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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토스마레긔
작성일 2016-01-29 20:35:07 KST 조회 208
제목
프저는 확실히 저그쪽으로 기울것같은데

내생각엔 프저야말로 맵으로 밸런싱할필요가있음.

지금 프리온단구나 세라스폐허 등등 다 트리플이 개방형이라 광자너프 이후엔 저그의 한타이밍을 막기가 굉장히 어려워질꺼임.

그래서 맵을 좀더 방어형으로 만들필요가있음.

 

트리플 길목을 좁히던지 언덕지형으로하던지해서 광자가아니라 역장으로 막는 구도를 만들어주면

밸런싱은 가능하다고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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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는까마귀 (2016-01-29 20:37: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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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 맵알못들
아이콘 [네임]LunaSea (2016-01-29 20:38: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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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에대해 조금이라도 생각을 한다면 지금 맵들이 저모양일리가ㅋㅋㅋ
아이콘 바나나망고우유 (2016-01-29 20:39: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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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젠 분열기드랍 트리플 해야되남;;
그나마 궤멿충으로 트리플 공략하는걸 안전하게 막아주긴하는데; 분열기가 있음으로써;
아이콘 (점멸멸자)Sonic (2016-01-29 20:42: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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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뮤탈: ㅎㅇ
아이콘 바나나망고우유 (2016-01-29 20:44: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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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보통은 분열기드랍 빌드타면 그 후에 2우관을 가게되서; 못쓸 빌드는 절대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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