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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01-15 20:42:31 KST | 조회 | 14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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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논란은 승률통계보다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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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기기위한 종족별 노오오오력의 차이에 깊은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군심 테프전 극후반전...이 좋은 예시이죠.
난 존나 ㅆ1발 신경쓸것도많고 포지셔닝 컨트롤 뭐하나 나사빠지면 게임바로터지는데 저ㅅ1낀 폭풍 한방만 맞추면 이겨
이런 생각 1초라도 들었으면 이미 그게임 밸런싱은 실패...
출시좀 늦더라도 이런부분까지 다 섬세하게 다듬어서 출시했어야했는데..
지금 공유는 협동전도 캠페인도 멀티플레이도 아쉬움이 너무나 많이 남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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