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483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낙원프로젝트
작성일 2016-05-09 10:12:33 KST 조회 2,534
제목
협동전 대규모 업데이트[가상]

 

 - 신규 사령관


   * 멧호너[테란]

      ⇒ 공중전 특화 사령관

      ⇒ 발키리,미사일 탑재함,해방선,프레데터 등의 유닛

 

   * 노바[테란]

      ⇒ 특수전 특화 사령관

      ⇒ 사신,허크,유령,악령,약탈자,땅거미지뢰 등의 유닛

 

   * 데하카[저그]

      ⇒ 원시 저그 사령관

      ⇒ 원시 군락,원시 저글링,원시 히드라,원시 울트라리스크 등의 유닛

 

   * 스튜코프[저그]

      ⇒ 감염 전문 사령관

      ⇒ 바퀴,궤멸충,감염충,파멸충,살모사 등의 유닛

 

   * 알라라크[프로토스]

      ⇒ 탈다림 사령관

      ⇒ 학살자[광전사],교란기,승천자,선봉대,분노수호자,파멸자,모선    

 

 - 3/4인 모드


   * 협동전 3/4인 모드가 추가 되었습니다.

   * 아군과 더욱더 협동하여 다양한 전술 시너지 효과로 승리를 거머쥐십시오.

 

- 상위 난이도 추가


   * 정예/지옥 난이도 추가 되었습니다.

   * 더욱더 강해진 적들의 공세속에서 승리를 거머쥐십시오.

 

- 최대 레벨 확장


   * 최대 레벨이 15에서 65로 확장되었습니다.

   * 16~65레벨까지 최대 50개의 특성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신규 특성 추가


   * 신속 건설

       ⇒ 1포인트당 건설 속도가 3% 증가합니다[최대 30%] 

   * 빠른 증원

       ⇒ 1포인트당 유닛 생산 속도가 2% 증가합니다[최대 20%]

   * 비용 최적화

       ⇒ 1포인트당 구조물/유닛 생산 비용이 2% 감소합니다[최대 20%]

   * 진보된 무기

       ⇒ 1포인트당 구조물/유닛의 공격 속도가 2% 증가합니다[최대 20%]

   * 강화 사이오닉

       ⇒ 1포인트당 구조물/유닛의 에너지 재생속도가 10% 증가합니다[최대 100%]  

   * 인해전술

       ⇒ 1포인트당 최초/최대 보급량이 5 증가합니다[최대 50]

   * 마법전사

       ⇒ 1포인트당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이 2% 감소합니다[최대 20%]

   * 철벽방어

       ⇒ 1포인트당 구조물/유닛의 최대 체력이 2% 증가합니다[최대 20%]

   * 매의눈

       ⇒ 1포인트당 구조물/유닛의 시야가 1 증가합니다[최대 10]

   * 테라진 무기

       ⇒ 1포인트당 구조물/유닛의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최대 15%]

 

- 사령관


   * 카락스

       ⇒ 유닛의 생산 비용 증가가 50% 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통합 보호막이 삭제됩니다.

       ⇒ 15레벨 진보된 무기 기술이 추가됩니다.

           ☆ 아군/자신 초기 공격/방어력 업그레이드 1업 최대 4업까지 연구 가능

 

   * 자가라

       ⇒ 진화장에 원거리 공격력 업그레이드가 추가됩니다.

 

   * 레이너

       ⇒ 전투순양함의 체력이 450에서 550으로 증가합니다.

 

   * 보라준

       ⇒ 어둠 속의 습격 공격력 증가가 잠복된 유닛에게도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 스완

       ⇒ 베스핀 가스 채취기의 비용이 100에서 50으로 감소합니다.

 

 

   * 케리건

       ⇒ 악성 점막의 공격속도 증가가 구조물에도 적용됩니다.

 

   * 아르타니스

       ⇒ 수호 보호막이 구조물에도 적용됩니다.

.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강등환 (2016-05-09 12:19:54 KST)
0↑ ↓0
센스 이미지
+ 모든 난이도의 게임속도가 아주빠름으로 변경됩니다
에크롯 (2016-05-09 13:00:4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분 뭔가 협동전 많이해본 티가 나시네 굳굳
근데 개인적인 문제점 몇가지 적자면
1.실제 데이터상으로 바퀴,궤멸충은 아바투르가 가져 나올것이구요
스투코프는 감염된테란 컨셉이에여 감염된민간인,감염된마린,감염된공성전차... 데이터에있음.

2.레이너전순 체력작은건 컨셉이라 봅니다 바이오닉위주의 레이너가 전순까지 쩔면안되죠
아마 맷호너의 전순이 체력550으로 나올거같네요 제독한테 더좋은 전순을 줘야죠

3.자가라 원거리공격업글은 왜필요한가요?

4.카락스15렙특성 저렇게 바껴도 자원은 둘째 치더라도 시간이 안될텐데요...
저도 올만렙인데 한판마다 모든사령관 2업씩만 합니다 3업까지하면 거의 끝나가는 시간이라
비효율적이더라구요 유닛 더뽑느게 낫지 근데 4업까지의 시간은.... 첫1업이 되있다하더라도
3~4업까지의 비용,시간은 엄청나겠죠

잡담으로는 스완베스핀가스 채취50원 정말 원합니다 이건 3인,4인맵을 위해서라도 해야하는 패치
아니면 스완 죽어남;;

개인적으로 맷호너도 정말 원하는 사령관인데요
프레데터를 스완 화기갑병 뽑듯이 뽑게해주면 첫유닛이 공중유닛이라는 위엄이 있겠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발키리랑 해방선 겹치는데 차라리 해방선 업글로 한번더 공격하는게 있으면 될듯?
그러니까 렉싱턴4발이 한번에 나가는거죠 간지날듯 아빨리 맷호너 나오면 좋겠다
mingun100 (2016-05-09 15:26:4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지금만해도 스완이고 카락스고 다 솔플로도 아주 어려움 깨는판에 무슨 상향 징징이가 이렇게 많습니까? 보라준, 캐리건, 레이너 이런애들을 다 너프를 먹여야지 쉽다고 하면서 더 어려운 난이도는 내놓는데 거기에 버프는 해달라는 이상한 마인드네
아이콘 CHAOSPHOENIX (2016-05-09 16:13:54 KST)
0↑ ↓0
센스 이미지
자가라 원거리 공업 필요해 보이는데 혹은 근접 공격이랑 통합할 필요성이 보임
바퀴드랍이랑 히드라가 후반갈수록 잉여화되어서...물론 기본 유닛(맹독충, 갈귀)가 너무 강한것도 있지만 여왕이나 바퀴, 히드라를 위한 공업도 있어줬으면 좋겠음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6-05-09 16:57:04 KST)
0↑ ↓0
센스 이미지
특성 능력치값 더 깎아야함 거의 티도안나는 수준이어야지 능력치 인플레이션 막을수있음
드라군볼로살려 (2016-05-09 22:24:4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카락스 솔플로 아주어려움 깬다는건 좀 많이 허세같은데..;; 승천의 사슬 가능하신지?

글 쓴 사람이 왜 이리 버프만 넣어놓고 더 어려운 난이도를 추가했는지는 나도 모르겠는데

그렇다고 해서 이게 이렇게 무시받을 아이디어는 아님. 꼭 잘하는 사람들 기준에만 맞춰서 협동전 사령관을 너프시키게 된다면 언젠가는 진입장벽이 높아져서 유입이 안될거라고 생각함.

그래서 블리자드 측에서도 사령관 너프도 했지만 공세를 다양화하거나 물량을 늘리거나 하는 방향으로 패치하는거임(물론 토스는 아직도 적으로서는 호구고, 공세 한번이 필살기 한번에 다 녹는다는 점도 문제점. 적공세의 물량만 늘린다고 해서 능사가 아니고 공세가 더 자주, 동시다발적으로 여러곳에서 와야 어려워진다고 할 수 있음)

그니까 불지옥 난이도는 15렙부터 입장가능해야 하지 않나...생각함. 1렙 카락스가 불지옥 오면 넘나 빡칠듯
mingun100 (2016-05-10 10:08:4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카락스에 스완나가서 솔플 깼습니다. 오히려 스완이라서 더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가스부스트 받고 태양제련소 업 빨리가고 본진 타워+캐리어 좀 모으니 어렵지 않게 깼습니다. 오히려 승천은 양반이에요. 물리적으로 깨기 힘든게 만든 수송선미션이나 (기차맵은 그래도 미션오브젝트는 곂치는 동선이라도 있음), 울레나 돌 활성화하는게 문제지.
물론 저그상대라 스킬빨도 더 먹히긴 했지만, 애초에 홀로 깨라고 만든것도 아닌데 저같은 잡금도 혼자 깹니다. 애초에 카락스는 타이밍맞게 2번스킬만 잘 써주면 병력낭비고 자시고도 없는데 뭘 그리 징징대는지 모르겠습니다. 둘이해도 우군 총질하기도 전에 쓸어버려서 막는게 카락스잖아요.
mingun100 (2016-05-10 10:17:4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 외에 다른 승천의 경우는 보라준 나간거였는데, 그거야 어시밀레이터 전부 원격으로 올림+카락스 패시브 부스트로 자원활성화 빨리하고 닥템+콜세어에 스킬질이면 말할것도 없고, 레이너는 지게로봇 떨구면서 12차관 센티널+5로보 임모탈에 쉐도우 캐논으로 깼는데요? 오히려 승천 장기맵이라 혼종 다죽이고 혼자서 갖고 놀고 그럽니다. 우군이 카락스인데 나가면 심하게 문제지만 내가 카락스인데 우군 나가는건 진짜 별 상관도 없는데.
mingun100 (2016-05-10 10:26:0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무시할 수 밖에 없는게, 어려우면 난이도를 낮추면 될 일이지 경험치 버스나 혹은 킬딸칠라고 저 소리 하는건 징징밖에 안된다는거죠. 차라리 낮은난이도서 속도 조절을 하게 해달라하던가.
드라군볼로살려 (2016-05-10 10:30:4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전 상대방 나가서 솔플 깨는 걸 기준으로 한게 아닙니다. 상대 나가면 자원이 기지 4개에서 들어오는데 캐리어 가면 당연히 깨죠. 아니 그건 다른 사령관이라도 자원쓰느라 손 더 갈뿐 무난하게 깰겁니다. 캐리어만 뽑아도 3우관은 돌릴 수 있겠네요. 더군다나 한번은 보라준 병력으로만 깨셨다고 당당하게 밝히시네요.

그리고 제가 언제 징징댔습니까?
mingun100 (2016-05-10 10:34:5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좀 생각을해봐요. 카락스는 스킬자체가 강해서 굳이 자기 병력안모아도 되니 서플이나 인프라 조차도 안갖춰도 되요. 그러니까 유닛값갖고 칭얼대는건 징징이나 다름 없다는겁니다. 애초에 4멀티에 유닛 200채우면 카락스 이상 화력낼 커맨더가 어디있습니까?
mingun100 (2016-05-10 10:36:5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다른 커맨더는 양쪽병력을 다뽑아야지 화력형성이 되는판에 유닛이 뭐가됬든 한진영만뽑고 나머진 스킬로 조진 사실이 중요한거고 25% 가격 패널티는 그러니 택도 없다는겁니다.
mingun100 (2016-05-10 10:41:4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당연히 깬다하시면 굳이 버프더주는 이유는 뭔데요? 굳이 자기가 조건이 안되는데 최상레벨못깬다걸 밸런스 탓하는 사람들이 항상 문제지. 뭐 4업? 불멸자 그럼 중장데미지가 70뎀입니다. 그에 관련된 난이도 상향이 전제되면 모를까 뭐가 말이 되는 소리를 하셔야지
mingun100 (2016-05-10 10:47:4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애초에 혼자서 두본진 먹고 그냥 깨는거면 둘이 하면 컨도 나눠서 할 수 있는데다가 커맨더 전용스킬들까지 다 쓴느데 우군이 트롤이 아닌한에야 더 당연히 깨야하는거잖아요? 당신 논리가 이상하지 않아요?
mingun100 (2016-05-10 11:02:1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결국 서폿 커맨더 들고 킬딸 못치니 싫다 이것밖에 더됩니까? 왜? 차라리 서폿유닛들도 킬딸 좀 치게 전부 공격력 좀 달라고 하지 그럼? 동력기 뎀 한 20주면 킬달치기 참 좋겠습니다? 그것도 킬딸을 실력이 없어서 못치지 알타같은애들이랑은 킬딸 경쟁도 충분히 가능한데 카징징에 모자라 어디날로먹는 자가라에 케리건까지 버프를 주장합니까?
초반 대공유닛이 없어서 캠페인 사도추가해달라 이런건 논리라도 되지 순전히 버프만 해달라는 징징징
드라군볼로살려 (2016-05-10 11:35:3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제가 글쓴입니까? 왜 제가 징징댔다고 하시는지?

저는 위에 댓글 보시면 알겠지만 글쓴이가 사령관을 버프시키는 방향으로 패치 주장하는거에 의문이 든다고 했습니다. 뭔가 대단히 착각을 하시는 것 같은데 저는 버프해야한다고 주장한 적 없는데 괜히 몰아가시는 거 같습니다. 오히려 저는 적이 너무 약한게 문제라고 말했는데요.

저도 악성점막하고 수호보호막을 왜 구조물이 버프받아야 되는지 도무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혼자 많이 흥분하셔서 보이는 게 없으신 것 같은데 죄송하지만 글쓴이하고 대화하세요.

제가 여기서 쓴 모든 댓글을 찾아봐도 카락스만 가지고 뭐라했지 다른 사령관 가지고 버프해야한다고 한 적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카락스의 1.5배 패널티를 무조건 깎거나 없애면 당연 안되는 겁니다. 만약 그렇게 된다면 전 닥치고 캐리어 갈겁니다.

님도 8가스먹고 캐리어가니까 깨셨잖아요. 사실상 그런 패널티 없이 하는거나 마찬가지였는데 그러면 카락스가 다 쓸어버리는건 사실입니다. 살모사만 주의하면요.

아 마지막으로 죄송했습니다. 제가 글쓴이라고 착각하게 만들어서요.
mingun100 (2016-05-10 12:27:1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어려우면 난이도를 낮추면 될 일이지 경험치 버스나 혹은 킬딸칠라고 저 소리 하는건 징징밖에 안된다는거죠.'라는 말에 당신이 징징댄다는 의미가 어떻게 포함이 되는겁니까? 저게 글쓴이 주장에 대한거지 님에 대한거에요? 그러면 님이 열폭이 쩌는거고 거기대고 뭐라하니까 당신이 당연히 글쓴이인줄 알지
그리고 논지흐리는 그따구 논리방식 좀 버리세요. 님이 솔플이 허새니 뭐니 사실확인없이 개 무시해놓고 뭐 자원 4개니까 당연히 깬다? 이게 말이야 똥이야? 그럼 님은 동맹나가면 동맹일꾼들 다 자원못캐게 빼고 하겠네요? 참으로 대단한 실력이십니다.
mingun100 (2016-05-10 13:10:3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렇다고 해서 이게 이렇게 무시받을 아이디어는 아님. 꼭 잘하는 사람들 기준에만 맞춰서 협동전 사령관을 너프시키게 된다면 언젠가는 진입장벽이 높아져서 유입이 안될거라고 생각함.
이게 버프 옹호지 그럼 뭡니까? 말도안되는 얘기만 하는데 뭐가 무시할 아이디어가 아닙니까?
그리고 8가스 자꾸 강조하는데 레이너, 자가라같은 애들은 2가스 처먹고도 떡바르는구먼 너프 졸라 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그리고 보라준애들은 8가스 먹은 카락스 유닛만큼 화력이랑 유틸이 나온다는건데 그건 사기 아니고? 카락스 지금도 성능이 충분한데 그걸 뛰어넘는애들을 당연히 하향시켜야지 지 실력이 안되서 못깨는걸 낮은 난이도 선택할 선택권도 있으면서 뭘 너프가 안된다고 하는겁니까? 최고난이도면 최고난이도 답게 실력이 있어야 깨는거지 보라준 같은 커맨더빨로 개나소나 깨면 그게 무슨 의미인가요?

날로먹으려 하는 거지근성이 있는지, 아니면 최고난이도가 아니면 별것도 아닌 자존심이 상하는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밸런스를 논할거면 현 게임상태나 자신의 선택권이나 좀 이해하고 말하면 좋겠습니다. 대체 뭔 글마다 카징징인지 이해가 안됩니다.
드라군볼로살려 (2016-05-10 13:30:4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게 글쓴이 주장에 대한거지 님에 대한거에요? 그러면 님이 열폭이 쩌는거고 거기대고 뭐라하니까 당신이 당연히 글쓴이인줄 알지"
ㄴ 착각하셨으면서 말이 많으시네요. 지금 말씀하시는 대상이 저인지 글쓴이인지 잘 모르겠지만 속된말로 쉐도우 복싱 하시는 것 같습니다.지금 두 대상한테 말씀 하시고 계신 것 같은데 닉 언급은 하시고 말씀하시죠.

그리고 님이 착각하신 걸 꼭 제가 열폭해서 착각한 것이라고 제탓을 하시는데 저는 그 부분에서 사과했습니다만 지금도 지나치게 제 탓으로 돌리는 것 같아서 기분이 언짢네요. 논지 흐리는 그따구 방식 좀 버리세요.

사실 글쓴이가 저라고 착각할 껀덕지도 지금 생각해보면 없는 것 같습니다.
만약 제가 글쓴이라면 "글 쓴 사람이 왜 이리 버프만 넣어놓고 더 어려운 난이도를 추가했는지는 나도 모르겠는데 "라는 말을 했을까요?


"꼭 잘하는 사람들 기준에만 맞춰서 협동전 사령관을 너프시키게 된다면 언젠가는 진입장벽이 높아져서 유입이 안될거라고 생각함."
ㄴ 이 부분은 뒷부분 아예 짤라먹고 말씀하시니까 또 착각하신 것 같은데 이건 버프를 하자는 게 아니라 너프를 반대한 겁니다. 저는 높은 난이도에서도 사령관들이 어려움 없이 클리어해서 문제가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그 해결책은 사령관들을 너프시키는 방향보다는 "적의 공세 양상을 상향시키는 것이 더 좋은 해결책이라고 생각했고 블리자드 또한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 것 같다. "라고 일관적으로 주장해 왔습니다. 이건 그냥 문맥 파악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넘어가고요.

그리고 솔플 관련해서 계속 말씀하시는데 카락스의 특징은 유닛이 비싸지만 바로 이유 때문에 자원이 잘 남지 않고 때문에 많은 멀티태스킹을 요구하지 않는다는 것인데 캐리어 같은 "양보다 질을 중시하는" 무상성유닛 와장창 뽑아대고 플레이 할 수 있다면 카락스는 적은 컨트롤로도 다 박살내고 다닐겁니다.
ㄴ저는 그래서 자원줄을 두개만 가지고 있는 걸 상정한 겁니다. 겨우 4가스에서 캐리어 준비하면 동맹들 다 나갈듯. 소원대로 "솔플 "하시겠네요.

그리고 드신 솔플 예 중에서 한번은 보라준 나가서 자동 가스먹고 커닥으로 깼다고 하셨는데 장난하세요? 그게 카락스로 깬겁니까? 시간증폭있는 보라준 병력으로 깬거죠.
mingun100 (2016-05-10 13:41:0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해도 엄청떨어지는게 티가나는게, 4가스나 먹었으면 태양제련소 업만 잘 눌러주면 동맹 보라준까지 아니더라도 트롤만 아니면 땡캐리어 절대 무리 없음ㅋㅋㅋ AI가 워낙 병맛인데다가 수리업만 되있으면 인터셉터도 왠만하면 안터지거든! 남늠 자원/인구를 쓰려고 센티널을 뽑는것 뿐이지. 원하면 리플도 올려드릴까? 아이디빵 함 할래요? 내가 심지어는 출격맵에서도 땡캐리어 잘만 쓰거든?ㅋㅋㅋ 대체 선유닛 처리를 얼마나 못하길래 땡캐리어가 안됨? 기생폭탄 본체맞아도 회복빨땜에 딴 종족처럼 다 터지고 이런것도 없구먼

그리고 보라준으로 자꾸 시비거는데, 그러면 스완이랑 레이너 나가고 깬건 어떻게 설명할껀데요? 그건 카락스 유닛으로도 깬거잖아. 그리고 논지는 자원을 그렇게 먹어야 나오는 카락스 유닛에 비해 그 절반도 안먹는 보라준 유닛이 그만큼 사기면 너프먹여야 하는거고 니 주장은 너프 반대니까 당연히 충돌이 생길 수 밖에

쉐도우 복싱이 아니고 나는 글쓴이의 버프주장이 잘못되었다를 말한거고, 너는 거기에 시비를 건거고.
mingun100 (2016-05-10 13:49:3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장담할수 있는게, 어제 출격미션 1레벨 아르타니스 3웨이브때 병력 다 꼴아박았는데도 니가 그리 강조하는 4가스인데 혼자 땡캐리어로 보너스 다 깨고 마지막 웨이브 중간까지 막았거든요? 우군 병신만 아니면 땡캐리어 100% 가능합니다 이 경험부족자님아 ㅋㅋㅋ 애초에 나오는 패턴이 있고, 그걸 타이밍만 맞추면 스킬로 정리가 다 되는데 뭐가 불가능하다는거임? 그러면 옵저버만 뽑는 소위 폭격전용빌드가 왜 존재함? ㅋㅋ 불만있음 캐삭빵 가요. 난 자신있으니.
mingun100 (2016-05-10 13:52:3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당신같이 뭣도 모르는 사람들이 꼭 내가 땡캐리어 가면 유닛뽑지말라느니 훈수나 두다가 암말도 못하고 앉았지. 뭘 주장하기전에 직접 확인 해보기나 합시다 제발 좀. 아니면 마이크로컨트롤 없이 스킬만으로 타이밍만 맞추면 되는 것도 못하는 자신이 얼마나 문제가 있는지 부터 돌아보던가.
드라군볼로살려 (2016-05-10 14:01:3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갑자기 왜 반말이십니까? 닉네임 인식 잘못 하신것에 대한 말씀은 추호도 없네요? 글쓴이 버프 주장이 잘못되었다는 건 저도 동의하는 부분인데 왜 그리 강조하시는지?

더 문제인건 글쓴이가 사령관 버프만 주장한 것이 아니라 신규 특성이나 다른 좋은 아이디어도 냈는데 그것만 들먹이면서 똥글취급한거죠.

이해도 떨어진다고 정신승리하시면서 ㅋㅋㅋ남발하시는거 보니까 점점 후달리시는 것 같습니다. 조금 있으면 욕도 쓰시겠네요?

그리고 말로만 솔플 클리어 하면 다하겠습니다? 설마 님 말대로 깼다하더라도 그전까지 실패했던 건 다 묻어두셨겠네요. 님이 10번 실패해놓고 1번 성공해서 그 영상 올리면 그걸 믿어야할까요?

살모사의 기생폭탄이 캐리어한테 별 위협이 되지 않는건 저도 동의하는데 납치가 더 무섭죠.
mingun100 (2016-05-10 14:04:2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닉네임이 뭔 상관이에요? 세컨인지 아닌지 제가 어떻게 아는데요?

저는 다른 특성들에 대해 한마디도 한적이 없습니다. 상향징징이에 대해 반박만 했고 님이 거따대고 "카락스 솔플로 아주어려움 깬다는건 좀 많이 허세같은데..;; 승천의 사슬 가능하신지?" 라고 개무시한거지
mingun100 (2016-05-10 14:05:5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원점돌아가서 저는 제가 졸라 노력하면서 혼자서도 많이 깨왔고, 너님은 그걸 허세라고 아주 개무시했거든요? 캐삭빵갑시다. 약조되면 인증 올립니다. 아니면 직접 같이 해보시던지.
드라군볼로살려 (2016-05-10 14:06:1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쉐도우 복싱도 다른게 아니라 제가 글쓴이라고 착각하고 글을 쓴거나, 제가 버프를 주장했다는 이상한 망상으로 말씀하셨던거나 도무지 이해되지 않는 행동을 하시는걸 말씀드리는겁니다. 이해력이 너무 딸려서 님 생각을 이해할 수가 없나보네요
mingun100 (2016-05-10 14:07:4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해력이 딸리는게 아니라 너님이 애초에 시비를 걸었다니까
mingun100 (2016-05-10 14:08:1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너님 스타2 실력 개 허세같아요 ㅎㅎ 하면 누가 좋아합니까? 이것부터 사과하고 넘어가야지 아이디 햇갈리고 같은 부차적인 소리나 하고 앉았으니
mingun100 (2016-05-10 14:09:0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됬고 그냥 캐삭빵갑시다. 난 너님이 나 그렇게 개무시해놓고 한마디도 언급안하고 쉐도우복싱 드립이나 치는게 더 눈꼴시렵습니다.
드라군볼로살려 (2016-05-10 14:10:3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수송선 미션은 아까 어렵다고 말씀하셔놓고는 캐리어로 잘 깨셨다고 하셨네요. 그거야말로 말인지 방구인지....

네, 제가 시비를 걸긴 했죠. 이렇게까지 올 지는 몰랐죠 저도
mingun100 (2016-05-10 14:11:5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솔플이 어렵다고 했지 니 말대로 4가스먹고 협동상태에서 깨는거랑은 다른거잖아 이 난독아!! 어후 졸라 답답하네
mingun100 (2016-05-10 14:12:3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결국 못깼다고 하잖아 대체가 글을 읽고나 하냐? 혼자는 당연히 어렵지 8가스도 아니고, 8가스 되도 어려운건 똑같고 누구한테 이해력 드립을 치는거냐?
mingun100 (2016-05-10 14:17:5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저는 그래서 자원줄을 두개만 가지고 있는 걸 상정한 겁니다. 겨우 4가스에서 캐리어 준비하면 동맹들 다 나갈듯. 소원대로 "솔플 "하시겠네요.
니말대로 유닛 거의 없는 동맹에 나 4가스 전제 솔플로 마지막웨이브 중가까지다. 똑바로 읽고 말해라. 그리고 동맹 재정신이면 땡캐리어 트롤아니다 이 경험부족아.
드라군볼로살려 (2016-05-10 14:18:4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냥 여기서 끝내죠. 무슨 캐삭빵입니까. 그런건 그냥 아까 지적하셨던 논점흐리기밖에 안됩니다.

제가 다 잘못했습니다. 시비 건 것도 잘못했고 착각을 하게끔 유도한 것도 잘못했고, 님 개무시했다고 한것도 어설프게 반박해서 죄송했습니다. 제가 모든 사령관 만렙찍은 협알못인데 어디 감히 잡금말에 토 달면서 말대꾸를 하게 했는지 참...무슨 짓을 했는지 뵐 면목이 없네요.

아까도 죄송하다고 몇번 말씀드렸는데 반말로 대꾸하시면서 화나신 기색을 보여서 송구스럽네요.
mingun100 (2016-05-10 14:19:0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지가 시비는 먼저 걸어넣고 쉐도우복싱이나 뭐니 말도안되는 전제 투성이로만 던져놓고 지는 지 플레이로 반박이나 되는지 몰라?
mingun100 (2016-05-10 14:19:3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어디 비꼬고 앉았냐. 잘못했으면 댓글 그만 달고 걍 짜져라.
드라군볼로살려 (2016-05-10 14:20:4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네 난독인 것도 죄송하고 이해력 부족한 것도 죄송합니다. 제가 협동전 하면서 동맹을 잘 못만난건지 경험이 부족한건지 참...

됐죠?
mingun100 (2016-05-10 14:22:2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냥 댓글달지말고 가라고. 그리고 댓글달 시간에 연구나해라 알지도 못하면서 남 허접/허세로 평가하지 말고
드라군볼로살려 (2016-05-10 14:25:3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사과를 해도 계속 반말로 대꾸하시면서 비속어를 사용하시네요.

뭐 제가 연구가 부족하고 님처럼 노오력을 못한 탓에서 그렇게 보이시는거겠죠. ㅎㅎ
mingun100 (2016-05-10 14:27:2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너는 니가 잘못해놓고 뻔번하게 남을 너의 잘못된 잣대로 평가하는 그 쓰래기 같은 마인드가 문제인거야.
mingun100 (2016-05-10 14:28:4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시간남으면 계삭빵하자. 심심하니 되도않는 시비질인거 아니야?
mingun100 (2016-05-10 14:30:0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뭐 계속 사과를해? 니가 나를 허세라고 한거에 대해 제대로 언급한게 초반에 있었냐 임마? 제일 중요한건 빼놓고 그거에 대한 사과는 됐죠? 질 하면서 사과 같지도 않게 해놓고 뭐? 노오력? 연구가 아니라 사과의 노오력과 태도가 잘못됬다 자식아.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