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kakiko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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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01-22 12:07:55 KST | 조회 | 273 |
제목 |
생각해본 밸런스 패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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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토스
1.광자과충전 (블쟈 생각과 같음)
*마나소모 50
*dps증가
*지속시간증가
2.사도 (솔직히 지금 땡사도 해도 될정도로 너무 썌고 떨어지면 피해인 이유가 사이오닉 그림자를 이용한 전술이 너무 강려크함)
*해병3방
*그림자쿨타임증가
3.옵저버 시야증가 연구추가
(연탄밭에 촉수까지 박혀있으면 예언자 없이는 절대 못뚫음.
현재 저그전에서 옵저버는 거의 있으나 마나한 보험수준의 븅신 유닛
이미 제 티어(그마 100위 안쪽)에서는 여러토스들이 저그전에서 옵저버 찍을 가스랑 시간으로 로공에서 불멸자나 분열기 돌리고
계시+장판까지 가진 예언자 1-2기 보유하는걸 선호하고 그게 현재 메타임
4.붕광기
*픽업가능거리 감소
(아케이드컨 하면서 상대유닛은 줄어들지만
토스는 붕광기랑 유닛 다 살릴수있음. 개십이득인 부분.
손이 삐꾸가 아닌 이상 일단 떨어지면 무조건 이득)
저그
1.가시지옥
*사거리감소
(인간적으로 개사기. 앞으로 맵에 따라 DK가 싫어하는 눌러앉고 혐영이 나올 가능성이 농후한 유닛
지금도 울레나,어스름탑 같은맵에서 조금씩 이런류의 혐영이 유행하고 있음
지금 이상태의 럴커라면 앞으로 맵제작에 있어서도 절대 블쟈가 원하던 다양한 컨셉의 맵이 나올수가 없음)
*사거리업 연구 추가
2.땅굴
롤백 혹은 체력 대폭감소
(미친거같다)
테란
1.해방선 공속감소(가기 힘들어서 그렇지 중후반 넘어가서 해방선이 쌓이면 테프전에서 테란이 유리하다는 평이 지배적임
근데 이거는 사도랑 광자과 너프이후에 좀 더 지켜보고 천천히 건들여도 될거같음)
2.사신 지뢰 연구 추가(테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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