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8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Mondo.
작성일 2017-12-28 20:28:14 KST 조회 2,319
제목
Dopen 클랜의 스트리머 'SoOPark'이 주관하는 수박스타리그 s1 !!

자! 일단 보시는거와 같이 개인이 주관하는 거 치고 총상금 15만원으로 상당히 쌥니다. 저는 같이 중계를 도와드리기로 했구요!!

수박님의 방송국은 https://www.twitch.tv/tnqkr0305/ 입니다. 

아참 그리고 insup31 카카오톡 아이디로 계좌상금후원 받는다고 하십니다!! 후원을 하면 참여하시는분들의 상금의 규모가 커지구요!! 1등,2등 상금지급 예정이라고하시고 만오천원이상 상금 후원하시는 분께는 시드권(예선통과)을 드린다고 합니다.(상당히 이득이죠?) 아 맞다! 이말도 적어달라 하셨어요! 상금후원 시드권은 뇌물수수 아니냐는 분이 계실까봐라는데 상금후원 받은금액 전액 공개하고 상금에서 단 1퍼센트도 안 때 먹으신다 합니다. 그리고 상금후원을 하면 대회상금이 늘어날 뿐 수박님에겐 단 하나의 이득이 없습니다 !! 저는 이만 물러가겠구요!! 신청은 아래 방법에 남겨놨습니다! 여러분 많이 신청해주세요!! 그럼 여기까지 도픈클랜 몬도였습니다. (꾸벅꾸벅) 이만!! (후다닥!)  

 

신청방법

아래 링크에서 참가지 작성. 방송국은 트위치에서 수박임 검색. 혹은 카톡 insup3이나  tnqkr0305@naver.com이메일로 신청 가능

 

2.규정 

세레머니, 마패허용 

채팅- 노지지 비허용

조는 랜덤뽑기방송진행, 선수는 1월6일까지받고 부족하면 계속받음

 

3. 경기진행은 수,금 저녁 7시 토,일 오후 2시혹은 4시  차후 변경될 수도 있음 리그는 1월~3월,4월까지 지속될 수 있음 

수박스타리그많은참여부탁드립니다 카톡아이디 insup31 혹은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uo4nKlKKfuHlsM00S-2noU9_FE-7U6XNGEY9hpzpI2aypBA/viewform?usp=sf_link 신청가능 

카카오톡 아이디 검색허용 필수!!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