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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zGs]MinaLove
작성일 2017-03-27 15:48:21 KST 조회 620
제목
저그로 일꾼만 안잡힌다고 생각하면 사도 견제를 버러우로 대처하는건 어때요???

버러우하고 바퀴쓰면 일꾼이 학살당하는건 방지할수있을것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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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eklee (2017-03-27 15:51: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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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스 빡빡하긴 한데 하위티어에선 나쁘지 않을것같네요
프리슨어필 (2017-03-27 16:52: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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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로우 개발도 초반 기준 상당히 빡빡합니다. 최적화를 위해서 오버 속도업도 안하는 경우가 프로에서 많은데... 게다가 버로우를 해도 해방선처럼 일꾼이 일을 못한다는 문제가 있고

사도는 사이오닉 이동으로 버로우를 안한 곳으로 빠질 수 있어서
일꾼을 안 잡혀도 손해는 여전합니다

물론 일꾼을 잡히는 것보다는 확실히 낫긴하니 괜찮은 전술이긴한데
역시 돈이 문제입니다
프리슨어필 (2017-03-27 16:55: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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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로우 가격과 업글 개발 시간을 낮추면 채용할만할듯
아이콘 아름답고큽니다 (2017-03-27 17:30: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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괜찮은 아이디어긴 한데 다른데 쓸 수가 없는 게 문제임. 잠복 개발은 개발 시간이 좀 되서 미리 눌러야 하는데, 대군주 속업으로 본 뒤에 누르면 시간도 안 맞고 애초에 과소비임.

그럼 두번째 100가스를 잠복에 쓸 경우인데, 이건 사도 막는 데에는 도움이 되겠지만 다른 것엔 도움이 안됨. 애초에 정찰이 안되니 눈감고 찍을 수밖에 없음. 상대 트리플이라도 늦추면 좋겠지만 개발 타이밍이 너무 느려서 타이밍이 안 나옴.

선 잠복업은 군심 땐 좋았지만 노발업링으로 사도 못막아서 공유에선 못 씀.

결론은 예전 개나소나 죄다 2땡사도올인 할 때는 가촉짓고 잠복업하고 바퀴속업까지만 버티면 겜 이겼는데 지금처럼 다양한거 많이 하는 상황에서는 저격하기가 힘들다고 봄.

쓸거면 링을 아예 방태수처럼 다수 찍어서 다른 빌드를 선택할 경우에도 트리플 취소시키고 잠복으로 시간끄는 운영을 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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