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374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Periodista
작성일 2019-04-14 21:23:24 KST 조회 855
제목
GSL 결승전 현장에 함께 못 한 분들을 위한 A/S 이벤트 예고

반갑습니다. 네이버 포스트 에디터 Periodista 입니다. GSL 결승전 재밌게 즐기셨나요? 다시 한 번 뷰잉파티 취소로 인해 실망을 안긴 스타2 팬 여러분께 유감의 뜻을 전합니다.

 

GSL 결승전 현장에서 아프리카tv 대표님을 만났습니다. 여러 가지 사정으로 뷰잉파티 개최 승인을 못 한 점에 대해서 미안하다는 말과 함께 작은 선물을 받았습니다. 제 포스트에 대표님으로부터 받은 선물과 제가 현장 관람객 추첨 이벤트로 받은 선물과 현장에서 더 확보한 GSL 파이널카드와 함께 뷰잉파티 A/S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벤트 계획은 GSL 결승전 티켓 예매를 놓쳐서 현장에 함께하지 못 한 스타2 팬들을 대상으로 하려고 하는데 당첨자 선정하는게 까다로운 부분이라 혹시나 다른 의견이 있으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이벤트는 그렇게 대단한건 아니지만 현장에 함께 못 한 스타2 팬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준비했습니다. 이벤트 진행 소식은 추후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차기 시즌 GSL 결승전에 뷰잉파티 개최에 대한 지원을 하겠다는 이야기도 들었으며 제가 여건이 된다면 다시 기획해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Periodista (2019-04-16 22:16:1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벤트는 여기서 참여 가능합니다! http://naver.me/xgYqjfPs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