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멜로디missyou
작성일 2016-01-23 12:28:11 KST 조회 597
제목
1/23 공식피드백 심화분석 : 광자과충전과 사도

1. 사도 -1 너프

   게임유닛들중 사도 -1너프에 영향을 받는건 SCV, 해병, 지뢰 이고   미묘하게 화염차에 영향을 줄수도있다.

 

  구체적 의미는 다음과같다

   2방이었던 scv와 해병이 2방에서 ->>> 3방 

   4방이었던  화염차와 지뢰가 4방에서 ->> 5방 

 

  #사도의 초기공속은 1.61이다.  패치후 유닛이 죽지않은 1.61초동안 무슨일이 일어나는가?

        공격속도 

        해병-> 0.61 공격력 6       2사도에게 맞으면서,  패치후 해병은 죽기전에 두발을 더 쏠수 있다.  +사도피해 12

        화염차->1.79  공격력 8->14   화염차는 화염차가 사도한테 맞고 시작하는경우는 차이가 없다. 

                                   그러나 화염차사거리가 1더 많으므로 최대사거리에서 사도를 공격하는경우, 한발 더 쏘고 

                                    죽을수 있다.

        지뢰   ->잠복 2초 공격 2초   4사도가 지뢰의 잠복을 못막는다. 

 

 

2. 광자과충전 너프 

 *피드백 글에 적힌건 게임속도 '보통' 기준임에 유의하라.   아주빠름 기준으로 변환해보면

 

  지금 : 0.89당 1방씩  12방 총 360데미지 / 11초 지속 

패치후 : 0.712당 1방씩 20방 총 600데미지 /14.666초 지속

 

스타에서 1초동안 마나가 몇차는지 알수없어서.  마나 25-> 50되는것이  토스의 광자과충전 시간을 얼마나 낮출지는

잘 모르겠다.

 

스타2에서  1초동안 마나가 몇차는지 아는분 제보바람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Cerium (2016-01-23 12:53:0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시간을 변환하는건 할필요 없습니다 공유에서는 1초가 1초니까요
ChrisPaul (2016-01-23 12:59:3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시간개념부터 다시좀;;
아이콘 멜로디missyou (2016-01-23 13:07:0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광자과충전
아주빠름 공속 0.89 지속 11
빠름 1.04 13
보통 1.25 15

게임상 표시하는 데이터가 이렇고, DK는 15초를 20초로 올린다는데, 지금현재 아주빠름에서는 15초가
아니라 11초에요, 이러면 DK가 보통기준으로 한말을 아주빠름기준으로 봐야 하는거아닌가요?
제가 뭘 잘못이해하고있나...
아이콘 멜로디missyou (2016-01-23 13:09:0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는 그래서 아주빠름기준으로 광자과충전 속도가 어찌될지 계산해본건데
왜 지적 하시는지 잘 모르겠네요... 죄송하지만 좀더 이유를 길게 말해주시면 감사요ㅇㅇ;;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