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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R.eV)bomi
작성일 2016-01-27 12:01:30 KST 조회 291
제목
근데 스타2가 징징이를 만드는 게임인것같은게

게임내 유닛들의 특성이나 효과가 전부 엄청 극단적이고 과하게 특징을 살려놨음

Aos하신 분들은 롤과 도타의 차이라고 하면 제가 무슨말을 하고싶은건지 이해하실듯

그래서 상대하는 입장에서 이게 사기 저게 사기리는 말이 나오고

게임이 작은 견제나 스킬 한방에도 너무 극단적으로 흐르는데

전체적으로 유닛들 스킬 효과를 좀 죽여주는게 난 더 좋을것같음..

사도 분신이속도 줄이고 의료선 부스터 속도도 좀 줄이고 탱크태우는 속도도 좀 늦추고 답즙 데미지도 낮추고

난 이런게 더 좋을것같은데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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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시스원탑 (2016-01-27 12:05: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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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전 롤처럼 되는거아닌가욥
하향평준화...
noname86 (2016-01-27 12:06: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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젤 이해안가는 경우가 유닛 하나하나 비교하는거 ㅋ 그 논리면 파수기, 의료선, 감염충도 사기ㅋ 대응되는게 없으니 ㅋ 이게 스2가 마법 유닛이 너무 많아서 참 말이 많은듯
아이콘 오뒤쎄우스 (2016-01-27 12:07: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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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3가 그렇지 않던가
뭐든지 느리죠.
R.eV)bomi (2016-01-27 12:08: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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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그렇게 따지는 사람 보면 한숨밖에 안나옴
말을 해도 이해 못할것같고
R.eV)bomi (2016-01-27 12:10: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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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했던 게임이 스1 워3 롤 스2 순서인데
스2의 스킬효과가 다른 게임에 비해 비교도 안될정도로 극단적이고
밸런스 얘기도 엄청나게 민감한것같음
아이콘 해설원탑윾머현 (2016-01-27 12:24: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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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유저 입장에서 보면 도타스킬보면 앵 저거 완전 개사기아니냐 하는데 도타에선 스킬이 전부 사기라서 딱히 상관없는거랑 비슷하다고 말하려하는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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