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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멀록은귀엽다
작성일 2016-01-25 17:15:28 KST 조회 601
제목
자원시스템은 정말 신속히 롤백해야함.

애초에 혐영방지 목적으로 자원량 줄인게 말이안되는거

 

혐영 필두로하는 유닛을 너프하면되지 왜 게임 전체를 노잼양상으로 만드는

 

자원량 감소쪽으로 방향을 잡았는지 모르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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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아이레디 (2016-01-25 17:17: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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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는 말이긴 한데 지금 자원시스템 변경하면 대격변 일어날 거 같음
멀록은귀엽다 (2016-01-25 17:18: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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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차피 지금판도 대격변수준이라 괜찮을듯.
nrae (2016-01-25 17:19: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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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난 자원량 줄인게 오히려 게임재밌게만들었다고 생각하는편인데
서로 더블 트리플가지고 게임끝까지 들고가는거보다 계속 상황봐서 쿼드라 늘리고 서로 멀티 터트리러가고 하는게 좀더 활동적이고 재밌지않음?
멀록은귀엽다 (2016-01-25 17:21: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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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의도자체는 그게맞는데 실상은 그렇지가않아서 문제. 오히려 자원더빨리떨어지니 4,5멀 먹을생각안하고

그전에 끝낼생각으로함
nrae (2016-01-25 17:24: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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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하긴 그런면도있긴함
열판하면 저 의도대로 멀티많이펴면서 장기전가는건 서너판정도긴한데
저 서너판은 정말 재밌긴함...진짜 서너판뿐이라 문제지
아이콘 OvO (2016-01-25 17:25: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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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그나마 나아진 거임
예전에는 1500×4 750×4 였는데
지금 1500×4 900×4
아이콘 빅토리아SONG (2016-01-25 18:09: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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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물줄인 의도중 하나가 한 기지의 모든광물이 동시에 말라서 한번에 급속도로 자원채취량이 줄어드는걸 막고자 한 의도도 있는걸로 암.
그런고로 예를들면
2000 X 4, 1000 X 4 이렇게 하면 자원량 유지도 되면서 동시에 마르지도 않게 할수 있을 텐데
왜 자원량 자체를 줄여버렸는지 노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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