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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gaonasi
작성일 2016-12-01 18:30:00 KST 조회 313
제목
밸런싱 문제는 게임을 좀 해보시고 말씀하시는게

더욱 설득력이 있을듯 싶은데요

뭐 사실 여러 생각들과 대화가 좋은 변화를 만들어내지만 

그래두 게임을 좀 해보시고 말씀하시는게.. 

보통의 테저전 유령까지 나오는 시간을 고려해보면 

프로 경기 기준 보통 4베이스 +@ 에서 나오는데 

지금 흐름상 저그들의 2료선 내성과 더불어 

맹독충 버프로 초반 흔들기가 많이 힘들어진 와중에 

히드라로 넘어갈시 

저격 몇방 써보자고 유령을 준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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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zhuderkov (2016-12-01 18:30: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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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링링이라는 조합법도 생각해 봤을때 저 안건은 진짜 아님,
gaonasi (2016-12-01 18:31: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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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그냥 병력 머릿수에서 밀릴듯요
아이콘 zhuderkov (2016-12-01 18:33: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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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유령을 히드라 상대에 맞게 양산성 좋게 만들어 주는건 테프전 생각하면 더더욱 아님.
gaonasi (2016-12-01 18:34: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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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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