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멀록은귀엽다
작성일 2016-01-09 16:48:32 KST 조회 601
제목
난 게임 속도 너프는 찬성이나

특정 티어 구간에서만의 속도 너프는 차라리 안하는것만 못한다.

 

게다가 게임속도는 낮추면 개인적으로 좋긴하나 근본적인 문제는 그게아니라고 생각함.

 

내가 생각하는 스2의 최대 문제점이 대다수의 견제가 노 리스크라는 점, 올인이 지나치게 강력하다는점.

 

예를들어 토스의 대표적인 분광사도만 봐도 분광기는 그냥 뽑는 순간 이득인 유닛임.

 

예언자 또한 전진 우주관문 정도가 아니라면 일꾼을 속지못해도 손해가 아님.

 

한마디로 견제유닛들을 과도하게 상향시켜주다보니 뽑고나서 이득을 보지못하더라도

 

손해가 없도록해버림.

 

테란 의료선 또한 자날때는 확실히 드랍을가서 드랍 병력들이 살기가 굉장히 어려운만큼 리스크가 어느정도 따랏음.

 

그러나 군심부터 와서는 부스터가 생김으로서 최소 의료선 자체만큼의 생존력이 대폭 증가해서

 

적어도 가도 손해는 안보게 되었고 저그 또한 개발진들이 땅굴을 무조건 올인용으로만 인식한건지

 

왜 무적화를 해줬는지 이해불가임. 차라리 가격을 낮춰서 기동성을 이용한다는 식으로든 올인성 말고도

 

다른 방향을 제시해야 했다봄.

 

왜 스1때 드랍쉽에 관중들이 환호했을까

 

그만큼 리스크가 있는 행위를 성공했기때문이고

 

내가볼땐 이젠 다들 플레이들이 상향평준화 되서 분광기를 자날때로 롤백시켜도 충분히 쓴다고 봄.

 

개인적으로 벨런스는 둘째치고 의료선 부스터도 문제가 있다보고 저그 또한 땅굴을 올인성 전략에만 거의 이용한다는것도

 

문제라봄. 지금은 분광기 날라가는거에 환호함? 테란 드랍병력에 환호함? 저그 땅굴올인 보고 관중들이 환호했나

 

 

아예 이런 근본적인것부터 바꿔야한다고 생각함. 물론 이에따른 벨런스는

 

그때가서 맞춰야한다고봄.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기라졸 (2016-01-09 16:50:43 KST)
0↑ ↓0
센스 이미지
로우리스크 하이리턴
Veiaipe (2016-01-09 17:36:3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대부분은 동의합니다만
적어도 자날때 저그전에서 의료선 병력이 살기 힘들었다는 것에는 이해할수 없네요
스1~자날 보고, 군심 안보고 공유 봐온 사람인데, 저그전 견제 하는 건 똑같아요
멀록은귀엽다 (2016-01-09 17:39:5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그전 견제는 똑같으나 위력이다르죠ㅎ..
Veiaipe (2016-01-09 17:54:0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위력이 다르다는건 잘모르겠으나, 본문 내용중 테란 의료선 견제 병력이 살기 힘들다는건 어떤 이유에서 쓰셨는지 모르겠네요 그때도 지금처럼 견제갔던 병력 태워서 다시가고 그랬어요
멀록은귀엽다 (2016-01-09 18:01:2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생존력이 그때랑 지금이랑 차원이다르죠.
멀록은귀엽다 (2016-01-09 18:03:0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자날때도 의료선 견제는 쓰였는데 굳이 강화시킨점이 이해가안가는 점입니다. 물론 지금 부스터만 삭제하면 벨런스문제가 생기지만 그땐 그때가서 맞추것이 나중을 위한다면 더좋을것같습니다.
아이콘 포니테일 (2016-01-09 18:16:48 KST)
0↑ ↓0
센스 이미지
의료선 부스터는 토스전때문에 아닌가요?
토스전에 견제하고 살려가기가 어렵다보니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