-21 12:24:39 KST)
0↑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어려움 아니 보통만 한판해도 2렙됨

2렙만되도 충분히 좋은 스킬들 해금됩니다
아이콘 민동환빵셔틀 (2016-08-21 12:25:12 KST)
1↑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싫은거 이해하고 저도 저렙싫어요. 그럼 그냥 나가면되지 왜 자기유닛을 죽이느냐 이말
아이콘 태상노군. (2016-08-21 12:25:18 KST)
0↑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러니까 시바 1렙이 싫으면 나가는데 왜 내가 1렙들어왔다고 무조건 그냥 곱게 나가야되냐고 ㅋㅋㅋ

1렙이 들어온건 착한서치 내가 곱게 안나가면 나쁜 탈주임?

1레벨 자체가 트롤링이라니까 장난치나..
아이콘 우왕굳굳 (2016-08-21 12:25:19 KST)
2↑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렙으로 아어 클리어했다고 자기가 잘하는양 큰 착각을 할 수가 있는데, 마스터렙으로는 2인분도 할 수 있다는걸 알아야 함. 어디까지나 팀 도움 있이 깬거고, 혼자 깼다고 생각하거나 1인분 이상은 했다고 여기면 큰 착각. 그리고 마스터렙이랑 저렙이랑 비교해보면 당연히 고수는 마스터렙에 훨씬 더 많음. 저렙이 다 못한다는게 아님. 평균적인게 그렇다는거지
아이콘 태상노군. (2016-08-21 12:25:47 KST)
0↑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미 트롤링 하는놈한테 맞트롤링 놓는게 뭐가 문제란거지 진짜 이해할수가 없네 ㅋㅋ
아이콘 우왕굳굳 (2016-08-21 12:26:43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냥 내가 오늘 겪은것만 봐도 돌연변이를 5판 돌렸는데, 파랭이를 2번 만났음. 둘다 중간에 나갔고 나가자마자 5천 자원씩 들어옴. 이제 정상적임? 트롤은 저렙에 훨씬 많음
동원이의걸프타운 (2016-08-21 12:27:49 KST)
0↑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지랄났네
아이콘 민동환빵셔틀 (2016-08-21 12:28:48 KST)
1↑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렙으로 깰 실력되는 사람이 1렙 아어 오는것도 트롤링입니까??
아이콘 우왕굳굳 (2016-08-21 12:30:14 KST)
0↑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렙이 실력 있는 1렙인지 어떻게 아냐고요. 최소한 몇분은 같이 게임 해줘야되는건데, 알고보니 똥밟은거면 시간 그냥 버리고 새게임 하라고요?
아이콘 민동환빵셔틀 (2016-08-21 12:30:42 KST)
1↑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요 그게 싫으면 그냥 곱게 나가라고요. 본인 유닛을 왜 죽이는지??
아이콘 아르노르 (2016-08-21 12:31:24 KST)
1↑ ↓1
센스 이미지
곱게 나가면 1렙이 좋지 내가 좋은게 아니니까 내가 일방적인 손해를 보니까 싫은건데 이 당연한걸 이해못하는 사람이 왜 이렇게 많지
아이콘 우왕굳굳 (2016-08-21 12:31:34 KST)
0↑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야 제 유닛까지 죽이고 나가진 않지만, 뭔 짓을 하고 나가든 뭔 상관이에요. 1렙으로 아어 오는 사람도 있는 마당에요
아이콘 민동환빵셔틀 (2016-08-21 12:31:47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도 협동전 저렙보면 암걸릴때 많아요. 그런데 그거랑 본인유닛 죽이는거랑 무슨관계??
아이콘 태상노군. (2016-08-21 12:31:56 KST)
0↑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러니까 그 1렙이 실력있는 1렙인지 실력없는 1렙인지 구분하는 척도가 도대체 뭐임?
아이콘 아르노르 (2016-08-21 12:32:08 KST)
0↑ ↓1
센스 이미지
1렙 아어 ㅈㄴ 자신있어서 들어왔으면 당연히 동맹 기여도 개나 주고 들어왔단 소리니까 내가 나가도 내 병력 일꾼 건물 하나 건드리지 않고 하는거면 나가지 근데 나가면 좋다고 내 자원 병력 있는대로 다 활용할거면서 나가라고 하면 잘도 나가주겠음
아이콘 민동환빵셔틀 (2016-08-21 12:32:49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렙이 아어를 깰 실력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는데 왜 본인 유닛을 죽이는 트롤링을 하죠? 그걸 모르기때문에 하기싫으면 그냥 나가면 되는건데.
아이콘 태상노군. (2016-08-21 12:32:53 KST)
0↑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렙이랑 하려면 고레벨의 필수적인 초반 요건이 있음

무조건 초반 수비를 고렙이 해줘야됨. 그래 해줄 순 있지

근데 코랄의 균열같이 초반에 러시 빠르게 오는경우는 1렙 동맹때문에 인프라 구축 포기하고 방어해야됨

특히 케리건의 경우는 케리건 부화시간 마포 몰빵해도 그전에 안나오기 때문에 촉수에 여왕까지 뽑아야되고
아이콘 태상노군. (2016-08-21 12:33:19 KST)
0↑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2렙만되도 초반 방어 소환 유닛들 다수 사령관이 해금되는건 알고있음?
아이콘 민동환빵셔틀 (2016-08-21 12:33:50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구분못하죠. 그러니까 그냥 나가라고요. 왜 괜히 트롤해서 님이 곱게나가면 이길겜도 지게만드냐고요
린드 (2016-08-21 12:34:01 KST)
0↑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렙이 도대체 아어를 깰 기준은 뭐임?? 뭐 보여줄수있는 뭐가있긴함??
아이콘 민동환빵셔틀 (2016-08-21 12:34:25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럼 1렙만 되도 아어 깰수있는건 알고있겠죠?
아이콘 우왕굳굳 (2016-08-21 12:34:38 KST)
0↑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솔직히 마스터렙 높아지면 일반아어는 걍 편하게 겜 할 수 있음. 근데 1렙이나 진짜 못하는사람 들어오는 순간 빡겜 됨. 왜 그사람을 위해서 그 고생을 해야 되냐고요. 내 게임 터졌으니까 걍 다 터치고 간다는 마음으로 다 죽이고 나갈 수도 있는거구요.
아이콘 아르노르 (2016-08-21 12:34:59 KST)
0↑ ↓1
센스 이미지
아니 혼자서 깰 자신 있으신 분이라서 내 병력 건물 없앨거 다 없애고 나가시는거라잖아요 혼자 할 자신 있는데 왜 동맹이 자기꺼 다 부수고 나간다고 그걸 트롤이라고 하는 건 모순이잖음 안 그래요?
린드 (2016-08-21 12:35:04 KST)
0↑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럼 혼자 깨면 그만인거고 애초에 동맹이 어떻게 나가든 상관할 필요도없는건데
아이콘 우왕굳굳 (2016-08-21 12:35:18 KST)
0↑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렙으로도 깰 수야 있죠. 숙련된 협동전 유저라면요. 근데 몇번을 말하는지 모르겠는데 숙련된 사람인지 판단하려면 최소한 몇분은 지나야 안다니까요?
아이콘 아르노르 (2016-08-21 12:35:44 KST)
0↑ ↓1
센스 이미지
ㅈㄴ 이해 안가는게 내 건물 병력 자원은 전부 내꺼고 1렙 유저들을 캐리해주기 싫으니까 1렙 유저들 혼자서 잘 살아보라고 내 소유물들 다 처분하고 나가겠다는게 그게 뭐가 어때서? 혼자 깰 수 있다면서요
아이콘 민동환빵셔틀 (2016-08-21 12:36:06 KST)
1↑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죠 판단 못하죠. 캐리해달라는게 아님. 그냥 곱게나가라고요. 실력 있어서 아어 온 사람들한테 피해주지말고
아이콘 우왕굳굳 (2016-08-21 12:36:37 KST)
0↑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렙으로는 장담컨데, 팀 나가면 팀유닛 써먹지, 1렙사령관 유닛 안 써먹어요. 자기꺼 남이 쓴다고 생각하면 짜증나니까 다 부수고 나갈수도 있는거고요
아이콘 우왕굳굳 (2016-08-21 12:37:44 KST)
0↑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겜을 터친건 1렙인데 왜 피해를 받는다 생각하는지 모르겠네요. 1렙은 걍 겜 들어온 순간 겜터친거에요. 잘하든 못하든 마스터렙에 비하면 빡겜 된다니까요?
아이콘 아르노르 (2016-08-21 12:38:02 KST)
1↑ ↓1
센스 이미지
분명히 말하는데 혼자 깰 자신없는 5렙 근방 유저들이 같이 힘내서 깨보자고 으쌰으쌰하는데 냅다 내꺼 다 조지고 나가면 논란이 생길지언정 스스로 혼자 깰 자신있다며 떵떵 큰소리치는 1렙 유저가 동맹이 소유물들 다 태워버리고 나가는걸 욕하는건 모순입니다 아니 진짜 이걸 설명을 일일이 해야 함?
아이콘 우왕굳굳 (2016-08-21 12:38:22 KST)
0↑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괜히 스완이 5렙찍고 가스지원이라도 열고 아어 가는게 아녜요. 1렙은 그 자체가 팀을 지원해주는 스킬도 없고, 상대 입장에서는 빡겜 만드는거에요 그냥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6-08-21 13:08:24 KST)
0↑ ↓1
센스 이미지
1렙유저는 상대방이 자기꺼 없애고 나가든 말든 이해해야함
못할가능성이 매우 높고 아무리 잘해도 2인분 이상하기가 거의 불가능한게 1렙이니까
같이 잘 해주거나 그냥 나가면 감사한줄 알아야함

물론 난 알라라크 1렙부터 아어돌릴예정 ㅅㄱ
아둔의창 (2016-08-21 13:14:42 KST)
0↑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빵셔틀이라 그런지 이해를 잘 못하시네..
건대허파 (2016-08-21 13:15:19 KST)
0↑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1렙 유저도 깰 수 있다고 하시면서, 본인건물 깨지말고 나가달라는 것은 혼자 못깨니까 동맹 건물 사용하겠다는 건데 이게 혼자 스스로 깰 수 있다는 소리임? 말 모순 쩌네...
hamtol2 (2016-08-21 13:25:46 KST)
2↑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댓글들 쭉 읽어보는데 가장 공감가는 댓글은 아르노르님이 쓴 글인듯.

아어 1레벨 진입은 친플 아니면 민폐라고 생각하는데

이게 여기 달린 댓글의 대부분의 의견 아닌가?

친플일때조차도 민폐일 수 있을거고;

1레벨이 자신감 충만해서 '나 혼자 가능해 그러니까 넌 나가'의 마인드로
아어 진입했다면 동맹이 자기 건물 부수고 나가도 욕할 자격 없는거 아닌가;
다른 나간 사람꺼 쓴다는거 자체가 이미 혼자 클리어 불가능해서 쓰는 것일텐데..
클리어 속도가 느려진다는건 핑계일뿐이고, 그런 핑계 대면서
어그로 끌고 욕 들어먹을바에야 동맹이 건물 부수고 나간 그 판을 걍 클리어하고 말겠다;
고급진레스토랑 (2016-08-21 14:48:47 KST)
0↑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놀구있네ㅋㅋ 1렙새끼가 잘하는지 아닌지 어캐아냐 관심법쓰냐?? 쌩판 모르는 사람 실력을 모르니까 그 판단을 할 수 있는데 레벨이지 니가 하는 말은 이력서에 왜 학력보고 뽑냐고 하는것과 같은 이치다 ㅇㅋ??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