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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7-01-19 22:52:21 KST | 조회 | 27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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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란 몰아치기 플레이가 무서운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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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몰아치기든 아니든 간에
토스 트리플을 지연시키고 멀티 수가 같은 구도를 길게 끌고간다는 데 있음
지금 경기들 보면 테란이 진짜 몰아치기든 아니든 간에
비슷한 자원을 먹는 상황에서 교전을 이어가면서
결국 테란이 사령부를 날리면서 자원력에서 우위를 점해서 지는 게
가장 큰 그림에서 봤을 때 토스가 지는 시나리오임 견제가 유효타로 들어가든 안 들어가든 간에
단순히 견제가 문제다 하는 건 너무 지엽적으로 보는 거 같은데
결국 이건 맵의 문제로 귀결되는거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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