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199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G4A2
작성일 2018-02-25 23:50:47 KST 조회 586
제목
사실난 2년전에도 준마스터였음

별다이아 1위에서 십몇연승까지하면서 진짜 그때 1승만더하면 승격일꺼같은 상황이 
거짓말아니라 수십번이었음 그렇게 그런상황 유지하다가 작년에는 다1에서 최대 4700점인가 찍어보고 
폭망하고 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다름게임도 하면서 점점 스투를 안하게됬지 
스투를 끊고나서 가장먼저 변한게 머냐면 사람 인성이 변하는거임ㅋㅋㅋㅋㅋ
거의 화내는일이 사라진거같음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G4A2 (2018-02-25 23:52:3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테란 사기일때 꿀빨았네 이럴꺼같은데 난그때 저그전승률 55 플토전 40 테란전 60이었음
ㅋㅋㅋㅋㅋ 방학때 하루에 30판씩하고 ㄹㅇ..그러고도 승급못한 나는 하,,
아이콘 디멘 (2018-02-26 00:03:13 KST)
0↑ ↓0
센스 이미지
저도 입대하기전에 다이아 전체랭킹 10등권에 들었는데 마스터비율 그때 2퍼도안되서 승급을 못하고 군대갔었어요.. 100일휴가나와서 마스터 찍었습니다..
퓨퓨팡팡 (2018-02-26 00:56:1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징징거릴 시간에 연습했으면 그마찍었을듯
할미꽃 (2018-02-26 01:07:0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Gsl예선뚫었음
이센스2 (2018-02-26 10:33:2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준마스터가뭐임 마스터조무사임? 그럼나는 그마조무사겟네 ㄷㄷㄷ
마스터뚫기어려울때도 나는그냥 사뿐하게 세탁했는데
이센스2 (2018-02-26 10:33:5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다야전체랭킹1위찍고 거기서연승하고 그마서치되고 마통령서치된거 이기면 그냥갑니다
이센스2 (2018-02-26 10:35:2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테저테테승률 7~80퍼대 테프승률도 50퍼넘겼음 다이아리그에선
이센스2 (2018-02-26 10:36:1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마스터찍고 ell깡패됬을때 테저테테 65프로 테프전 귀신같이 33프로..본인은 프막이라 테프전 많이서치되는날=연패하는날 ㅇㄱㄹㅇ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PUBG Players stats - DAK.GG
2018 HGC KR 멀티뷰
2018 HGC KR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