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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죽지않는미국바퀴
작성일 2017-03-28 22:27:54 KST 조회 944
제목
스1 12기 부대지정이 줫같은게

저글링 히드라 12기씩 드래그해서 보내는거랑 

질럿 아칸 12기씩 드래그해서 보내는거랑 같을수가없음 

그래서 1~2부대 내외의 소수싸움일 때까지만 저그가 할만하고 

그 이상 넘어가면 화력에서 기스도 못내고 압도당함 

인터페이스가 밸런스를 결정해버린 ㅈ망겜 스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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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아크튜러스 (2017-03-28 22:30: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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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저그 컨셉이 화력보단 개떼물량이었잖음?
죽지않는미국바퀴 (2017-03-28 22:31: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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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까 그 개떼물량이 물량에 맞는 힘을 발휘해야하는데
10기대 20기 싸움에서는 그 힘을 발휘하지만
100기대 200기 싸움인데도 20기화력만 발휘하다 녹아버린다는게 문제라는거임
아이콘 인간성 (2017-03-28 22:46: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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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저그유닛 화력이 압도적으로 강한거임; 그걸 감안하고 밸런싱한 거야
스1 밸런싱 담당자가 DK인줄 아나
죽지않는미국바퀴 (2017-03-28 22:51: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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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그유닛 화력이 압도적으로 강하다니
나랑 같은게임한거 맞음?
히드라 감뎀 다적용되서 질칸에 뎀지 ㅈ도안들어가는데 화려억?
아이콘 인간성 (2017-03-28 22:58: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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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성비 화력은 저그가 압-도적이지
거기서 12마리 제한 풀어버리면 걍 저그세상됨;
죽지않는미국바퀴 (2017-03-28 23:01: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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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결론은 내말대로네
인터페이스가 밸런스를 결정해버린 쓰레기겜
아이콘 AdunToridas (2017-03-28 23:03: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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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페이스는 인성비의 효율 문제지만, 저그는 가성비까지 넘사벽으로 좋아서 그걸 씹어먹고 상성을 만들어냄.
그리고 질칸에 어딜봐서 히드라가 화력이 안나옴ㅋㅋㅋㅋ
아칸은 히드라 한 부대가 점사하면 끝이고, 질럿은 붙으면서 녹는 게 태반인데...
얼마나 물량을 못뽑길래 질칸이랑 히드라랑 대등한 싸움을;;;
애초에 질칸은 히드라 잡는 러쉬가 아니고 뮤탈 카운터빌드인데...
아이콘 AdunToridas (2017-03-28 23:05: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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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려 히드라가 마메에 화력이 안나오지.
근데 그거에 맞춰서 레어테크에 러커, 하이브테크에 목동디파 라는 극 하드카운터가 존재하고
아이콘 인간성 (2017-03-28 23:06: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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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스볼이랑 한방순삭겜은 순수하게 DK땜에 생겼냐
아이콘 메카닉돼지 (2017-03-28 23:49: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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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글링하고 히드라 가성비와 인성비 뛰어난 건 사실인데.
아이콘 아크튜러스 (2017-03-29 01:03: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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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디파일러 있잖수? 퀸도 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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