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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AzureP
작성일 2016-01-28 17:46:28 KST 조회 529
제목
궤멸충은 정작 역장 깨는데 쓰이지 않는 현실

이게 역장 쳐지는거 보고 쏴야하니 이미 토스가 전술적 목적을 반이상 달성하는 경우가 대부분임 깨봐야 이득도 안되고 역장을 예측샷으로 깨는건 말도 안되니

 

그러니 저그들은 그냥 토스병력을 잡는데 스킬을 쓰는 현실

 

?

 

 

근데 웃긴게 이게 또 졸라 아파요 

잘못맞으면 가스가 펑펑

 

그래서 결과적으론 발이 느려서 산개로 피하기 힘든 파수기의 카운터 역할은 잘 하고 있긴 함

그러나 애초의 유닛 설계와는 한 45도 정도 어긋난 상태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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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주머니냥이 (2016-01-28 17:50: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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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역장 깨는데도 잘 쓰긴씀 꼭 필요한게 아니면 그냥 역장에 막히더라도 공격용으로 쓰는게 대부분이지만
WTFYD (2016-01-28 17:54: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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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예전처럼 4파수기 태워와서 입구 밀봉하고 후드려패는 이런건 안나오게되지 않았나
역장 브레이커의 의의가 없는 것 같지는 않음
아이콘 [분열기] (2016-01-28 17:55: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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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궤멸충이 무조건 역장 깨는것을 포커스로 맞추고 설계를 한게 아니여서 그래요

원래는 역장을 깨는 것을 포커스로 맞추고 맹독충이 역장을 깰 수 있게 변경하거나 1티어 에서 나오는 거대판정 유닛을 내 놓는게 원 계획이였는데 이러면 정작 그 유닛은 그냥 역장 깨는 기계만 되고 전략적으로 쓰이지를 않아서 지금처럼 설계했다고 블리즈컨에서 말했죠

결국 역장 깨는것을 포커스로 맞춘게 아니라 역장 깨는건 단순히 부수적인 요소로만 두고 설계를 한거니 딱히 핀트가 안 맞다고는 안 보네요
아이콘 비바람부는날 (2016-01-28 18:11: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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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장 억제력 확실하다 봅니다
아이콘 프빨필망프까필승 (2016-01-28 18:15: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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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ㅈㅇㅈ ㅋㅋㅋ 근데 역장깨는데도 이용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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