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해병왕콩정훈
작성일 2016-01-16 01:10:02 KST 조회 261
제목
사도 그림자에 데미지주자고 주장하는이유.

일단 저는 별마 날마왔다갔다하는 쩌리구요

 

테란이 분광사도를 막을때 제일 짜증나는게 그림자써가면어 왔다갔다하는게

 

가장크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첫째는 사도가 노방패해병,  일꾼은 2방이지만

테란들도 대응법이 어느정도는 나와서(파훼법은 아니고 그냥 막는법)

 

처음 떨어지는 사도는 어느정도 대비가 되는데 문제는 처음떨어지고 그림자써서

 

이동하거나 그림자에 시선만 뺏기게 해놓고 추가소환하기시작하면 난장판이

 

되고 토스는 이러면서,  트리플 먹고 할걸 다하죠.

 

그림자에 타격이되면 토스도 무작정인 사이오닉이동은 고민하게 될것이고 테란도 벙커또는

 

소수유닛배치로 방어가 가능,  토스가 트리플을 가져감에 있어서 가질 수 있는

 

시간벌기,  안정감이 어느정도 감소됨

 

둘째, 땡사도러쉬당 할때 사도가 그림자로 파고들면 해병이던 불곰이던 

 

다 썰리는데 그림자에 타격이 가능하면 전차 또는 지뢰로 타격을주고 파고든

 

사도에 데미지를 줘서 일방적으로 뚜드려맞는 양상이 방지된다는거입니다

 

 

물론 무작정 그림자에 타격을 주자고만 하는건 아닙니다

 

일단 사도 공속업 대신 베타 때 있던 체력업을 되돌리거나, 보호막데미지 감소

 

등의 업으로 대체하고 분광사도가 대놓고 쓰는게 아닌 중, 후반 빈틈을 파고들어서

 

일꾼견제 등의 용도로 쓰자고 주장하는거구요

 

추가로 해방선얘기를 해보면 간혹 기술실에서 생산가능하게 하자고 하는분들이

 

계신던데 차라리 수호기모드랑, 공중방사 깡뎀을 줄이는게 맞는거같아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Liberation (2016-01-16 01:10:57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림자 속도를 줄여야죠. 자극제 급으로...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