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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동즈
작성일 2018-06-23 21:11:36 KST 조회 1,222
제목
사용자의 편의 때문에 보는 재미가 없어진거

스1에서 천지스톰보고 우리가 놀라는 이유는 저렇게 쏘기 개힘들다는걸 알기때문임… 

도재욱의 미친듯한 물량을 보고 열광하는 이유 역시 유닛을 저렇게 많이 뽑기가 피지컬적으로 힘들다는걸 보는 유저들이 알기때문임..

게임을 깊게 들어가면 개인적으로는 스1보다 스투가 더 어렵단 생각이 들지만 일단 기본적으로 사용자 ui가 개편하게 되있어..

그리고 유닛들이 워낙 인공지능이 좋은데 화력까지 개쌔닌까 잠깐 화면 놓치면 지지임… 

그리고 일꾼의 중요성을 좀 낮추고 자원 활성화 일꾼수를 좀 낮춰야됨. 일꾼 체력도 늘려야됨.  완전 일꾼잡기 게임임.

 

갠적으로 바라는건 스투 컨셉을 롤처럼 패치좀 자주해서 다양한 시험좀 해봤으면 좋겠다. 3번의 확장팩 나온마당에 실드배터리를 추가한거 보면 그냥 정기적으로 패치하면서 신유닛도 좀 넣었다가 빼고 스킬 추가하고 좀 다양하게 놀아보자. Rts가 없어서 하고는 있지만 진짜 게임은 잘만들고 게임성은 슈레기니 답답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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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센스2 (2018-06-23 21:19: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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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크로컨트롤은 스1이 압도적으로 어렵고
마이크로컨트롤은 스2가 조금더 어렵고 요차이?
아이콘 Mutalisk (2018-06-23 22:31: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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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크로요소를 굉장히 쉽게 바꿔줘서 변별력이 없어지니 마이크로컨트롤 요구치를 엄청 늘리고 전략에 의한 변수요소를 엄청 집어쳐넣어서 게임이 이지경이 됬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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