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토루...야캐요...
작성일 2016-01-15 20:42:31 KST 조회 141
제목
밸런스논란은 승률통계보다도..

이기기위한 종족별 노오오오력의 차이에 깊은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군심 테프전 극후반전...이 좋은 예시이죠.

난 존나 ㅆ1발 신경쓸것도많고 포지셔닝 컨트롤 뭐하나 나사빠지면 게임바로터지는데 저ㅅ1낀 폭풍 한방만 맞추면 이겨

 

이런 생각 1초라도 들었으면 이미 그게임 밸런싱은 실패...

 

출시좀 늦더라도 이런부분까지 다 섬세하게 다듬어서 출시했어야했는데..

지금 공유는 협동전도 캠페인도 멀티플레이도 아쉬움이 너무나 많이 남네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토스마레긔 (2016-01-15 20:43:05 KST)
0↑ ↓0
센스 이미지
폭풍은 바꿀수가없어요
토루...야캐요... (2016-01-15 20:46:4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폭풍을 무조건 바꿔야한다 이런얘기는 아닙니다
진짜 실력있는 게임 시니어 디자이너라면 반드시 고려해야하는 부분이라는걸 얘기하고있었을뿐입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