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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이터늄녹턴
작성일 2016-01-24 10:22:32 KST 조회 912
제목
토스 마인드가 이해가안되네

왜 모든 유닛을 주력으로 써야된다 생각하는지

그리고 왜 과충전 한두번쓰는거로 멀티견제오는걸 막아야댄다생각하는지 이해가 안되네 상대도 투자를해서 견제오는건데 그냥 과충전하나만으로 막으려는건 무슨심보인지 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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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예를들면꿍디꿍디 (2016-01-24 10:27: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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있는놈들이 더함
아이콘 NCO (2016-01-24 10:31: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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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충전이 없으면 해방선을 막기가 무지 힘듭니다. 지상모드 되어있는 초반에 해방선 한마리 잡을려면 최소한 추적자 2기는 죽어야 합니다. 그런다고 우관을 예언자를 목적으로 지어 두면 상관없지만 쓸때 없이 우관을 지어두면 테크나 멀티나 분광사도가 그만큼 느려지니 효율도 떨어지고요.

솔직히 사람마다 군심때보단 광자과충전이 좋은것같으면서도 안좋습니다. 연결체에 걸어서 긴 사거리때문에 60초 뒤에 오느냐 단순히 15초 이지만 하나로는 그냥 뿌셔버리지만 짧은 확걸어버리면 엄청난 효율을 자랑하냐.
아이콘 포니테일 (2016-01-24 10:35: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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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자과 없이 막을 수 있게 만들어 주면 될텐데
아이콘 캬비어 (2016-01-24 10:37: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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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그게 문제는 아니죠...진짜 문제는 저프전이라고 보는데 말입니다. 어차피 광자과 너프되어야하는 것은 누구나 동의하지만, 저프전 진짜 주목하고 어찌 조치되어야한다고 봄. 궤멸충 관련 너프랄지요.
아이콘 HoSiTamTam (2016-01-24 10:46: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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궤멸충러쉬보단 초반 저글링드랍으로 3방향올때 광자과충전마나가 늘어남에따라 이게 까다로울꺼라고 예상되는데... 궤멸충러쉬는 늘어난 시간과 데미지 그리고 공속으로 어느정도 커버가 될꺼같은데요
GoldenArmada (2016-01-24 10:51: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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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프전은 돌진 타이밍만 어떻게 버프해주면 좀더 낫지 않을까 생각함
보통 저그 트리플 물량 터져나갈 타이밍하고 토스가 트리플 활성화되고 물량 나오는 타이밍이 대략 30~60초정도 차이나는거 같은데 돌진 타이밍이 조금만 빨라도 버티는데 많은 영향을 줄거라고 생각함
아이콘 캬비어 (2016-01-24 10:52: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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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뭐 지금 과충전이 저그 상대로 탱킹 역할도 겸하는지라...어쨋든 조만건 연승전에서 패치후 저프전 봤으면 좋겠음
아이콘 캬비어 (2016-01-24 10:53: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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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골드아르마다/다만 돌진 함부로 건들면 테프전이 어찌될지 몰라서...건들기도 참 애매함.
GoldenArmada (2016-01-24 10:59: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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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프전에 영향 별로 안 갈꺼 같은데.. 어차피 사도 선택하면 공속업해야 하고 돌광하려면 돌광해야해서 타이밍 러쉬할려면 선택을 해야함 동시에 업글 두 개 돌릴 수는 없는 판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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