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글로벌갓흥겜
작성일 2016-01-25 21:15:15 KST 조회 428
제목
게임 설계상으로 관문 개선이 필요하지 않나요?

뜬금포긴한데

 

대체 차원관문 이후로 관문의 의의가 어디에있죠?

 

상식적으로 한쪽에 동력범위 안에 즉시 소환할 수 있는 범용성을 줬으면

 

다음 소환때까지 걸리는 대기시간은 

 

관문에서 소환할 때 걸리는 시간보다는 길어야되는 거 아닌가요.

 

그래야 차관의 전략성을 선택할지

 

아니면 관문의 생산성을 선택할지

 

결정하는게 묘미일텐데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커피맛쿨피스 (2016-01-25 21:16:2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네 그냥 뜬금폽니다...
아이콘 하노우히니 (2016-01-25 21:21:3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개선하기엔 너무 늦었죠.
테리하르콘 (2016-01-25 21:23:3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냥 관문유지해서 얻는 이점이 1g도없음
아이콘 음오아예 (2016-01-25 21:23:52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러기엔 테란의 반응로와 저그의 애벌레생성을 이길리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