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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01-23 12:28:11 KST | 조회 | 59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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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 공식피드백 심화분석 : 광자과충전과 사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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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도 -1 너프
게임유닛들중 사도 -1너프에 영향을 받는건 SCV, 해병, 지뢰 이고 미묘하게 화염차에 영향을 줄수도있다.
구체적 의미는 다음과같다
2방이었던 scv와 해병이 2방에서 ->>> 3방
4방이었던 화염차와 지뢰가 4방에서 ->> 5방
#사도의 초기공속은 1.61이다. 패치후 유닛이 죽지않은 1.61초동안 무슨일이 일어나는가?
공격속도
해병-> 0.61 공격력 6 2사도에게 맞으면서, 패치후 해병은 죽기전에 두발을 더 쏠수 있다. +사도피해 12
화염차->1.79 공격력 8->14 화염차는 화염차가 사도한테 맞고 시작하는경우는 차이가 없다.
그러나 화염차사거리가 1더 많으므로 최대사거리에서 사도를 공격하는경우, 한발 더 쏘고
죽을수 있다.
지뢰 ->잠복 2초 공격 2초 4사도가 지뢰의 잠복을 못막는다.
2. 광자과충전 너프
*피드백 글에 적힌건 게임속도 '보통' 기준임에 유의하라. 아주빠름 기준으로 변환해보면
지금 : 0.89당 1방씩 12방 총 360데미지 / 11초 지속
패치후 : 0.712당 1방씩 20방 총 600데미지 /14.666초 지속
스타에서 1초동안 마나가 몇차는지 알수없어서. 마나 25-> 50되는것이 토스의 광자과충전 시간을 얼마나 낮출지는
잘 모르겠다.
스타2에서 1초동안 마나가 몇차는지 아는분 제보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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